
[마이데일리 = 이보라 기자] 신한카드는 국내 유일의 외항사 마일리지 카드인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의 카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최초 발급 시 웰컴 기프트로 1만5000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서비스가 새로 추가됐다. 연회비 완납 후 1년 내 누적 1백만원 이상 이용 시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기존 카드 서비스인 연간 기프트 1만5000 마일리지 적립까지 합치면 발급 1년차에 총 3만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이용실적에 따라 싱가포르항공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멤버십 등급을 부여하는 서비스가 더해졌다. 연회비 청구 주기 내 누적 500만원 이상 이용 시 실버 등급,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골드 등급을 제공한다. 각 등급은 세계 최대 규모 항공 동맹인 스타얼라이언스 등급과 연동돼 스타얼라이언스를 애용하는 고객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예를 들어,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등급은 실버크리스 라운지와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 라운지 동반 1인 포함 무료 이용은 물론 골드 트랙, 추가 수하물 20kg 체크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에 더해 국내외 전가맹점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중 ‘추가적립’ 혜택이 확대됐다. 해외·면세점·골프로 구성됐던 추가적립1 대상 가맹점에 국내 택시 업종과 국내 스타벅스가 추가됐으며, 해당 가맹점 이용 시 1,500원당 2.5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싱가포르항공 가맹점 적립처로 구성된 추가적립2 대상 가맹점에는 라이프스타일 앱 ‘크리스플러스(Kris+)’와 글로벌 액티비티 티켓 구매 플랫폼 ‘펠라고(Pelago)’가 추가됐다. 추가적립2 가맹점은 1,500원당 3.5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또 추가적립1, 2의 연간 적립 한도를 없애 제한없이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게 됐다.
신한카드는 이번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항공권 할인, 추가 캐시백, 싱가포르 여행 패키지 및 기프티콘 등 경품 증정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8일까지 싱가포르를 포함해 발리, 푸켓, 몰디브, 호주 등 12개 추천 노선에서 최대 25%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인천/부산 - 싱가포르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추가 10% 할인이 제공된다.
동일한 행사기간 내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로 싱가포르항공 또는 스쿠트항공 직판 항공권 구매 시 추가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합산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은 5%를 최대 7만5000원까지, 2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은 7%를 최대 17만5000원까지, 300만원 이상 시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소지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고 국내외 일시불 및 할부 합산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행 왕복 항공권 2매와 리조트 월드 센토사 패키지(1명) △싱가포르행 왕복 항공권 2매와 유니버셜 스튜디오 티켓 패키지(2명) △리조트 월드 센토사 패키지(4명) △유니버셜 스튜디오 티켓 패키지(8명) △배달의민족 상품권 3만원(50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호주 원정대’ 2기 모집 이벤트를 준비했다.
호주 원정대는 신한카드와 싱가포르항공, 호주 퀸즐랜드주 관광청, 호주 빅토리아주 관광청이 합심해 진행하는 팸 투어(사전답사 여행) 프로그램으로 작년 3월 1기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2기도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31일까지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총 10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으로 선정된 호주 원정대는 6월 21일부터 6월 29일까지 6박 8일 간 호주 멜버른과 브리즈번의 여행지 답사, 맛집 탐방, 각종 액티비티를 체험하게 된다.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마스터 월드) 25만원, 국내전용 24만7000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는 출시 이후 싱가포르뿐만 아니라 호주, 인도네시아, 몰디브 등 전세계 다양한 여행지에서 이용되고 있는 만큼 싱가포르항공과 협업하여 여행 관련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며 “웰컴 기프트 마일리지와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등급 등 여행에 진심인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가 더욱 증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