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CU·애경산업·롯데홈쇼핑·노랑풍선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CU가 글로벌 K-팝 리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팝업스토어를 열고 국내외 팬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마련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팝업스토어는 CU 홍대상상점과 CU 올림픽광장점 두 곳에서 이달 말까지 운영된다. CU가 해당 점포들을 팝업스토어로 선정한 이유는 K-컬쳐에 대한 국내외 고객들의 주목도가 매우 높은 곳이기 때문이다.

실제, CU 홍대상상점(라면 라이브러리) 매출의 80%를 외국인이 차지할 정도로 글로벌 방문객들이 많으며 CU 올림픽광장점 또한, K-팝 아티스트의 팝업스토어를 열 때마다 해외 팬들로 붐비는 주요 거점 점포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팬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팬, CU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팝업스토어 내외부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다양한 사진과 이달 2일 발매된 디지털 싱글 'Love Language'의 메인 이미지로 인테리어를 꾸몄다. 또한, 팬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도 설치했으며 CU 올림픽광장점에는 아티스트에게 직접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코너도 마련해 재미를 더했다.

CU는 23일부터 팝업스토어에서 한정판으로 제작한 'Love Language (Love Love Ver.)' 앨범도 판매한다. 특수 제작된 정육면체 박스형 앨범 거치대에 실물 앨범을 진열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CU는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자체 O4O앱 포켓CU와 SNS를 연계한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CU 팝업스토어에서 앨범을 구매한 후, 포켓CU 멤버십을 적립하고 이벤트 페이지의 응모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20명에게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친필 싸인 앨범과 브로마이드가 무작위로 제공된다.

팝업스토어 현장을 찾은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CU 올림픽광장점의 '사랑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 공간에서 하트 모양 포스트잇에 나만의 Love Language를 작성하고 인증샷을 찍은 뒤 #러브랭귀지인씨유, #TXT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들 중 50명에게는 CU모바일상품권(5000원권)이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CU는 이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의 협업을 기념해 멤버 5명(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이 직접 녹음한 음성을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전국 CU 점포에서 송출한다.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무더운 여름 청량함과 시원함을 선사해 주는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AGE20'S CALMING SUN PACT X NICE WEATHER LIMITED EDITION)을 출시했다.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부 진정과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는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 프로텍션'에 차세대 편의점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은 선팩트의 쿨링감과 나이스웨더의 대표적인 색상인 파란색을 결합한 '나이스쿨링 나이스웨더'(NICE COOLING NICE WEATHER) 콘셉트를 적용했다. 또한 한여름 물결치는 파도의 모습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청량한 여름 감성을 전달해 준다.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펩타이드 성분과 소나무 피크노제놀 성분을 더한 '시카 파인 에센스'를 70%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쿨링 시카 워터'를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인 시원함을 선사해 준다.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5월18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정판 제품 구매 시 제품을 휴대할 수 있는 미니 키링백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20% 할인된 가격에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이 178년 헤리티지를 기념해 피부과학 연구 여정을 소개하는 특별한 기획을 선보이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피지오겔은 1847년 설립된 독일 스티펠사의 피부 장벽 연구를 기반으로 각종 피부 고민에 대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개발해온 세계적인 더마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다. 이번 행사는 피지오겔이 오랜 시간 쌓아온 연구 노하우와 피부 장벽 케어 철학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자 마련했다.

'보습의 명가'로 잘 알려진 피지오겔은 30년 이상 피부 장벽을 연구해온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보습과 장벽 케어를 제안해왔다. 이번에는 보습력과 각종 효능을 갖춘 대표 제품을 라인 별로 다양하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한 한정판 기획세트 4종을 선보인다.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대표 제품 'DMT 크림'과 차세대 장벽 크림 '리제너러티브 크림'을 함께 담은 '보습 듀오 세트', 트러블 피부를 위한 '시카 밸런스 세트', 고효능 항산화·미백 케어를 더한 '사이언수티컬즈 앰플 듀오 세트', 민감 진정과 장벽 개선에 특화된 '레드수딩 AI 세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한율이 '어린쑥 클렌징 멜팅 팩밤'을 출시한다.
 
일명 '쑥머드팩밤'으로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강한 세정력과 모공 팩 효과를 모두 지닌 쑥머드™ 제형의 팩 클렌징 제품이다. 진한 메이크업도 99%까지 한 번에 지우고, 모공 수축 효과가 있어 따로 팩을 한 것처럼 모공·결 관리를 할 수 있다. 


베이스 및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부터 마스카라, 글리터와 같은 색조 메이크업까지 하나로 클렌징이 가능해 이중 세안이 필요 없다. 또한 흡착력이 높은 쑥머드™ 포뮬라를 17.7% 함유해 모공 속 피지, 블랙헤드까지 말끔하고 간편하게 세정할 수 있다. 손으로 롤링 했을 때 터져 나오는 오일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한 번에 녹여준다.
 
뿐만 아니라 피지, 블랙헤드, 노폐물이 비워진 모공을 꽉 조여주어 세안만 해도 모공팩 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 17.9%, 사용 4주 후 40.9%의 모공 수축 효과를 확인했다.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였고, 자극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율 '어린쑥 클렌징 멜팅 팩밤'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올리브영 매장과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MLB키즈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기능성 소재 '쿨필드'를 적용한 여름 시즌 제품들을 선보인다.

MLB키즈의 이번 여름 시즌 의류 및 모자 제품에는 땀을 빠르게 식혀줘 여름에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기능성 소재 '쿨필드'가 적용됐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완성도를 더욱 높인 '쿨필드' 제품들은 여름철 데일리룩부터 야외 활동에 적합한 액티브 웨어까지 활용 가능한 티셔츠와 셋업, 모자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는 이른 무더위와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장마철과 야외 활동에도 최적화된 아이템들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기존에는 MLB키즈 모자에만 사용되던 '쿨필드' 소재가 올해는 의류까지 확대돼 여름철에도 자유롭고 쿨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쿨필드' 소재를 적용한 의류에는 땀을 빨리 흡수하고 신속하게 건조하는 흡습 속건 기능에 냉감 기능까지 더해 효과를 극대화했다. 화사한 컬러감과 수채화 효과 그래픽 포인트가 돋보이는 '스트릿 베이직 썸머 로고 티셔츠', 캐주얼한 무드와 함께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스트릿 베이직 스몰로고 티셔츠'는 물론, 한 벌로 편안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스트릿 베이직 로고 티셔츠 세트' 등이 대표 제품이다.

또한 '쿨필드' 소재 모자에는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는 UV 차단 기능이 추가됐다. 기존 '쿨필드' 소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쿨필드 메쉬 볼캡', '샤이니 쿨필드 메쉬 볼캡', '메가베어 메쉬 스냅백' 외에도 새롭게 선보이는 '쿨필드 아쿠아 플랩 버킷햇'과 '빈티지 컬시브 로고 배색 메쉬캡'에도 소재 적용이 확대됐다.

염색인을 위한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루미오(LUMIO)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탈모 기능성 세럼 '스캘프플러스 리바이탈라이징 세럼(Scalp+ Revitalizing Serum, 이하 포켓 탈모 세럼)'을 선보이며 두피·탈모 케어의 새로운 일상 루틴을 제안한다.

이번 신제품은 "두피도 피부처럼 매일 관리해야 탈모를 예방할 수 있다"는 인식에서 출발해, 핸드크림처럼 수시로 꺼내 쓸 수 있는 일상형 탈모 케어 아이템으로 개발됐다. '포켓 탈모 세럼'이라는 애칭은 두피·탈모 케어를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한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다.

특히, 떡짐 없는 산뜻한 워터 제형과 가벼운 펜 타입 용기에 위생적인 메탈 마사지볼이 더해져 외출 중, 운동 후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손쉽게 꺼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두피에 간편히 도포해 마사지볼로 문지르는 것만으로 탈모 케어를 부담 없이 일상화할 수 있다.

'포켓 탈모 세럼'에는 루미오만의 핵심 기술력인 '3-STEP SCALP+ SYSTEM'이 적용됐다.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두피 안티에이징 △진정 케어 △모근 강화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고기능 두피 케어 솔루션이다. 먼저 PDRN, 5GF 성장인자 등 9종 고기능 성분이 두피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을 개선하고, 6종 천연 유래 성분이 열감과 자극을 완화해 24시간 편안한 두피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마지막으로, 탈모 완화 특허 성분과 활성 성분이 두피 혈행을 촉진하고 모근을 강화해 눈에 띄는 탈모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실제 피엔케이 피부임상연구센터의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포켓 탈모 세럼은 탈모로 인해 빠지는 모발 수를 4주만에 60.2%까지 줄였으며, 두피 치밀도는 27.8% 증가, 두피 혈행은 사용 직후 18.1%까지 즉각적으로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총 20종의 고기능 두피케어 성분이 배합돼 보습, 진정, 안티에이징까지 복합적인 두피 케어가 가능하며, 허벌·파우더리·플로럴 노트의 민트 플로럴 향조는 청량하고 감각적인 사용감을 더한다.

루미오는 기존 염색 두피 샴푸&트리트먼트 라인업에 이번 신제품 '포켓 탈모 세럼'을 더하며 염색인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두피 케어 라인업을 완성하고, 브랜드의 기술적 정체성과 시장 내 입지를 한층 강화했다.

포켓 탈모 세럼을 비롯한 루미오의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런칭 기념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울트라 세일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아이들을 위한 봄·여름 패션 아이템, 유아식품, 육아용품, 놀이공간 티켓 등 약 460개 인기 제품을 엄선해 최대 8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5월을 맞아 반팔 티셔츠와 원피스, 모자 등 패션 제품부터 면역력 강화를 위한 영양제, 외출 시 유용한 육아용품까지 카테고리별 시즌 베스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또한, 헤지스키즈, 블루독 등 보리보리 단독 혜택 브랜드를 포함해 헤이미니, 모이몰른 등 인기 브랜드 14곳의 패션•식품•육아 제품도 평소보다 큰 폭의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오늘의 탑 브랜드' 코너에서는 헤지스키즈, 크록스, 레노마키즈 등 부모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하루 동안 집중 조명해, 25SS 신제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또한, 5월13일과 15일 오전 11시에 시작되는 '보리 라이브'에서는 방송 중 중복 쿠폰 증정과 함께 특별한 상품 구성을 선보인다. 13일에는 블루독, 알로봇의 패션 아이템을, 15일에는 크림하우스의 다양한 매트 제품을 라이브 전용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바람막이, 맨투맨 등 지난 봄 시즌 사랑받은 간절기 대표 아이템도 최대 81%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어, 일교차가 큰 봄철을 위한 실속 있는 쇼핑 기회로 주목된다.

풍성한 쿠폰 및 결제 혜택도 제공된다. 패션용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육아용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1회씩 제공한다. 결제 수단에 따라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4000원 페이백 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특히, 모바일 전용 '보리페이 신한카드'를 보리페이에 등록해 결제하면 한도 제한 없이 1% 할인 또는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다가올 여름 시즌에 맞춰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쇼 '겟잇뷰티 With 유인나‘에서 신상 선케어 '비타 클리어 선'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쇼 '겟잇뷰티 with 유인나'는 뷰티 트렌드를 탐구하는 것을 모토로 매주 엄선한 뷰티 제품과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4년 겟잇뷰티 MC를 담당하며 뷰티 노하우와 탄탄한 진행 실력으로 사랑받은 배우 유인나가 다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닥터지는 이번 행사에서 여름철 자외선 차단에 관심 높은 소비자를 위해 광노화 및 열노화 방지뿐 아니라 스킨케어까지 접목시킨 25년 신상 선케어 라인인 '닥터지 비타 클리어 선' 2종을 역대급 혜택의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닥터지 '비타 클리어 선 세럼'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잡티 케어까지 가능한 비타민 캡슐 수분 선 세럼이다. 수분 세럼을 77% 함유해 피부에 닿는 순간 비타 캡슐이 터지며 촉촉하게 흡수되는 신개념 포뮬라를 적용했다. 비타민 C, E와 순도 99% 글루타치온을 함유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잡티까지 케어한다.

'비타 클리어 워터프루프 선 스틱'은 자외선으로 인해 생기는 광노화로 인한 흔적을 차단하는 광노화 케어 선 스틱이다. 피부에 답답함 없이 보송하게 밀착돼 더운 날씨에도 얼굴과 바디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물, 땀, 인공눈물, 모래, 피지, 오일 등에 강력한 8중 차단 효과에 도움이 되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바캉스 시즌에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한 리프 세이프 포뮬러를 적용했다.
닥터지는 12일 밤 9시 라이브 방송에서 겟잇뷰티 단독으로 구성된 '유인나 패키지'를 비롯해 다양한 기획 상품을 최대 55% 혜택으로 제공하고, 5월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초특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인나 패키지는 △비타 클리어 선 세럼(50mL) 4개 △비타 클리어 워터프루프 선 스틱(21g) 4개로 구성했다. 닥터지는 이번 라이브 방송의 단독 혜택으로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포함한 5만원 상당의 닥터지 제품 본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내 3번의 재방송도 예정돼 있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금액대별 풍성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3종으로 구성된 닥터지 베스트 선케어 샘플을 증정한다.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10mL),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 10매가 추가 증정된다.

또한 기획전 기간 중 최다 구매 고객 1명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드라이어를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 순금 클로버 코인(0.2g)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이하 '라방') IP 라인업을 대폭 강화하며 라방 강자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

CJ온스타일은 골프 여제 박세리와 인기 셰프 오스틴강을 신규 모바일 라방 MC로 발탁하고 웰니스 콘셉트의 신규 프로그램 <큰쏜언니 BIG세리: 안사고 뭐하게>와 <셰프의 공구마켓 with 오스틴강>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로써 뷰티(겟잇뷰티 with 유인나), 패션(한예슬의 오늘뭐입지), 리빙(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에 이어 헬스와 홈키친까지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전 카테고리 라방 IP' 라인업을 완성했다.

신규 프로그램의 키워드는 '웰니스(Wellness)'다. 저속노화, 헬시플레저, 웰핏, 웰에이징, 숙면 등 몸과 마음을 모두 챙기는 활동을 통칭하는 '웰니스'는 단순한 소비 트렌드를 넘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필수 요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박세리와 오스틴강을 통해 웰니스 루틴을 전파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박세리의 <큰쏜언니 BIG세리: 안사고 뭐하게>는 박세리의 웰니스 노하우를 토크쇼 형식으로 풀어내는 격주 프로그램으로, 첫 방송은 오는 14일 저녁 8시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 본 방송 외에도 20~40대 여성 팬덤을 타깃으로 숏폼, 미드폼 등 다양한 포맷으로 콘텐츠를 확장해 시청자와의 접점을 넓힌다. 첫 방송은 건강한 식사 대용식으로 떠오른 '단백질 쉐이크'를 주제로 진행된다.

셰프 오스틴강이 진행하는 <셰프의 공구마켓>은 오는 19일 저녁 8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격주로 방송된다. 요리 완성도를 높여주는 홈키친 아이템과 함께 오스틴강 셰프만의 웰니스 홈쿡 레시피를 제안한다. 첫 방송에서는 고기를 잘 굽는 방법과 각종 소스 제조법을 소개한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신규 프로그램 론칭을 통해 '영상 쇼핑' 리더십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올해 1분기 모바일 라방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92.4% 증가하며 폭발적 성장세를 기록했다. 특히 1분기 <겟잇뷰티 with 유인나> <한예슬의 오늘뭐입지>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의 누적 페이지뷰는 2000만회을 넘겼다.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SIEG)'가 NHN벅스에서 운영하는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에센셜)'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이크는 이번 협업을 통해 패션과 음악을 결합한 콘텐츠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등 새로운 소비자층과의 저변을 넓혀갈 계획이다.

MZ세대 사이에서 취향 저격 플레이리스트로 널리 알려진 에센셜은 약 14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에센셜은 감성 가득 담은 음악 선곡을 비롯해 감각적인 로고 디자인과 힙한 무드의 썸네일 이미지로 음악 플레이리스트 채널 중에서 요즘 감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상징적인 트렌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지이크 x 에센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지이크의 정제된 디자인에 에센셜의 시그니처 로고를 결합한 반팔 티셔츠, 반팔 셔츠 10종과 굿즈 3종으로 구성됐다. 자연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아이템 라인업은 다양한 꽃과 파도 물결 패턴의 아트워크가 에센셜 로고를 감싸며 자수 디테일로 유니크한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아이템은 가볍고 신축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한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고 오버핏 실루엣으로 제작돼 남녀 모두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다양한 캐주얼 팬츠를 매치하면 데일리룩부터 스트릿 무드까지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해 아이템 하나만으로 완성도 높은 코디를 손쉽게 만들어낼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지이크 x 에센셜 팝업 큐레이션 공간도 마련됐다. 팝업 공간은 에센셜의 감성을 지이크 스타일로 재해석해 감각적인 공간을 선보인다. 팝업 공간에서 콜라보 아이템 전시는 물론 에센셜이 특별히 선곡한 밝고 로파이 사운드의 10가지 음악과 영상을 디스플레이로 연출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색다른 공간을 선사한다. 15일부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을 시작으로 스타필드 고양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팝업 공간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가정의 달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6월 1일까지 '글라스락 럭키박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글라스락 럭키박스' 행사는 다양한 편의성을 갖춘 글라스락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과 랜덤 구성이라는 재미 요소를 더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럭키박스는 인기제품 1가지 이상이 랜덤으로 들어가며 최대 5만원 상당의 가격대로 구성된다. 어떤 구성을 받아도 최소 63%의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역대급 규모의 할인 프로모션으로 기획됐다.

제품은 오븐 세이프 스펙의 '글라스락 차곡' 라인, 더 큰 용량에 손잡이가 탑재돼 이동이 편리한 '글라스락 핸디' 라인, 베스트셀러 냉동밥용기인 '글라스락 렌지쿡 햇밥용기'의 세 가지 제품군에서 각각 생활 편의성이 높은 용량대로 랜덤 구성된다.

'글라스락 차곡'은 유리용기 바디가 밑으로 좁아지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용기끼리 차곡차곡 쌓을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활용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냉장고나 상, 하부장 보관 시 깔끔한 정리가 가능하다. '글라스락 핸디'는 뚜껑에 손잡이가 달려있어 중량이 있는 내용물도 운반이 용이한 제품으로, 육류나 김치 등의 보관 및 운반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글라스락 렌지쿡 햇밥용기'는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냉동밥용기다. 밥을 깔끔하게 냉장, 냉동보관하고, 유해물질 발생 우려 없이 안전하게 해동해 건강하고 맛있는 밥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이마트 몰리스·트레이더스 전용 프리미엄 펫티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지난해 다이소 입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데 이어, 전문성과 실속을 중시하는 고객층을 겨냥해 유통 채널을 확대하려는 전략적 행보의 일환이다. 실제로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올해 초 본격화된 이마트 통합 매입 체계에 맞춰 제품 개발을 시작했으며, 반려동물 전문 매장인 몰리스와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에 최적화된 상품을 기획해 전국 매장에 론칭했다.


신제품 '도톰한 에센셜 케어 펫티슈'는 병풀(진정)·편백잎(트러블 예방)·알로에베라잎(보습) 등 복합 식물 유래 성분을 적용해 성분 및 효능에 민감한 고객들과 반려동물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여기에 기존 제품에 포함된 세라마이드 엔피와 판테놀 성분을 유지해 반려동물의 피부 트러블이나 자극을 최소화하도록 했으며, 히알루론산을 더해 촉촉한 보습감을 강화했다.

또한, 도톰한 엠보싱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한 장으로 반려동물의 전신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유통 채널별 고객 특성에 맞춰 제품 구성에도 차별화를 뒀다. 전문성을 중시하는 몰리스에는 단품(80매)을, 실속형 대용량을 선호하는 트레이더스에는 묶음 제품(80매X6입)을 각각 선보여 고객의 사용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최적의 선택지를 제공한다.

11번가가 SSG닷컴의 '이마트몰', 11번가 '신선밥상'(신선식품 전문 버티컬), '슈팅배송'(생필품 빠른배송 서비스) 상품을 한 곳에서 탐색·구매할 수 있는 통합 장보기 전문관 '마트플러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가장 큰 변화는 대형마트 업계 선두주자인 '이마트몰'의 입점이다. '피코크' '노브랜드' 등 이마트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포함해 과일/정육/수산물 등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 패션 등 '이마트몰'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상품군을 11번가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한 SSG닷컴의 빠른 배송 서비스도 11번가 '마트플러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쓱 새벽배송'(밤 10~12시까지 주문 시 다음날 오전 6~7시 배송), '쓱 주간배송'(오후 1~2시까지 주문 시 당일배송)을 통해 빠른배송 수요가 높은 제철 신선식품, 당장 필요한 생필품까지 원하는 시간에 재빨리 받아볼 수 있다.

11번가가 운영해 온 산지 직배송 신선식품 전문관 '신선밥상'과 직매입 기반의 생필품들을 당일·익일배송 하는 '슈팅배송' 상품들은 우수 제품들을 선별해 고객들이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11번가 내 최저가 여부, 고객 리뷰(평점 4.0 이상) 등을 기준으로 퀄리티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상품들을 우선적으로 노출, 판매한다.

11번가 '마트플러스'는 한 번에 여러 상품을 사야 하는 장보기 상품군의 특성을 반영, 많은 상품들을 한 번에 탐색하는 '스마트 장보기' 검색 기능을 신설했다. '장보기 메모장'에 닭고기, 기저귀, 그릭요거트 등 필요한 상품들을 입력하면 한 화면에서 상품별 검색 결과를 제공한다. 

검색 과정을 크게 줄여줘 가사 및 육아로 장보기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 어려운 고객에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본 상품의 연관 상품·할인 정보' 등 개인화 추천 기능도 적용했다.

할인혜택에 민감한 마트 상품군인 만큼, 상품 큐레이션에도 신경 썼다. 오반장(오늘의 반짝 장보기), 전단 행사 등 '이마트몰'에 특화된 할인 코너를 운영하고 '소비기한 임박 할인상품' '데일리 특가' '실시간 구매 HOT' 등 다양한 쇼핑 코너를 마련했다.

11번가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11번가플러스' 가입 고객이라면, 추가 적립 태그가 부착된 '마트플러스'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최대 5%를 '11페이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11번가는 '마트플러스' 오픈을 기념해 '이마트몰' 상품에 적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오는 31일까지 '마트플러스' 상품을 주변 지인에게 추천(상품 링크 공유)한 '11번가플러스' 가입 고객(200명)을 추첨해 '교촌치킨 허니 오리지날+콜라 1.25L' e쿠폰도 증정한다.

쿠팡이 오는 20일까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최대 할인 행사인 ‘쿠팡 가전디지털 세일(이하 쿠가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파워풀위크'를 대폭 확대 개편해 이번에 처음으로 진행되는 쿠가세는 1년에 단 두 번(5월, 11월)만 경험할 수 있다. 이번 5월 행사에는 애플, 삼성전자, LG전자를 포함해 100개 이상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첫 쿠가세를 기념해 역대급 할인폭과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우선, 파격적인 최대 80%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쿠가세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와우회원 중 2000명을 추첨해 쿠팡이츠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별도 응모 절차 없이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번 쿠가세의 하이라이트는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선착순 초특가' 코너다. 매일 4~6개의 엄선된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선착순 초특가 상품은 오후 2시부터 6시 30분까지 노출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특히 오는 15, 19, 20일 오후 2시에는 선착순 초특가 코너에 100원에 판매하는 상품들이 올라올 예정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 외에도 매일 기본 50% 이상 할인 품목들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선착순 특가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위클리 특가' 코너를 마련했다. 주차별로 인기 상품을 선정해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며 'LG전자 최신형 에어컨'과 ‘화제의 가성비 건조기' 등을 대표 상품으로 준비했다.
 
다양한 브랜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DAY'도 매일 진행한다. 원하는 브랜드의 특가 상품을 구매하고, 쿠팡 라이브 방송을 통한 추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매일 밤 11시에 찾아오는 쇼핑 히든타임 '나이트딜, 쿠팡 신규 상품 특가전, 쿠가세 테마관 등을 통해 다양한 쇼핑 혜택을 선사한다.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RTX 5060 Ti' 그래픽카드를 1천원에 판매하는 래플(추첨)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래플은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구매 자격을 부여하는 판매 방식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다나와 앱(App)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6일까지 5일간 개최된다.

다나와 래플 게시판에서 행사 제품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1일 이상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 RTX 5060 Ti 그래픽카드를 1000원에 판매한다. 당첨되지 않은 구매자의 결제 금액은 당첨자 발표 이후 전액 환불된다.

또 5일간 모두 응모한 참여자에겐 추첨을 통해 편의점 상품권과 다나와 포인트를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다나와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라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 '라엘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엘위크'는 매년 진행되는 라엘의 대표 할인 행사로, 여성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하며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왔다. 올해는 '여성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라는 테마 아래 유기농 생리대부터 페미닌 케어, 스킨케어, 건강기능식품 등 월경 주기와 연관된 다양한 웰니스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생리대는 한 달에 한 번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실속 있는 번들 구성으로 준비했다. 전 세계에서 1초에 12개씩 판매되는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와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등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생리대 패키지는 반값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패브릭 브랜드 디어리얼과의 콜라보 패키지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라엘 유기농 생리대와 디어리얼의 인기 수건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라엘위크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팩 △깜자 얼굴 모양의 '깜자 샤워 스펀지' '스트라이프 스크런치' 등 사은품 증정 △매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최대 70% 할인 이벤트 '오늘의 특가' △웰니스 베스트 아이템 특가전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라엘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가 '최저가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인기 최저가 호텔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20일까지다. 

여기어때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는 고객이 신뢰하고 여행을 예약할 수 있도록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 이 제도는 숙소를 예약한 금액이 같은 조건에서 다른 판매처와 비교해 최저가가 아닐 시 차액만큼 포인트로 환급하는 제도다. 이벤트 기간 내 '최저가' 표시가 붙은 상품에 한해 적용된다. 예약 후 최저가 상품보다 더 저렴한 객실을 발견할 경우, 차액을 여기어때 포인트로 되돌려준다.

이와 함께 해당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각 상품 페이지에서 다운받아 5일 이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최저가 호텔 라인업 및 보상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놀유니버스가 'NOL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파격 혜택을 담은 공연ᆞ스포츠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NOL은 12일부터 일주일 동안 매일 오전 10시마다 두산 베어스 홈경기 중앙VIP석 티켓(1인 2매)을 추첨해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5월20일~22일 SSG랜더스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7월1일~3일 삼성라이온즈 경기까지 21개 두산 베어스 홈경기를 대상으로 총 42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NOL 회원이라면 누구나 회차마다 무료로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각 회차별 응모 종료 이후 오후 1시에 공개한다.  

NOL 티켓은 12일부터 18일까지 인기 뮤지컬 공연을 엄선해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당일 밤 11시59분까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알라딘 △태양의서커스 쿠자 - 부산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원스 △도리안 그레이 티켓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이고, 중복 적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서울시의 대표 문화사업인 서울야외도서관과 협업해 '책읽는 서울광장' 내 '레고 플레이 라이브러리(LEGO PLAY LIBRARY)' 체험존을 운영한다.

올해로 4년 차를 맞이하는 서울야외도서관은 도심 속에서 누구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서울광장, 광화문, 청계천 일대에 열린 독서 공간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 중 '책읽는 서울광장'은 공연존, 리딩존, 놀이존, 팝업존 등 휴식에 놀이를 결합한 이색 공간으로 문을 열었다.

레고코리아는 '책읽는 서울광장'을 찾는 방문객들이 레고 조립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체험존을 구성했다. 도서관을 테마로 공간 전체를 꾸미고 대형 책장들로 가득 채웠다. 책장에는 책 모양의 레고 브릭 조립 상자를 비치해 무료로 대여해 준다. 상자 안에는 다양한 모양의 레고 브릭이 들어있어 누구나 자신만의 창작품을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백 송이 레고 꽃으로 장식된 대형 책 모양의 포토존과 레고 보태니컬 제품을 활용한 형형색색의 꽃다발도 만나볼 수 있다.

'레고 플레이 라이브러리' 체험존은 오는 6월29일까지 매주 금·토·일, 하반기에는 9월5일부터 11월2일까지 매주 금·토·일 운영된다.

교원그룹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휴양과 반려동물 맞춤 상담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스페셜 케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이 반려견을 안전하게 맡기고 경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댕쪽이(댕댕이+금쪽이 합성어)'의 문제 행동에 대한 반려동물 전문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스페셜 케어 패키지에는 반려동물 친화 객실 1박과 함께 전문 훈련사가 제공하는 '반려견 보딩케어 서비스(1마리·2시간)가 포함돼 있어 보호자들은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맞춤형 문제행동 교정 상담 서비스인 '댕쪽이 상담서비스(20분)'를 통해 반려견의 문제행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갓 구운 크로와상과 따뜻한 커피로 구성된 2인 조식과 2500평 규모의 키녹 야외 펫파크와 90평 규모의 실내 펫 파크 무료 입장권, 카페 스니프 1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관광개발은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 대표 상품으로 남미 4개국으로 떠나는 비즈니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오는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출발하며 볼리비아, 브라질, 아르헨티나, 페루 등 남미 4개국을 18일동안 여행한다. 

인천에서 두바이를 경유해 브라질까지 가는 왕복 비행에는 에미레이트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한다. 180도로 펼쳐지는 침대형 좌석에서 고급 기내식과 와인, 개인 미니바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입출국시 자택(서울/수도권 한정)에서 인천공항까지 전용 차량 서비스를 제공해 집에서 나오는 순간부터 프리미엄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일정에는 세계 7대 불가사의로 꼽히는 브라질 예수상과 잉카 문명의 신비로운 공중도시 마추픽추 등이 포함됐다. 특히 우기에 찾는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은 빗물이 얕게 고여 하늘을 비추는 거울 같은 장관을 연출한다. 소금사막 위에서의 캠핑식 BBQ 식사는 물론 투어를 특별히 기억할 수 있는 드론 촬영 영상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르헨티나 모레노 빙하 투어부터 이과수 폭포의 물보라를 맞으며 즐기는 보트 투어까지 14박 18일을 일생에 단 한 번이 될 특별한 일정들로 가득 채웠다.

노랑풍선은 ‘옐로윙딜'의 노랑풍선은 ‘옐로윙딜'의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총 4일간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옐로윙딜'은 매월 국내·외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노랑풍선만의 할인 딜 서비스로, 지난 2024년 5월 론칭 이후 약 2만여 명의 고객이 이용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혜택을 중심으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외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과 폭넓은 여행 선택지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항공권의 경우 쿠폰 적용 시 최대 11만 원 할인과 함께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 호텔 숙박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어 눈길을 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등 총 11개 항공사가 참여하는 본 프로모션은 △국내선 △단거리 (5시간 이내) △장거리(6시간 이상) △여행지 별 추천 숙소 및 전 세계 특가 호텔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3일간 선착순 최대 3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전 세계 특가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한 7% 할인 쿠폰이 추가로 증정된다.

아울러 △캐세이퍼시픽항공, 에바항공, 하와이안항공, 에어캐나다 이용 시 최대 5만 원의 지역별 전용 할인 쿠폰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중복 할인 쿠폰 △카드사별 추가 할인도 포함돼 있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일부 국내 항공권에 한해 발권 수수료가 면제되는 등 실질적으로 가격 부담을 줄인 것도 주목할 만하다.

CGV가 오는 17일 개봉하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을 SCREENX, 4DX, ULTRA 4DX, IMAX, Dolby Atmos 등 CGV 기술 특별관 전 포맷으로 상영한다고 밝혔다.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의 여덟 번째 작품인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톰 크루즈의 육해공을 뛰어넘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으로 다시 한번 관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SCREENX에서는 2438m 상공에서 고공 회전하는 비행기에 매달려 화제를 모은 톰 크루즈의 극한의 액션이 정면과 좌우 등 3면에서 펼쳐져 짜릿한 스릴을 더한다. 확장된 스크린을 통해 보이는 지상, 지하, 해저, 공중 등 전 지형을 넘나드는 액션은 관객이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극한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SCREENX는 CGV영등포(일명 영스엑), 용산아이파크몰, 홍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4DX에서는 고속 비행과 박진감 넘치는 맨몸 액션이 모션 체어와 진동, 바람, 에어샷 등 다양한 효과로 구현돼 관객을 액션 현장 한가운데로 끌어들인다. 수중 장면에서는 수압과 폐쇄된 공간의 긴박감을 묵직한 움직임으로 생생하게 재현하며 현장감을 더한다. 4DX는 CGV왕십리, 영등포, 청담씨네시티 등에서 상영한다.


ULTRA 4DX에서는 SCREENX와 4DX가 합쳐져 입체적이고 역동적인 액션 영화의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ULTRA 4DX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일명 용포디), 왕십리, 영등포 등에서 볼 수 있다.

IMAX에서는 톰 크루즈의 극한의 액션을 보다 선명하고 광활한 스케일로 관람할 수 있다. Dolby Atmos에서는 사운드를 입체적으로 구현해 액션의 박진감을 극대화한다. IMAX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일명 용아맥), 센텀시티(일명 쎈아맥), 왕십리 등, Dolby Atmos는 CGV여의도, 영등포 등에서 관람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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