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패밀리결제' 사전 승인 기능 도입…최대 5만 포인트 프로모션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네이버페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결제' 서비스에 사전 승인 기능을 도입해 대표자의 반복 승인 없이도 결제가 가능하도록 개선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최대 5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Npay 패밀리결제 안내 이미지 [사진=네이버페이](포인트경제)
Npay 패밀리결제 안내 이미지 [사진=네이버페이](포인트경제)

‘Npay 패밀리결제’는 네이버 쇼핑 이용 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패밀리 멤버가 주문하면 대표자가 결제해주는 서비스로, 대표는 결제에 따른 Npay 포인트를 적립 받고, 멤버는 주문 건에 대해 배송조회나 반품신청 등을 직접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패밀리 멤버가 결제를 요청할 때마다 대표자가 매번 승인하는 절차를 거쳤으나, 앞으로는 패밀리 대표가 사전 승인한 멤버에 한해 매번 대표자의 승인 없이도 ‘패밀리결제’를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대표는 자동결제 수단과 멤버 별 자동승인결제 한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결제 건 당 최대 10만원까지, 대표가 설정한 월 총 한도 내에서만 건별 승인이 필요 없는 결제가 가능하다.

패밀리 멤버의 경우, 기존 ‘패밀리결제’ 서비스보다 더 많은 상품을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주문서 내 패밀리 멤버의 결제수단 중 ‘패밀리결제’를 선택하여 결제하면 설정된 결제한도 내에서 즉시 결제가 완료된다. 또 네이버 페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결제 승인 절차를 개선한 ‘패밀리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모든 패밀리 대표에게 1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패밀리 멤버에게는 추첨을 통해 5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패밀리결제’ 검색 후 하단의 ‘꼭 써보세요!’ 영역에서 ‘패밀리결제’를 클릭하면 된다.

Npay 관계자는 “향후 네이버 예약이나 주문 및 외부 온라인 가맹점과 오프라인 현장결제 등에도 적용을 검토할 예정이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패밀리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페이, '패밀리결제' 사전 승인 기능 도입…최대 5만 포인트 프로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