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캐디, 누적 다운로드 200만 돌파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출시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온 골프 생활 플랫폼 김캐디가 누적 다운로드 200만 건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스크린골프 예약의 번거로움을 해소하며 골퍼들의 일상에 빠르게 스며든 김캐디는 전국 수천 개 제휴 매장을 기반으로 맞춤형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연습장 구독 '연습패스' △AI 기반 '스코어' 기능 △스윙코치 등을 통해 사용자들의 골프 루틴 형성을 돕고 있다. 

최근에는 맞춤형 할인 혜택과 예약 관리 기능이 실제 사용자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며 동호회 전용 프로모션이 입소문을 타며 신규 사용자 유입이 급격히 증가했다. 

이런 성장세 속에서도 김캐디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모두에서 평점 4.9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 피드백에 기민하게 대응하며 '진짜 골퍼를 생각하는 서비스'라는 브랜드 신뢰를 꾸준히 쌓고 있다. 

특히 최근 선보인 'AI 스윙코치'와 'AI 스코어' 기능 역시 기술 기반의 골프 경험을 제공하는 대표 사례다로,  스윙 분석, 점수 자동 기록 등 골퍼의 실력 향상을 위한 기능이 추가되며, 김캐디는 단순한 예약 서비스에서 나아가 종합 골프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다.

아울러 김캐디는 국내 시장에서의 안정적인 성장 기반을 토대로 일본 시장 진출도 준비 중이다. 스크린골프 및 골프 문화의 수요가 높은 일본을 시작으로, 향후 글로벌 시장 전반에서 플랫폼의 영향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김캐디 관계자는 "김캐디는 단순한 예약 앱을 넘어 골퍼들이 스스로의 루틴을 만들고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돕는 '골프 생활 파트너'를 지향한다"며 "200만 다운로드는 단순한 숫자를 넘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해온 결과이며, 기술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골프 경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캐디, 누적 다운로드 200만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