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세움X코나카드, 제주항공 트래블제로카드 론칭...전용 혜택 공개

마이데일리
/ 빌리세움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여행용품 대여 전문 업체 빌리세움이 코나카드와 손잡고 제주항공 트래블제로카드 혜택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빌리세움은 여행용품 대여 전문 업체로 업계 최초이자 최다 물량을 보유한 기업이다. 해외여행 시 필요하지만 구매하기엔 부담스러운 다양한 물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대여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해외용 다이슨 등 특화된 품목들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이번 협업의 중심에는 코나카드의 해외 특화 선불카드인 ‘제주항공 트래블제로카드’가 있다. 이 카드는 환전 우대 100%와 해외 결제 수수료 면제는 기본이며, 해외 결제 시 캐시백 및 즉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카드 신청 고객에게는 제주항공 J 포인트 5,000포인트, 해외용 e-SIM, 일본 교통카드 대여 혜택 등이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빌리세움은 자사 고객만을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제주항공 트래블제로카드’ 이용 고객에게 전용 콘텐츠 할인과 여행 준비물 관련 용품 대여 할인을 제공한다. 단순한 카드 혜택을 넘어 콘텐츠와 실용 혜택을 결합한 ‘경험형 혜택’을 제안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제주항공 트래블제로카드’는 해외뿐 국내 어디서나 결제 시 무조건 캐시백 혜택이 적용되며 커피빈, CGV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생활 브랜드와의 제휴 할인도 제공된다.

김신혁 빌리세움 COO는 “코나카드의 ‘제주항공 트래블제로카드’는 단순한 카드를 넘어선 글로벌 여행 파트너로 기획된 제품이다. 제휴사들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빌리세움은 코나카드와의 첫 협업을 시작으로 여행 관련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 확대를 준비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빌리세움X코나카드, 제주항공 트래블제로카드 론칭...전용 혜택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