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더 딴따라’ 나영주, 이송현이 봄 감성을 저격했다.
나영주, 이송현은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딴따라 25 DDDD 25’를 통해 송소희의 ‘낫 어 드림(Not a Dream)’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봄날의 따스한 분위기가 물씬 엿보이는 영상 속 나영주, 이송현은 청순한 원피스와 비비드한 색감의 카디건 스타일링으로 화사한 매력을 드러냈다. 가창 영상부터 트렌디한 영상 효과와 청량한 비주얼이 담긴 컷까지 이어지며 몰입감을 더했다.
특히 나영주, 이송현은 송소희의 ‘낫 어 드림(Not a Dream)’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몽환적인 음색과 국악 사운드가 접목돼 듣는 이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했다.

‘더 딴따라’ TOP5 나영주, 안영빈, 유우, 이송현, 조혜진은 ‘딴따라 25 DDDD 25’의 커버 콘텐츠 ‘딴따라 플레이’를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딴따라 플레이’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실력과 잠재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더 딴따라’ TOP5는 지난 1월 가수, 배우, 예능인 등의 엔터테이너를 육성하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이닛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새로운 조력자 이닛엔터테인먼트와 만난 이들이 연예계 전반에 펼칠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