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박승환 기자] SSG 랜더스가 신세계푸드와 함께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의 주말 3연전에 ‘어메이징 더블 NBB 데이(이하 NBB 데이)’를 실시한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한 ‘NBB 데이’는 매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온 구단의 대표 이벤트로서, 선수단의 유니폼 착용 외에도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NBB 데이’를 맞아 선수단은 ‘2025 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해당 유니폼은 어센틱과 리사이클 버전으로 제작되어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온라인 판매는 5월 2일 오전 9시부터 ‘쓱닷컴(SSG.COM)’에서 시작되며, 오프라인 판매는 5월 9일부터 인천SSG랜더스필드 내 랜더스샵 by hyungii, 랜더스샵 by Emart(외야 게이트 위치)에서 진행된다.
또한 ‘NBB 데이’ 기간에 2025 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노브랜드 버거 세트 교환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2022·2023·2024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을 착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0명에게는 콜라가 제공된다. 버거 교환권은 랜더스샵에서, 콜라는 1루 매표소 앞 프론티어 스퀘어에서 배부된다.
행사 기간에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도 마련된다. 프론티어 스퀘어에 설치된 NBB 이벤트 부스, NBB매장, 랜더스샵에서는 NBB 부채를 증정하며,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스카이박스 이용권(1명)을, 2등에게는 NBB 유니폼(5명), 3등에게는 노브랜드 버거 세트 쿠폰(45명)이 매일 주어진다. 이와 함께 대형 버거 모형이 설치된 NBB 포토존에서도 무료 포토카드 인화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NBB 이벤트 부스에서는 과녁을 맞추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더블 스트라이크’와 스톱워치로 4.5초를 정확히 맞추면 선물이 증정되는 ‘4.5초를 잡아라’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참가자들에게는 노브랜드 버거 콤보 쿠폰, 학용품 세트, 콜라 등 풍성한 상품이 증정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