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BNK부산은행은 30일 오전,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추진하는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방성빈 BNK부산은행장이 30일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BNK부산은행]](https://www.pointe.co.kr/news/photo/202504/43559_54160_3721.jpg)
이번 캠페인은 ‘아이는 행복하고, 청년은 희망을 키우며, 노인은 보람 있는 대한민국이 되도록 함께 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저출생 및 고령화로 심화되고 있는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 공감 및 해결을 위해 진행된다.
이병진 부산교통공사 사장의 지목을 받아 릴레이 주자로 동참한 부산은행 방성빈 부산은행장은 “인구문제는 사회 전반에 걸쳐 영향을 미치는 중대한 과제”라며 "지역사회와 함께 가족친화적인 기업문화 조성과 인구문제 해결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다음 주자로 유병태 주택도시보증공사 사장, 이수경 초록우산 부울경권역 총괄본부장을 지목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지난 3월 부산광역시와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부산’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영유아 놀이체험공간 조성 △영유아 및 임산부를 위한 참여형 문화행사 개최 △출산 장려 사업 발굴 지원 등 어린이와 영유아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