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BC카드와 'BC 바로 KaPick' 출시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카카오페이(377300)가 BC카드와 손잡고 러피치 캐릭터가 그려진 첫 카드를 선보였다.

카카오페이는 다섯번째 'KaPick'시리즈로 BC카드와 함께 'BC 바로 KaPick'을 4일 출시했다. BC 바로 KaPick에는 귀여운 러피치 캐릭터 디자인이 처음으로 담겼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과 적립 한도 없이 결제한 만큼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혜택이 특징이다.

BC 바로 KaPick은 대상 가맹점 결제 시 7%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전월 이용 실적이 15만원 이상인 경우 쇼픽, 먹픽, 생픽 3가지 가맹점 카테고리별로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적립 한도가 정해진다.

가맹점을 제외한 국내 결제처에서 카카오페이를 통해 BC 바로 KaPick으로 결제할 경우, 전월 실적과 한도 없이 결제할 때마다 결제 금액의 1%를 적립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앱에서 삼성페이를 선택한 후 해당 카드로 결제해도 같은 혜택이 적용된다. 해외 온·오프라인 결제 시에는 2%의 적립 혜택을 조건과 한도 없이 누릴 수 있다.
 
BC 바로 KaPick은 사용자들이 다양한 결제처에서 최대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가맹점을 폭넓은 생활 밀착 업종으로 구성했다. 쇼픽 영역에서의 적립 가맹점은 △온라인쇼핑 △오프라인쇼핑 △패션쇼핑으로 구성돼 있다. 먹픽은 △커피 △편의점 △배달에서 적립 가능하다. 생픽은 △통신 △교통 △영화에서 적립할 수 있게 했다.

BC 바로 KaPick 첫 결제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만5000원의 혜택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BC 바로 KaPick을 발급받고 1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BC 바로 KaPick으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5000원 이상 첫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5000원을 즉시 제공받을 수 있다. 단 현금 출금은 불가능하다

여기에 다음달 31일까지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3만원 이상 사용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3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카드 자동이체를 신청한 사용자들에게는 최대 3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할 예정이다. BC 바로 KaPick의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1만5000원이다.

카카오페이 관계는 "앞으로도 사용자의 현명한 결제 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카드사와 손잡고 KaPick 시리즈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페이, BC카드와 'BC 바로 KaPick'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