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임산부 위한 태교 여행 업그레이드 출시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최근 국내 출생아 수가 증가하는 가운데, 서울신라호텔이 태교 여행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임산부 전용 상품 '베이비문 글로우(Babymoon Glow)'를 출시해 여유로운 태교 여행을 원하는 고객을 지원한다.

서울신라호텔은 2024년 처음 태교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고, 예비 부모 고객의 호응에 힘입어 임신 축하 선물과 패키지 혜택을 대폭 강화해 이번에 새롭게 선보였다. 태교 여행은 뱃속 태아와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산모와 태아의 건강 상태를 고려해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서울신라호텔은 도심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며, 별도의 이동 없이 호텔 내에서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태교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베이비문 글로우' 패키지는 '뱃속의 아이와 함께하는 서울신라호텔에서의 첫 밤'을 컨셉으로 특별함과 편안함을 강조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태교 패키지 전용 한정판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선물 세트는 △신라베어가 수놓인 영아용 모자, 양말, 속싸개로 구성된 '신라베어 태교 선물 세트'와 △턱받이를 한 신라베어 키링 포 맘(For Mom) 에디션이 포함된 미니 에코백 세트로 구성됐다.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편안한 휴식을 위해 △발레파킹 서비스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라운지에서는 간단한 조식과 애프터눈 티,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으며, 신속한 익스프레스 체크인 및 체크아웃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수페리어 스위트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호텔을 배경으로 만삭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스냅 촬영'과 △감성 육아템 '아뜰리에슈 블랭킷'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베이비문 글로우' 패키지는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혜택 내용은 서울신라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신라호텔, 임산부 위한 태교 여행 업그레이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