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문지현 기자] 개그맨 신동엽이 전 연인이었던 모델 이소라에게 헤어진 후 명품 목걸이를 선물한 사실이 알려졌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신동엽이 이소라와 결별 후 3500만 원 불가리 목걸이 현재 7000만 원 부인 질투 안 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신동엽은 과거 홍진경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전 여자친구인 이소라와 23년 만에 재회한 사실을 털어놨다. 홍진경은 "오빠가 소라 언니랑 헤어지고 갑자기 너무 미안하다는 생각에 찾아갔다더라. 3500만 원짜리 명품을 선물했다고 하더라. 근데 아무리 언니(신동엽의 아내)가 쿨하셔도 선물 가격을 듣고 반응이 어땠는지 궁금하다"라고 물었다.
이에 신동엽은 아내 반응에 대해 "별다른 말 없었다. SNL에도 섭외하라고 먼저 그랬었다. '섭외해 봐. 너무 재밌을 것 같은데'라고 하더라"라고 말하며 선혜윤 PD를 언급했다.
홍진경은 "지금 선혜윤 PD에게 그 정도 금액을 선물할 수 있을 것 같냐?"라고 물었고 신동엽은 "말해 뭐해"라면서 아내에 대한 사랑을 보였다. 신동엽이 선물한 명품은 현재 가격이 7000만 원을 넘겨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앞서 선혜윤 PD는 케이윌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2024년 남편 신동엽이 이소라가 진행하는 유튜브 콘텐츠 '슈퍼마켙 소라'에 출연한 것을 언급했다. 그는 "내가 나가라고 했다. 너무 궁금했다. 솔직히 우리 남편을 알기 전부터 이소라를 너무 좋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실 나는 신동엽을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었다. 소라 언니 팬이었다. 언니가 만났던 사람이니까 긍정적으로 봤던 것이지 내가 좋아할 이유는 전혀 없는 사람이었다"라고 덧붙였다. 결별 후 목걸이 선물에 대해 "목걸이 얘기는 몰랐다. 나한테는 안 사줬다. 그거 이상으로 해줘야 한다. 물가 상승률 고려해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신동엽과 이소라는 1997년 공개 연애를 시작으로 6년 동안 교제한 후 2001년 결별했다. 이후 신동엽은 2006년 선혜윤 PD와 결혼해 현재 1남 1녀를 두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