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빅뱅 스케줄, 미리 체크하자

마이데일리
/ 스페이스오디티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케이팝 스케줄 앱 ‘블립’이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그룹 빅뱅을 신규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팬들에게 새로운 덕질 경험을 제공한다.

‘블립’ 측은 13일 “올해 빅뱅의 완전체 활동에 대한 기대감 속에서 수많은 팬들의 요청이 이어졌고, 이에 빅뱅을 ‘블립’ 신규 아티스트로 선정해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케이팝 팬들 사이에서 ‘덕질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한 ‘블립’은 케이팝 아티스트의 스케줄을 비롯해 팬로그, 갤러리, 토픽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팬 중심의 덕질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빅뱅 팬덤 브이아이피(VIP)는 ‘블립’을 통해 아티스트의 국내외 활동을 방송, 행사, 축하 등 카테고리별로 확인할 수 있으며, 스케줄 시작 10분 전에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나만의 덕질 다이어리 기능인 ‘팬로그’를 활용하면 빅뱅과의 소중한 순간을 스케줄과 연동해 사진과 함께 기록할 수 있다. 취향이 비슷한 덕질 메이트를 만나거나, 나의 덕질 취향을 알아갈 수 있는 ‘덕질미션’,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모먼트를 공유하는 ‘갤러리’ 기능을 통해 활동기뿐 아니라 비활동기에도 즐거운 덕질을 이어갈 수 있다.

빅뱅은 오는 4월 열리는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트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데뷔 20주년 완전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앞서 지드래곤과 대성은 솔로 활동으로 예열에 나섰고, 태양의 컴백 예고까지 더해지며 의미 있는 해를 맞은 빅뱅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주년 빅뱅 스케줄, 미리 체크하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