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아기맹수, 데이트하자"던 '피식대학' 김민수, 논란되자 "사과" [MD이슈]

마이데일리
'피식대학' / 유튜브 캡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측이 출연자 김민수의 발언이 논란이 되자 사과했다.

'피식대학'은 지난 12일 영상 댓글창에 "본 콘텐츠에 출연하지 않은 셰프님 관련 언급으로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 드린다. 곧바로 해당 구간 삭제 조치를 진행하려 했으나, 현재 시스템 상 이유로 처리가 지연되고 있다. 최대한 빠르게 조치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논란이 된 영상은 11일 업로드된 '나폴리 맛피아에게 흑백요리사 시즌 1 우승자가 누군지 묻다' 편이다. 해당 영상에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1'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권성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편의 대화 과정에서 김민수는 '흑백요리사2'에서 화제를 모은 아기맹수(김시현) 셰프를 언급했다. 김민수는 "(아기맹수의) 전화번호는 모르냐"고 물었고, 나폴리 맛피아는 "그는 00년생"이라고 답했다.

이에 1991년생인 김민수는 "뭐가 문제냐"면서, "아기맹수 안녕. 난 어른 맹수다. 난 너 좋아하고 언제 한번 우리 같이 데이트하자. 그녀에게 데이트 신청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후 해당 장면이 논란이 되자 제작진은 사과문을 남겼다.

이하 '피식대학'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피식대학입니다.

본 콘텐츠에 출연하지 않은 셰프님 관련 언급으로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곧바로 해당 구간 삭제 조치를 진행하려 했으나, 현재 시스템 상 이유로 처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문] "아기맹수, 데이트하자"던 '피식대학' 김민수, 논란되자 "사과" [MD이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