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소노 윈터 에디션' 기획전에서 고객들이 숙박과 함께 스키부터 온천까지 다양한 실내외 액티비티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먼저 '윈터 베케이션' 패키지는 지역별 호텔·리조트의 특색 있는 부대시설에 맞춰 △스키 △워터파크 △키즈 콘텐츠 등을 객실과 결합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적으로 비발디파크는 △객실 1박 △스키 리프트·렌탈권(3시간), 스노위랜드, 오션월드, 조식퓌페 중 택 1(2인) △회전목마, 범퍼카, 레전드 히어로즈 중 택 1(2인)을 포함해 구성했으며, 특히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해 미취학 아동 1인에게는 투숙기간 내 사용 가능한 조식뷔페 또는 키즈 콘텐츠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또 '윈터 베케이션'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새 학기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 기간 투숙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샘 '조이S2 책상 세트'도 증정하는데 해당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이와 더불어 차 한잔의 여유와 함께 온전한 쉼을 경청할 수 있도록 △객실 1박 △시즌 음료(2잔) △사우나 이용권(2인) 등으로 구성돼 있고, 주중 입실 고객 대상으로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윈터 켓어웨이' 패키지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델피노 △소노캄(여수·거제·제주) △소노벨 청송에서는 겨울의 정취를 담은 단어들이 수록된 스페셜 굿즈 '겨울어 사전'을 입실기준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한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하는 겨울 여행이 더욱 풍성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한데 모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올겨울 가장 따뜻하고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