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4-H연합회, 연말총회 개최…제28대 임원진 출범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무안군은 무안군4-H연합회가 지난 12일 연말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4-H 발전 및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 24명에 대한 시상식이 열려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회원들의 자긍심을 높였다.

무안군 4-H연합회 연말총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무안군 (포인트경제)
무안군 4-H연합회 연말총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무안군 (포인트경제)

총회에서는 제28대 임원 선거가 함께 치러져 차기 회장으로 이웅 회원이 선출됐으며 부회장 정윤환 회원, 감사 서민 회원, 김진석 회원이 선출됐고 사무국장으로 박진관 회원이 임명됐다.

새롭게 구성된 임원진은 "모든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다 함께 참여하며 성장하는 무안군4-H연합회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제27대 회장 송효찬은 이웅 신임 회장과 새 임원진을 향해 "그동안 무안군4-H연합회가 쌓아온 성과를 바탕으로 더 큰 도약을 이끌어 주길 바란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무안군4-H연합회는 그동안 농업·농촌 발전과 청소년 인재 양성에 기여해 왔으며 이번 총회를 계기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안군 4-H연합회, 연말총회 개최…제28대 임원진 출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