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 석포제련소, 봉화군 취약계층에 2000만원 상당 소방물품 지원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영풍 석포제련소가 경상북도 봉화군 내 취약계층의 동절기 화재 예방을 위해 2000만원 상당의 주택용 소방시설 지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영풍 석포제련소, 봉화군 취약계층에 2000만원 상당 소방물품 지원 /영풍 제공
영풍 석포제련소, 봉화군 취약계층에 2000만원 상당 소방물품 지원 /영풍 제공

지난 13일 봉화소방서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김인식 봉화소방서장과 최규범 영풍 관리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영풍 석포제련소는 기부금을 사단법인 ‘순직소방공무원추모기념회’에 전달했으며, 기념회는 이를 활용해 봉화군 관내 취약계층 가구의 겨울철 화재 예방을 위한 소방 설비 및 기자재를 구입해 지원했다.

영풍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지역 환경을 만드는 데 기업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영풍은 그동안 석포면과 봉화군을 중심으로 연탄 나눔, 성금 기부, 지역 학생 방한복 지원 등 다양한 상생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봉화군의 인구 감소 문제 해소를 위해 ‘봉화사랑 주소갖기’ 운동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이번 지원은 겨울철 화재 위험이 높은 취약계층의 안전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주택용 소방 시설 설치를 통해 화재 사고 예방에 기여한다. 영풍과 순직소방공무원추모기념회는 협력해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에 힘쓰고 있다.

영풍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풍 석포제련소, 봉화군 취약계층에 2000만원 상당 소방물품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