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지주, ‘대한민국소통어워즈’ 2관왕 수상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BNK금융지주가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BNK금융그룹 유튜브 채널은 금융 부문 대상과 동영상 콘텐츠 부문 대상을 동시에 수상했다.

BNK금융지주는 지난 13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BNK금융그룹 유튜브가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금융부문 대상’과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 동영상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BNK금융지주는 지난 13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BNK금융그룹 유튜브가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금융부문 대상’과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 동영상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분야 권위 있는 소통·마케팅 시상식이다. 이 시상식은 인터넷소통지수(ICSI), 소셜미디어지수(SCSI), 콘텐츠경쟁력지수(CQI) 등을 기준으로 기업과 기관의 온라인 소통 역량을 평가해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BNK금융그룹 유튜브 채널은 본격 운영 5년 만에 구독자 수 24만 명을 넘겼다. 현재까지 500편 이상의 콘텐츠를 업로드했으며 누적 조회수는 약 3900만 회에 달한다. 일반적인 기업 유튜브 채널과 달리 기업의 목소리를 낮추고, 시청자에게 도움이 되는 유익한 콘텐츠에 집중하는 전략을 펼쳤다.

대표 콘텐츠 ‘돈스토리’는 경제 이야기를 쉽고 흥미롭게 전달해 꾸준한 성장세와 함께 호응을 얻고 있다.

BNK금융지주 관계자는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고자 했던 노력이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금융정보와 재미를 의미 있게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BNK금융지주, ‘대한민국소통어워즈’ 2관왕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