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화장품 사업부 '흑자전환'…"브랜드·ODM 균형 성장으로 수익성 증폭"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227610)는 올해 3분기 누적 연결기준 실적을 발표하며 매출액 약 324억원, 영업손실 약 5억7000만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전체적으로는 소폭의 영업손실을 보였으나, 핵심 사업인 화장품 사업부가 흑자전환에 성공하며 수익성이 뚜렷하게 개선됐다.

공시 자료에 따르면, 2024년 연결기준 매출액이 약 347억원이었던 것과 비교해 올해 3분기 누적 기준 이미 93.4% 수준에 도달했다. 

특히 화장품사업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74억원 증가, 영업손익은 약 17억원 개선되며 안정적인 매출 성장을 바탕으로 빠른 수익성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화장품 사업부의 양축인 브랜드 부문과 ODM 부문의 균형 잡힌 성장이 화장품 사업부의 흑자전환 주요 원인이며, 안정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세계시장에서 K-뷰티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아우딘퓨쳐스는 최대주주 나종국 고문이 등기 임원직을 사임했으며, 오는 12월3일 임시주주총회를 열어 신규 등기이사 선임을 추진 중이다. 회사는 이번 인사를 통해 화장품 중심의 경영체계 강화 및 본업인 화장품사업 수익성 극대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아우딘퓨쳐스는 지속적인 해외시장 다각화(북미·일본·동남아),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 ODM 기술력 고도화 등을 통해 글로벌 K-뷰티 전문기업으로의 입지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우딘퓨쳐스, 화장품 사업부 '흑자전환'…"브랜드·ODM 균형 성장으로 수익성 증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