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는 14일 '무라벨 설향 딸기(500g/국산)'를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용기에 부착된 외부 라벨을 완전히 제거해 폐기물 발생을 최소화하고 분리배출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품질 자신감을 바탕으로 투명 트레이 내 딸기를 1단으로 구성, 라벨이나 다른 딸기에 가려지는 부분 없이 고객이 전체 품질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는 단순 상품 확장을 넘어, ESG 실천 의지를 담은 상징적 시도다. 롯데마트는 연간 판매량 1위 과일인 딸기, 그중에서도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설향' 품종을 적용 대상으로 선정했다. 대표 품목에 무라벨 포장을 도입함으로써 실질적인 재활용 효과와 파급력을 극대화하고, 지속가능한 유통 구조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롯데마트는 지난해부터 산지, 팩 제조사와 협력해 무라벨 전용 재생 트레이를 개발했다. 재활용 PET 50%를 원료로 사용해 기존 판매량 기준 연간 약 100톤 규모의 포장재 절반을 재활용 원료로 대체, 신규 플라스틱 약 50톤 절감이 기대된다. 중량·원산지 등 필수 정보는 팩 자체에 양각 표기해 고객이 라벨 없이도 손쉽게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무라벨 설향 딸기(500g/국산)'는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제타플렉스 잠실점을 포함한 롯데마트 30개 점포에서 1팩 당 1만원대에 판매되며, 연내 전국 점포로 확대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마트는 딸기 품질 향상에 적극 나서고 있다. 먼저, 고객이 상품 전체 품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1단 딸기' 구성비를 지속 확대 중이다. 딸기를 겹겹이 쌓지 않아 짓무름을 최소화해 신선도를 유지하고, 딸기 구매 시 소비자들이 우려하는 '속박이'를 원천 차단해 상품 신뢰도와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높였다. 롯데마트는 '1단 딸기' 비중을 5년 전 20% 수준에서 올해 전체 75% 이상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홈플러스가 하림과 공동 기획한 '마제소바 라면'을 마트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물 없는 볶음 라면 트렌드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하림과 협업한 두 번째 라인업으로 진한 간장 양념에 면을 비벼 먹는 일본식 '마제소바' 콘셉트로 선보인다.
1봉(4입)에 4000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전문점 수준의 맛과 퀄리티를 구현했으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2봉을 5000원대에 판매한다.
마제소바 라면의 핵심은 단연 특제소스다. 볶음 양파의 은은한 단 맛과 마늘의 깔끔한 맛이 추가된 특제 간장 베이스에 가쓰오부시, 새우, 참치, 다시마 등을 더해 바다의 감칠맛과 진한 풍미를 동시에 살렸다.
면은 일반 라면보다 한층 굵고 탄력 있는 중간 굵기 면으로, 비벼 먹기 쉽게 개발돼 꾸덕하고 윤기나는 식감이 특징이다. 끓인 후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소스를 비비면 면의 쫄깃한 찰기가 살아나 마치 전문 라멘집에서 즐기는 '소바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고명 구성도 알차다. 송송 썰린 파와 구운 김으로 구성된 후레이크가 별첨돼 있어, 한입 가득 퍼지는 알싸한 맛과 고소한 기름 향의 조화로 단짠의 균형감이 돋보인다. 기호에 따라 계란 노른자, 쪽파, 매운 고추기름 등을 추가하면 한층 진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마제소바 라면은 지난 9월 하림과 협업해 선보인 '닭볶음탕면'의 인기를 이어가는 후속작이다. 실제 닭볶음탕면은 출시 두 달 만에(9~10월) 누적 판매량 약 2만 봉을 넘어서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백화점이 14일에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온(On)'을 공식 오픈한다.
롯데백화점은 석촌호수, 올림픽공원, 한강공원으로 이어지는 잠실의 입지에 주목해 롯데월드몰을 '러닝 허브'로 조성하고 있다. 나이키, 아디다스, 호카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의 플래그십 매장을 체계적으로 유치해 '러닝 하드웨어'를 구축하고, 유통사 유일의 러닝 축제 '스타일런'을 통해 '러닝 문화' 확산에 기여해왔다.
특히 지난 5월에는 국내 최초로 러닝 콘셉트를 적용한 초대형 '나이키 라이즈' 매장과 '나이키 런클럽'을 오픈해 잠실 일대를 러닝 커뮤니티 거점으로 확고히 자리 매김 시켰다.
이번에는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온(On)'의 공식 매장 '온 스토어 인 잠실 롯데월드몰'을 오픈해 롯데월드몰이 '러닝 허브'로의 입지를 강화한다. 온(On) 스토어는 러닝·트레이닝·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아우르는 풀 라인업을 갖춘 매장으로, 러너뿐만 아니라 테니스, 하이킹 등 각종 액티브 라이프를 즐기는 고객이 자유롭게 체험하고 머물 수 있는 복합형 공간으로 설계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매장 오픈과 함께 국내 유통사 최대 규모의 러닝 커뮤니티 플랫폼을 본격적으로 구축할 계획이다.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되는 '나이키 런클럽'에는 현재까지 약 약 300명 이상의 고객들이 참여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온 스토어에서도 정기 러닝 세션과 이벤트를 통해 러너들이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첫 커뮤니티 러닝 세션은 11월26일 진행되며, 이후 격주 단위로 석촌호수 일대를 중심으로 러너들의 활동 거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각종 인기 상품을 비롯해 글로벌 셀럽 및 브랜드 협업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세계적인 배우이자 온(On)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 '젠데이아(Zendaya)'와 온(On)이 협업한 의류 제품을 선출시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Post Archive Faction)'과 협업한 한정판 스니커즈를 판매한다. 이외에도 '클라우드몬스터2' '클라우드서퍼 맥스' '클라우드 6' 등이 있다.
신세계백화점이 하반기 주류 창고 방출전 '신세계 드링크 페스타'를 열고 다양한 주류를 특가에 선보인다.
이달 14일부터 20일까지 전 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와인, 위스키, 전통주, 사케 등 모든 종류의 주종을 총망라해 준비했다.
기존에는 '와인 창고 방출전'으로 와인에 집중했었으나, 다양한 주류를 향유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다채로운 주류를 소개하는 것으로 행사를 키운 것이다.
아울러 최근 주류 구매 패턴이 10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제품과 저단가 상품으로 양분돼 소비되고 있는 만큼, 희소성을 가진 프리미엄 상품을 대거 확보함과 동시에 저단가 상품들도 기존 창고 방출전 대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해 가격 메리트를 한껏 끌어올렸다.
먼저 독보적인 프리미엄 와인 컬렉션을 소개한다.
대표상품으로는 매년 레이블을 다른 세계적인 예술가와 협업해 소장 가치가 높은 '샤또 무통 로칠드 1997', 미국 나파밸리의 대표 와인 '오퍼스원 2014', 세계적인 예술가 무라카미 다카시와 협업한 한정상품 '돔페리뇽 2015' 등이 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특가 와인도 마련했다.
칠레의 대표 와인 중 하나인 '세냐', 미국 나파밸리 유명 와인 '텍스트북 나파 카베르네쇼비뇽 ', 부드러운 질감와 풍부한 과실미를 뽐내는 이탈리아 명품와인의 세컨 '루첸테' 등도 준비했다.
위스키, 국내의 전통주, 일본 사케 등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맥캘란 증류소의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인 '맥캘란 25년 셰리오크', 프리미엄 데킬라 '코모스 아네호 크리스탈리노', 화려한 향과 농후한 맛이 조화된 사케 '준마이 다이긴죠 겐슈 사카마이 키쿠스이', 햅쌀로 빚어 신선하고 산미가 돋보이는 계절 한정 사케 '센킨 누보', 배와 생각의 시원한 향이 돋보이는 전통 명주 '이강주 금잔달병 세트 55%', APEC 정상회의 만찬 건배주로 알려진 '호랑이 유자 막걸리 750ml' 등이 대표 상품이다.
아울러 신세계백화점 VIP 전용 큐레이션 플랫폼인 '더 쇼케이스'를 통해서 세계적으로 희귀한 고숙성 산토리 위스키 3종(야마자키 25년 미즈나라, 야마자키 18년 미즈나라, 하쿠슈 18년 피티드 몰트)을 응모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강남점 지하 1층에선 유명 영화에 등장하는 버터 스카치 비어 (무알콜) 팝업스토어가 열려 독특한 풍미의 버터 크림 맥주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각 점포별 특가 상품과 자세한 행사 내용은 신세계백화점 어플리케이션(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C마트가 나이키와 함께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샥스 Z(Shox Z)'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샥스'는 나이키가 2000년에 첫 선을 보인 러닝화로 뒤꿈치에 충격을 흡수하는 '샥스 기둥'을 적용해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푹신한 쿠셔닝을 자랑한다. '샥스 Z'는 샥스 모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일이 특징으로 일상 패션에 어울리는 데일리 슈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ABC마트는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패션 취향을 탐색하고 자신 있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나이키와 손잡고 ABC마트만의 스타일 코칭 팝업을 기획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나이키 협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ABC University, Dept. of Nike Shox Z'라는 대학 콘셉트를 메인으로 진행된다. '샥스 Z'를 활용한 스타일링 팁을 넘어 자신만의 패션 표현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안할 예정으로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팝업 공간은 스타일링 클래스(Styling Class), 셀피 클래스(Selfie Class), 디지털 스타일 시뮬레이션(Digital Style Simulation) 등으로 운영된다. 이와 함께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나이키 의류 및 슈즈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먼저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평소 스타일과 패션 고민 등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며 어울리는 룩을 추천해 준다. 나이키 '샥스 Z'도 시착 가능하며 모자, 양말, 액세서리 등을 활용하는 팁도 받을 수 있다.
'셀피 클래스'는 자신의 스타일을 가장 잘 담아낼 수 있는 앵글과 포즈 등을 배울 수 있는 공간이다. '디지털 스타일 시뮬레이션'을 통해서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통해 나이키의 다양한 아이템을 자유롭게 조합해 보며 나만의 룩을 완성해 볼 수도 있다.
나이키 '샥스 Z'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현장에서 '샥스 Z' 구매 시 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뚜까따(TUKATA)'와 협업한 'ABC마트 X 나이키' 한정판 캐릭터 키링을 증정한다.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와 '샥스 Z'를 재해석한 컬러웨이가 돋보이며 의상과 헤어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다.
커넥트플레이스 청량리역점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문화 전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긴 시험 준비를 마친 수험생들의 긴장과 피로를 풀고, 가족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인기 사이드 메뉴인 오지 치즈 후라이즈를 무료로 제공하며, 서울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태극당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전체 금액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프로모션은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롯데시네마에서는 수험기간 동안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웠던 수험생들을 위해 영화관람권 7000원 쿠폰과 콤보 3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디헤어는 새로운 출발을 앞둔 수험생과 동반1인을 대상으로 커트를 제외한 펌, 염색 등 시술 50% 할인 혜택을 12월31일까지 제공한다.
3층 팝업존에는 수험생과 가족에게 달콤한 즐거움을 전해줄 디저트 브랜드가 참여한다. '모찌 방앗간'은 신선한 과일로 만든 수제 과일 찹쌀떡 5종을, '5알 땅콩빵'은 고소한 붉은 땅콩이 통째로 들어간 땅콩빵을 선보인다. 해당 팝업은 오는 11월27일까지 운영된다.
이와 함께 수험생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전시 콘텐츠도 마련했다. '가족과 함께, 행복으로 가는 길'을 주제로 한 조각 작품 전시는 대형 7점, 소형 17점 등 총 24점의 작품으로 구성되며, 가족이 함께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작품은 주차장 출입구부터 3층 중앙, 청량리역 대합실 출입구까지 주요 동선 곳곳에 전시돼 있으며, 내년 초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11월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X이너뷰티 캠페인' 행사에 참여해 겨울철 모공·잡티 관리에 효과적인 기획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오늘부터 11월20일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슬로우에이징X이너뷰티 캠페인' 행사에 닥터지는 '스킨케어, 선케어' 카테고리 대표 품목으로 선정돼 참여한다. 겨울철 모공·잡티 관리를 도울 '블랙 스네일 라인'과 '비타 클리어 라인'을 중심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블랙 스네일 크림 50ml 본품 2개+15ml 샘플 증정' 기획세트는 26% △'비타 클리어 선세럼 50ml 본품'은 46% 할인가로 제공한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50ml + 링클 마스크 1매 증정' 구성 △'블랙 스네일 레티놀 3종' 세트 △'비타 클리어 선세럼 30ml 2개' 기획세트 등의 다양한 슬로에이징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블랙 스네일 뮤신과프로폴리스를 함유해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기 적합한 광채 탄력 크림이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은 닥터지만의 독자 성분 '스네일 레티놀'을 함유한 속광 탄력 앰플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속광을 채워주는 동시에 탄력을 끌어올린다. '비타 클리어 선세럼'은 투명하고 촉촉한 세럼 제형으로 자외선 차단과 잡티 케어까지 가능하다.
한국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신제품 '엔젤브리즈 소프트팬티'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엔젤브리즈 소프트팬티'는 팸퍼스의 스테디셀러 '베이비드라이 팬티'의 강점을 한층 강화한 제품이다. '베이비드라이 팬티'는 강력한 흡수력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오랜 기간 부모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팸퍼스 대표 라인업으로, 탄탄한 소비자 신뢰를 기반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엔젤브리즈 소프트팬티'는 '베이비드라이 팬티'의 뛰어난 흡수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욱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구현해 아이의 움직임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엔젤브리즈 소프트팬티'는 NEW 0.1cm 하이브리드 신소재의 메가 흡수 코어가 적용돼 얇지만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한다. 최대 12시간까지 축축함 걱정 없이 보송함을 유지하며, 공기가 솔솔 통하는 슈퍼 슬림 코어로 안 입은 듯 하루 종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360도 SoftMax 구조로 아이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부드러움을 더했다. 캐시미어 원사처럼 섬세한 울트라 소프트 소재를 사용해 맨살에도 자극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닿는 모든 면은 안전성을 고려해 설계됐다. 겉감의 부드러움은 기존 '베이비드라이 팬티' 대비 76% 향상, 흡수존의 유연함은 16% 향상돼 아이에게 부드러움과 착용감을 한 번에 선사한다.
팸퍼스는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안전성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팸퍼스만의 강력한 흡수력과 폭 넓은 제품 라인업, 피부 보호 소재 등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시장에서도 높은 재구매율과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 역시 브랜드가 축적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기와 부모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편안함을 구현했다.
딥티크(Diptyque)는 2025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오감으로 직접 느껴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이달 23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딥티크는 매년 연말을 앞두고 평소에는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구성과 연말의 화려한 감성을 담은 한정판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지금 아니면 구할 수 없는 한정판으로 소장 가치가 높아 매년 조기 품절되는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딥티크가 창작한 홀리데이 동화 '왁스와 골드의 밤'을 주제로 총 31개의 다양한 향기 제품과 장식 오브제를 선보인다. 딥티크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프랑스 삽화가 '뱅썽 푸엔테(Vincent Puente)'와 작가 빅토 푸쉐(Victor Pouchet), 아티스트 이네스 멜리아(Ines Melia)와 협업했다.
파리 서점 직원과 장난꾸러기 고양이 '아쉬발드(Archibald)', 경이로운 후각적 힘을 지닌 신비로운 금빛 솔방울이 등장하는 동화 속 에피소드를 모티브로 했으며, 한겨울 밤 신비롭고 환상적인 빛과 그림자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서점 책장을 연상시키는 서랍 디자인의 어드벤트 캘린더는 26가지 향기 선물이 담겨있어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매일 설레는 마음으로 상자를 열어보는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캔들과 향수, 바디 로션, 룸 스프레이 등 딥티크의 인기 제품들이 담겨 있으며, 국내에서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수작업으로 마감한 고급스러운 금빛 캔들은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우디한 소나무향의 '사팽'으로 선보이며, 딥티크의 인기 향을 엄선한 '리미티드 오 드 퍼퓸' 시리즈는 각각 '도손' '오르페옹' '오 로즈'로 출시된다. 각각의 향수는 정교하게 조각된 금박 장식의 황금빛 리미티드 패키징에 담겨 더욱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연말을 맞아 풍성한 200ml 용량으로 제작한 '리미티드 자이언트 오 드 퍼퓸' 시리즈, 미니어처 캔들 5종이 담긴 '리미티드 미니어처 캔들 세트', 연말 인테리어에 화려함을 더해줄 캔들용 랜턴과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도 선보인다. 동화책 모양으로 디자인된 '리미티드 프래그런스 서프라이즈 북 세트'와 '리미티드 홈 서프라이즈 북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딥티크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23일까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더 크라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마치 이야기 속으로 들어간 듯 동화 속 서점 공간으로 연출한 팝업은 소나무 장식과 책 더미, 환상적인 홀리데이 오브제들이 어우러져 연말 축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익살스러운 애니메이션 고양이들이 책이 가득한 선반 사이를 오가며 공간에 독특한 생동감도 연출해준다.
딥티크 홀리데이 팝업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홀리데이 실링 왁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포토 부스와 현장 인증샷 등을 통한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향수 샘플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푸짐한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구매 금액별로 샘플과 미니어처 캔들, 여행용 향수, 미니 스토리북 등을 증정한다.
쿠팡이 자녀를 키우는 맞벌이 부부 고객을 위해 대규모 육아용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쿠팡은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상품 7000여 개를 할인하는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보다 많은 기저귀, 이유식, 물티슈 등 육아 필수품을 기존 익일배송보다 빠른 새벽배송으로 제공한다. 전국으로 확대되고 있는 쿠팡의 물류망을 통해 '워킹맘·워킹대디'의 편의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은 주소지 기반 물류센터 상황에 따라 새벽배송이 가능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하기스·보솜이 등 기저귀 △일동후디스·베베쿡 등 분유·어린이식품 △리안·다이치 등 유모차 △궁중비책·그린핑거 등 유아워시·샴푸 △마더케이·조르단 등 위생용품 등 80곳 이상이다.
일하는 부모 고객이 눈여겨 볼만한 상품은 △슈퍼대디 네이처마일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26매) △그린핑거 오리지널 엠보싱 물티슈(100매 x 10개) △베베쿡 한우 가지 연두부죽 실온이유식 후기(100g x 10) △아이꼬야 맘스쿠킹 이유식 △아이배냇 핑거 요거트(20g x 3) 등이다. 모두 새벽배송이 가능한 상품이다.
상품을 살펴볼 시간이 부족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테마별 코너도 준비했다. △리뷰 개수와 평점이 좋은 상품으로 구성한 '엄빠 리뷰 검증템' △행사 기간 중 판매량이 높은 상품을 선보이는 '이번 주 베스트셀링템' △최소 50% 이상 할인 상품만 모은 '50% 이상 할인템' 등이다.
와우회원은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0% 추가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티켓이 문화소비가 집중되는 연말 시즌을 앞두고 뮤지컬부터 연극, 전시까지 아우르는 전방위 할인 혜택을 마련한다.
NOL 티켓이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블랙위크(Black Week)'를 진행한다. 먼저, 이번 블랙위크 기간 동안 NOL 통합회원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활용 가능한 최대 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평일 오전 10시마다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태양의서커스 '쿠자', 뮤지컬 '데스노트' 등 총 10건의 인기 공연이 릴레이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해당 이벤트는 1주차에는 평일에만 진행하고, 2주차에는 토요일까지 확대 운영한다. 또한 매주 새로운 중소형 공연을 소개하고, 해당 작품 최초 예매자에게는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웰컴 특가'를 마련했다.
전시 부문에서도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중 월·수·금 오전 10시마다 매일 다른 전시 작품의 티켓을 선착순 한정 1000원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페이지 내 댓글 이벤트를 통해 전시 '클림트와 리치오디의 기적' VIP 프리뷰, 뮤지컬 '렌트' VIP석 등 보고 싶은 공연·전시를 선택하고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NOL 티켓의 이번 '블랙위크'는 NOL, NOL 인터파크투어, 트리플 등 놀유니버스 내 모든 플랫폼이 참여하는 겨울 성수기 통합 캠페인의 일환이다. 놀유니버스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이어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행ㆍ여가ㆍ문화 활동 전반에 걸친 혜택을 제공하고 플랫폼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업계 내 입지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노티드(Knotted)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케이크 6종 출시와 함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매년 감각적인 디자인과 풍성한 구성의 홀리데이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완성해온 노티드는 올해도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담아낸 스페셜 에디션으로 고객들의 연말 테이블에 설렘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케이크 라인업은 노티드의 시그니처 캐릭터 '슈가베어'와 트리, 눈사람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요소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디자인뿐 아니라 프리미엄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제품은 △노티드 크리스마스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한 '베리 피스타치오 트리' △사르르 녹아내리는 사랑스러운 눈사람을 표현한 '멜팅 스노우맨 브라우니' △따뜻한 니트를 입은 슈가베어가 반겨주는 '코지 니트 슈가베어' 3종이다.

'베리 피스타치오 트리'는 트리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비주얼과 함께 고소한 피스타치오 시트와 상큼한 생딸기,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이 층층이 어우러져 크리스마스의 정취를 담아낸다. '멜팅 스노우맨 브라우니'는 진한 초콜릿 브라우니 위에 노티드 시그니처 스마일을 담은 귀여운 눈사람을 얹어 달콤한 감성과 재미를 동시에 전한다. '코지 니트 슈가베어'는 빨간 니트를 입은 슈가베어 캐릭터가 돋보이는 무스 케이크로 크림치즈와 라즈베리 소스의 조화가 산뜻한 매력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진한 쇼콜라와 카라멜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진 '초코 가나슈 리스' △신선한 생딸기와 생크림의 클래식한 조합이 돋보이는 '생딸기 생크림' △새하얀 슈가베어 위에 초코 사인판을 올린 시즌 한정 '화이트 크리스마스 슈가베어'까지 총 6종의 라인업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노티드는 유럽 정통 방식으로 만든 슈톨렌 2종도 함께 선보인다. △럼에 숙성한 건과일과 너트를 넣어 깊은 맛을 살린 '오스트리아 슈톨렌' △벨기에산 카카오로 달콤 쌉쌀한 매력을 더한 '초콜렛 슈톨렌'은 시간이 지날수록 풍미가 깊어지는 크리스마스 대표 디저트로 연말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홀리데이 케이크 사전 예약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 사전 예약은 11월14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시즌 중 가장 큰 혜택인 25% 할인이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케이크를 준비할 수 있다. 이어지는 2차 사전 예약은 12월4일부터 17일까지이며 이 기간에는 15% 할인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을 완료한 고객은 12월19일부터 28일까지 지정한 날짜에 가까운 노티드 매장에서 케이크를 픽업할 수 있으며 모든 사전 예약은 카카오 예약하기를 통해 가능하다.
'빌리엔젤'(BILLY ANGEL)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케이크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빌리엔젤은 11월14일부터 12월2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빌리엔젤 홈페이지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 3종으로 구성되며, 정상가 대비 15% 할인된 얼리버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 대상 제품은 △딸기 크레이프 △초코 크레이프 △레드 벨벳 케이크 등 3종이다.
'딸기 크레이프'는 달콤한 딸기를 듬뿍 갈아 넣어 사랑스러운 핑크빛을 띤 딸기 요거트 크림과 딸기 크레이프 피가 층층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초코 크레이프'는 진한 초콜릿 크림과 부드러운 풍미의 초코 크레이프 피가 조화를 이뤄 핫초코를 마시듯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레드 벨벳 케이크'는 도톰하고 촉촉한 레드벨벳 시트와 꾸덕하고 진한 크림치즈가 어우러진다. 눈 덮인 겨울 속 크리스마스 장식이 빛나는 듯한 붉은빛이 시즌 분위기를 더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크리스마스 데코픽 1종을 증정하며, 케이크 수령일은 12월20일, 22일, 23일, 24일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이 11월14일부터 11월27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푸드 밸리 인 소공(FOOD VALLEY IN SOGONG)'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연말을 맞아 롯데호텔 서울의 마스터 셰프들이 엄선한 식재료로 완성한 시그니처 메뉴로 호텔의 품격을 담은 홈 파티 테이블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 일식당 '모모야마', 베이커리 델리카한스 등 롯데호텔 서울 각 식음업장의 셰프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라세느는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 & 랍스터 세트를 비롯해 또띠아에 고기와 쌀, 치즈 등을 채워 튀겨낸 멕시코식 부리토 치미창가, 프로슈토와 리코타 치즈를 라자냐 면에 말아낸 잠봉 라자냐롤 등 이색적인 캐주얼 다이닝 메뉴를 선보인다.
무궁화는 깊고 풍부한 맛의 매운 갈비찜과 무궁화 시그니처 겨자소스로 상큼함을 더한 해물야채 겨자무침을, 도림은 채쳐 볶아낸 해산물과 채소와 랍스터를 곁들인 바닷가재 류산슬과 다섯 가지 향신료로 삶아낸 목이버섯 오향장육을 준비했다.
또한, 모모야마의 후토마끼, 은대구구이, 연어구이 등으로 구성된 모모야마 홈 파티 박스와 델리카한스의 롯데호텔 김치를 활용한 김치 고로케, 명란 바게트, 말차 크림빵 등의 인기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이 연말을 맞아 '메리 신라 빌리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매년 연말이면 호텔 로비, 아케이드, 영빈관 후정 등 호텔의 주요 공간에 붉은 색감과 트리 등 크리스마스 장식을 더해 연말 느낌을 연출하고 있다.
올해는 이에 더해 19층 라운지에 '메리 신라 빌리지(Merry Shilla Village)'를 설치해 투숙객들에게 새로운 즐길거리와 포토 스팟을 제공한다.
19층 라운지에 입장하면 바로 보이는 '메리 신라 빌리지'는 '신라베어가 여행 중 우연히 발견한 크리스마스 마켓'을 컨셉으로 조성했다. 크리스마스 오르골, 놀이공원과 스키장이 있는 산타 마을 등 눈덮인 동화 속 장면을 연출해, 아이들과 어른의 동심을 사로잡는다.

이 외에 로비와 레스토랑 등을 블랙과 레드 색상의 꽃으로 장식하고 보스코 소디(Bosco Sodi), 김태상 작가 등의 레드 작품을 아케이드에 전시한다.
로비 천장의 아트웍은 붉은색 크리스탈 장식을 더해 크리스마스 시즌 작품으로 교체된다.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박선기 작가의 '조합체(An Aggregation) 130121'에 블랙 컬러와 레드 컬러를 더해 웅장하고도 안정감 있는 로비에 활기와 따뜻함을 담았다.
또한 '키즈 라운지', 더 파크뷰 내 '더 파크' '영빈관 후정' 등에는 붉은 열매와 솔방울로 장식한 크리스마스 트리도 장식해 연말 분위기를 더한다.
19층 라운지의 메리 신라 빌리지는 올해 말까지, 로비와 영빈관 후정의 크리스마스 장식은 내년 2월14일까지 선보인다.
겨울 추위가 본격적으로 찾아오면서 시니어 골퍼 사이에서 사계절 따뜻한 기후의 해외 골프 여행지가 주목받고 있다. 그중 사이판은 약 4시간 비행과 1시간 시차로 이동 부담이 적고 시차 적응도 필요 없어 겨울철 대표 골프 여행지로 손꼽힌다. 특히 연중 평균기온 27도로 '세계에서 가장 기온 변화가 적은 지역'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될 만큼 안정적인 기후를 자랑해 계절과 상관없이 여유로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이하 MRI)가 운영하는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의 골프장은 사이판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단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리조트 내 골프장은 총 90만9091㎡(약 27.5만 평) 규모로 해안가로 이어진 골프 코스에서 에메랄드빛 바다와 절벽이 맞닿은 천혜의 자연을 배경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골프장은 미국 PGA 챔피언 래리 넬슨(Larry Nelson)이 설계한 사이판 유일의 LPGA 투어 공식 규격 18홀 오션뷰 코스를 갖추고 있다. 완만한 지형과 넓은 페어웨이로 장타 연습은 물론, 초보 골퍼부터 상급자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는 난이도를 갖추고 있다.
골프장 시그니처 홀인 '샤크베이(Shark Bay)'로 불리는 7번 홀과 '터틀 포인트(Turtle Point)'로 알려진 14번 홀은 바다를 가로질러 티샷을 날리며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또한 일부 구역에서 실제 상어와 거북이를 관찰할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은 시니어 골퍼를 위해 골프와 휴양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오션 골프 패키지'를 26년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 오션 또는 프리미어 오션 객실 1박 △식사 2인(슬림인클루시브:1일2식) △매일 18홀 골프 라운딩 2인 1회 (체크인 일자 제외) △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은 골프백 대여 서비스 혜택으로 개당 10달러에 이용할 수 있어 별도의 준비 없이 편리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부터 약 40분간 사이판의 맑은 밤하늘과 별빛을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 어보브(Skies Above)'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소노스퀘어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그 가족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잠을 줄여가며 밤늦게까지 공부한 수험생과 가족들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풍성한 특전으로 마련했다. 오는 11월30일까지 수능 수험생 및 가족을 포함해 수험표를 인증할 수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소노시즌 전국 직영점과 브랜드 스토어, 백화점 등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전개된다.
먼저, 메모리폼 매트리스 전 품목(베이직 매트리스 제외)을 최대 60% 할인한다. 소노시즌의 매트리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완제품 매트리스 전 품목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산 메모리폼 제품이다. 한일원자력 시험분석센터로부터 라돈 검출 테스트를 진행하고 국내 라돈 권고 기준 이하로 생산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그래피놀 호텔 베개'나 룸앤패브릭 탈취제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 본품(300ml)을 단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도 연다. 특히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는 탁월한 피톤치드 효과로 '소노펠리체 탈취제' '승무원 추천 탈취제'로 입소문을 얻고 있다. '파인트리' '시더우드' '아기청귤'의 3가지 향 라인업으로 선보여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이 외에 구매 금액 대 별 사은품도 알차게 준비했다. 200만원 이상 구매 시 '그래피놀 호텔 베개' 2개를,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0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 4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집에서도 호텔 침실 느낌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이불·베개 커버와 속통까지 패키지로 구성한 '그래피놀 호텔베딩 풀세트' 2세트를 지급한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자체 기획하는 콘서트인 '인스파이어 콘서트 시리즈'의 일곱 번째 공연으로, 일본 전설의 아이돌 마츠다 세이코(Matsuda Seiko)의 첫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츠다 세이코는 오는 2월22일 '인스파이어 콘서트 시리즈 #7: 마츠다 세이코 45주년 기념 콘서트 투어 – 싱!싱!싱! 인 코리아(INSPIRE Concert Series #7: 45th Anniversary SEIKO MATSUDA CONCERT TOUR 2025~2026 “Sing! Sing! Sing!” in Korea)'로 인스파이어 아레나를 찾는다.
개장 이후 다양한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온 인스파이어는, 자체적으로도 '마룬5' '린킨파크' '원리퍼블릭'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공연을 직접 기획한 '인스파이어 콘서트 시리즈'를 선보여왔다. 마츠다 세이코는 '인스파이어 콘서트 시리즈 #7'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한국 무대에 서게 됐다.

일본 대중음악 역사의 전설이라 불리는 마츠다 세이코는 1980년 '맨발의 계절'로 대중에 첫인사를 한 이후 일본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청순하면서도 넘치는 에너지,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일본 팝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또 1980년부터 1988년까지 발표한 노래 중 24곡을 연속으로 일본 오리콘 차트 1위에 올리며 데뷔 4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영원한 아이돌'로 명실상부한 슈퍼스타의 자리를 확고히 했다. '푸른 산호초' '바람은 가을색' '맨발의 계절' '여름의 문' 등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총 2963만 장의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며 팬들에게 꾸준히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푸른 산호초'는 최근 한국의 젊은 가수들이 커버하며 레트로 열풍 속에서 국내 시티팝의 새로운 인기를 일으켰고, 이를 통해 세대를 초월한 그녀의 영향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인스파이어 콘서트 시리즈 #7: 마츠다 세이코 45주년 기념 콘서트 투어 – 싱!싱!싱! 인 코리아'는 그녀의 음악 인생을 집약적으로 담아낸 콘서트로, 2025 시즌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일본 부도칸 등 일본 전역에서 시작된 투어다.
올해 9월 부도칸 공연에서 첫 한국 방문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기도 했던 마츠다 세이코는 본인의 대표곡을 인스파이어 아레나가 자랑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음향 시스템으로 선보이며, 생생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 티켓은 놀 인터파크 티켓에서 11월28일 오후 8시 선예매, 12월5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코로나19 이후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상품을 선보이며 러시아 극동 지역 여행 시장 활성화에 나선다.
코로나19 이전 블라디보스토크는 '가장 가까운 유럽'으로 불리며 2030 세대에게 매력적인 여행지로 각광받았다. 가까운 거리와 유럽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서다. 여기에 저렴한 물가로 '가성비' 여행지로도 주목을 받았으며, 주요 관광지가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MZ세대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인 바 있다.
여행이지가 내놓은 '가장 가까운 유럽, 블라디보스토크 4일' 상품은 속초~블라디보스토크 카페리 노선 운항 재개에 맞춰 새롭게 기획됐다. 최근 해당 카페리 노선이 다시 열리면서 해상 물류 운송과 국제 교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이 상품은 블라디보스토크 도착 후 시베리아 횡단 열차의 종착지이자 역사적 명소인 블라디보스토크 기차역, 유럽풍 거리와 카페, 기념품 상점이 늘어선 아르바트 거리, 고즈넉한 해양공원, 웅장함을 자랑하는 러시아정교회, 해양도시의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잠수함 S-56 박물관 등을 둘러보는 일정이다.
여행이지는 이번 블라디보스토크 패키지를 시작으로 러시아 극동 지역 여행 시장 활성화를 위한 행보를 지속적으로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블라디보스토크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가 연말을 맞아 '2026 짱구는 못말려 캘린더'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23년 처음으로 선보인 'CGV X 짱구는 못말려 캘린더'는 매년 출시와 동시에 오픈런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CGV의 대표 연말 굿즈다.

이번 캘린더는 TV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제작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명장면을 담은 '달력'을 비롯해 캐릭터별 명대사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365메모지' 'NFC 키링'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TV 모양의 NFC 키링을 휴대폰에 태그하면 해당 일자의 365메모지 이미지를 만나볼 수 있다. 일자별로 짱구, 가족, 친구 등 각기 다른 캐릭터의 명장면과 명대사를 만나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2026년 CGV에서 사용 가능한 영화 관람권, 스몰세트 무료 쿠폰 등 매표 및 매점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2026 짱구는 못말려 캘린더'는 오는 18일부터 전국 150여 개 CGV에서 선보인다. 캘린더 단품만으로도 구매 가능하며 팝콘, 음료, 캘린더 구성의 세트로도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텔레토비 팝업 스토어'에 참여해 특별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인다.
오는 19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기업 페퍼앤솔트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와일드브레인 등과 공동 주최하는 국내 첫 텔레토비 팝업으로, 전 세대를 위한 복합 체험형 콘텐츠 공간으로 꾸며진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이번 팝업을 통해 '미샤 X 텔레토비 에디션'을 단독 전시 및 판매한다. 한정판 컬렉션은 미샤의 스테디셀러인 6대 앰플과 모던 아이 메이크업 라인으로 구성됐다.
6대 앰플은 △팥티놀 모공 리셋 세럼을 포함해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1000샷 스피큘 세럼 △비폴렌 리뉴 앰풀러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5X (보랏빛 앰플) △개똥쑥 진정 앰플로, 캐릭터 컬러 매칭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모던 섀도우 △모던 팟도 귀여운 텔레토비 패키지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M 퍼펙트 커버 BB크림(빨간비비)'과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보라비비)'도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콜라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한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텔레토비 기획세트'는 10% 할인, '모던 섀도우'는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 시 텔레토비 리유저블백, 5만원 이상 구매 시 텔레토비 키링 및 PVC 파우치, 7만원 이상 구매 시 텔레토비 키링 및 여행용 파우치 등 다양한 금액대별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에이블씨엔씨 미샤 공식 인스타그램 피드 업로드 및 SNS 바이럴 캠페인을 통해 MZ세대를 중심으로 참여 열기를 확산할 예정이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25FW 패딩 컬렉션을 공개했다.
클라비스는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강조한 패딩 라인업을 통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제안한다.
클라비스는 25FW 시즌 △클래식 폭스퍼 벨티드 패딩점퍼 △폭스퍼 벨티드 숏 패딩점퍼 △폭스퍼 벨티드 롱 다운 △폭스퍼 카라 벨티드 다운 등 다채로운 기장감의 4개 스타일로 구성된 패딩 컬렉션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 '클래식 폭스퍼 벨티드 패딩점퍼'는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소재에 허리 절개선과 벨트 디테일을 적용해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엉덩이 라인을 덮는 기장감으로 실용적인 착용이 가능하며, 모자(후드)에는 폭스퍼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폭스퍼 벨티드 숏 패딩점퍼'는 허리 다트 디테일로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측면 절개선에 주머니를 배치해 깔끔하면서 편리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폭스퍼 벨티드 롱 다운'은 오리 솜털과 깃털을 80:20 비율로 채운 덕 다운 상품으로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허리 벨트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가 긴 입시 여정 속 수험생과 학부모의 긴장을 풀어주는 '토닥토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능 이후에도 논술과 면접 등 수시·정시 일정을 준비해야 하는 수험생과 그 옆을 지키는 부모님 모두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달 말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해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방문한 후, '팔콘' 이상급 헬스케어로봇 또는 의료기기를 계약하는 수험생 가족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헬스케어로봇이나 의료기기 계약 시 바디프랜드의 새로운 소형 마사지기 브랜드 '바디프랜드 미니' 제품을 함께 증정해 의미를 더했다. '바디프랜드 미니'는 바디프랜드의 핵심 기술력을 핸디한 사이즈에 구현해, 마사지 이용의 시공간적 제약과 가격적 구매 부담을 덜어냈다. 세련된 디자인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계약 제품에 따라 △뷰티케어와 헬스케어의 경계를 허무는 두피 마사지기 '두피올케어' △작지만 강력한 성능의 '목어깨 마사지기'가 추가로 증정된다.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Olufsen, △퀀텀 뷰티캡슐, △에덴로보, △메디컬파라오(의료기기) 계약 고객에게는 '두피올케어'가 △팔콘 △팔콘S △팔콘N △카르나로보 △메디컬팬텀(의료기기) 계약 고객에게는 '목어깨 마사지기'가 증정된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바디프랜드 세일페스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해,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Olufsen △퀀텀 뷰티캡슐 △에덴로보 △메디컬파라오(의료기기) △메디컬팬텀(의료기기) 계약 고객은 증정품과 함께 6개월 간 월 렌탈료 면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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