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제너시스BBQ그룹이 단독으로 즐길 수 있는 ‘뿜치킹 시즈닝(20g)’을 선보였다.
BBQ는 지난 9월 ‘뿜치킹’을 출시한 후 시즈닝만 별도 구매하고 싶다는 소비자 요청이 잇따라 뿜치킹 시즈닝을 단품으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뿜치킹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40만마리를 기록 중인 BBQ의 신메뉴다.
고다·체다·블루·파마산 등 4종 치즈에 요거트와 유크림 분말을 더해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구현해 잘파세대(Z·알파세대)와 여성 고객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BBQ는 이번 소포장 출시를 시작으로 뿜치킹 시즈닝을 활용한 사이드 메뉴 라인업도 확대할 계획이다.
BBQ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혁신적인 메뉴와 제품 개발을 통해 ‘K-푸드’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