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청년창업가 시제품 홍보 행사…시장성 검증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함안군이 11일과 12일 군청 1층 현관에서 '함안청년 창업가 지속성장 지원사업' 참여팀의 시제품 홍보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청년 창업가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돕고, 시제품의 시장성과 경쟁력을 객관적으로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군이 추진 중인 '함안청년 창업가 지속성장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행사 첫날에는 △더치스오브베드포드 △아로마썬샤인 △예발효가 참여했으며, 둘째 날에는 △그페이지 △캄네스트(calmnest) △펫브릿지 동물교감 치유센터가 참여해 직접 기획·제작한 꽃차 음료, 아로마 비누, 발효식초, 디자인 문구, 생활용품, 반려동물 교육 프로그램 등을 전시·홍보했다.

또 현장에서는 제품 시음과 체험 행사가 함께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직접 맛과 향을 느끼며 디자인과 품질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청년 창업가들은 행사에서 수집한 의견을 바탕으로 시제품 개선과 사업 방향 설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은 앞으로도 청년 창업가들의 아이템이 시장성과 실용성을 갖추고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함안군은 19세부터 49세까지의 청년 창업가를 대상으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창업 과정에 필요한 단계별 교육과 멘토링, 자문 등을 제공하는 '함안청년 창업가 지속성장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함안군, 청년창업가 시제품 홍보 행사…시장성 검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