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김장철을 앞두고 물가 안정에 나선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슈퍼 세이브 김장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해양수산부 등 정부 부처와 협력해 김장 필수 농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동시에, 자체 기획전을 통해 김장 관련 용품과 식재료까지 폭넓게 할인한다.
우선,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한 '농할할인'을 통해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한 고객에게 김장 필수 농산물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추(3입/망/국산)' '다발무(단/국산)' 등이며 '깐마늘(1kg/국산)' '청갓·홍갓(단/국산)'도 할인해 선보인다. 롯데슈퍼 역시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수산물 역시 해양수산부와 협업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생굴(100g/냉장/국산)'은 2000원대, '김장용 햇추젓(1kg/냉장/국산)'은 1만원대로, 각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김장 연관 상품 할인도 강화했다. 2025년산 햇고추를 원물로 만든 '영양농산 햇님마을 태양초 고춧가루(1kg)'는 엘포인트 회원가 3만원대에 판매하며, 생막걸리 전 품목은 2병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한다. 이어 15일과 16일 양일간에는 행사 카드 결제 시 '국내산 삼겹살·목심(100g/냉장)'을 반값에 판매하는 주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장 용품 역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테이팩스 니트릴 장갑(100매/화이트·블랙)'은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하며, '크린장갑(200매)' '크린롤백 3종(미니·중·대)' '락앤락 김치통 4종(2.6L~8.0L)'은 1+1 기획상품으로 판매한다.
이마트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하반기 와인장터를 개최한다. 올해로 18년차를 맞은 이마트 와인장터는 연중 상/하반기 한 번씩 진행하는 정기 행사로, 인기 브랜드 와인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하반기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한 이번 와인장터에서는 상반기 와인장터 행사가 및 해외 평균가 대비 저렴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고환율 등 원가 인상 요인에도 불구하고 빠른 사전 협상과 대량 매입을 통해 압도적인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이마트는 이번 와인장터를 위해 1년 전부터 협의를 통해 사전기획하고, 인기 와인은 대량으로 구매해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대표 상품으로 '몰리두커 더 복서(750ml/호주)'는 행사카드 결제 시 지난 5월 장터 판매가 보다 4640원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엔지 토마스 바통 리저브 마고(750ml/프랑스)' '투 핸즈 홉스 앤 드림스(750ml/호주)'도 각각의 해외 평균가인 6만8955원, 5만7462원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은 지금까지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신상품 와인들을 대거 선보이는 한편, 30% 할인 혜택까지 더하며 크게 강화했다.
이마트에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은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누계 매출이 작년 동기대비 12% 신장하는 등 이를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고 있기 때문이다.
신상품 '미안더 데쉬보쉬 스틴(750ml/남아공)', 이마트 단독 상품 '프레스코발디 아템스 치치니스 2023(750ml/이탈리아)'를 행사카드 결제 시 각 30% 할인해 판매한다.
'만원의 행복' 와인은 고물가 시대 가성비 높은 데일리 수요에 부합하는 와인이다.
'두게싸 리아 피에몬테 브라케토(750ml/이탈리아)' '마리스 줄뤼(750ml/프랑스)' 등을 9000원대에 판매한다.
와인장터 기간 매일 이마트를 찾아야 하는 이유가 되는 요일별 특가 행사도 이어진다.
13일에는 유명산지 초특가로 '샤또 딸보 2020(750ml/프랑스)'를, 연말을 위해 넉넉하게 구매할 수 있는 2입 기획 상품으로 '로버트 몬다비 나파 까쇼+투핸즈 엔젤스 쉐어(각 750ml/미국+호주)'를 판매한다.
주말인 15일-16일에는 '브레드 앤 버터 멜롯(750ml/미국)'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17일~19일에는 총 20 품목을 대상으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병을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골라담기 행사도 마련했다.
이마트앱 내 '와인그랩' 서비스를 통해 매장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와인그랩은 이마트앱을 통해 픽업 일자와 점포를 선택한 후 상품을 미리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보르도 포므롤 지방의 전설'로 불리며 세계 최상위 컬렉터들이 열광하는 와인인 '페트뤼스(750ml/프랑스)'의 세 가지 빈티지(2003, 2006, 2007)를 선보인다. '부르고뉴 TOP 생산자' 르로아의 철학이 담긴 '도멘 르로아 로마네 생비방 2014(750ml, 프랑스)'도 판매한다.
한편, 이번 하반기 와인장터는 최초로 기존 10월이 아닌 11월에 열린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다이소몰에서 'Daiso-DAY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일 오전 9시부터 16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하며, 연말 시즌을 맞아 작년에 큰 인기를 끌었던 '어드벤트 캘린더' '춤추고 노래하는 산타' 등 인기 상품과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난해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어드벤트 캘린더'는 한층 다채로운 구성으로 돌아왔다. '집 모양 어드벤트 캘린더'는 하얀 지붕과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가 눈사람을 만드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양문을 열면 12월 1일부터 이브까지 하루에 한 칸씩 열어볼 수 있는 24개의 서랍이 들어 있다.
초콜릿, 쪽지, 소품 등을 담아 선물하거나, 가족끼리 하루하루 열어보며 추억을 쌓기 좋다. 매일 한 칸씩 서랍에 들어있는 퍼즐조각을 꺼내어 맞추면 크리스마스날 전체 그림이 완성되는 '퍼즐 어드벤트 캘린더'를 새롭게 출시했다. 기다리는 설렘을 배가시켜 주고 완성의 뿌듯함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완성 후에는 액자처럼 두어 감성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해도 괜찮다.
또한, 벽에 걸어두는 '행잉 부직포 어드벤트 캘린더'는 산타가 24개의 선물 상자를 안고 있는 디자인으로, 시즌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 두 사람이 번갈아 쪽지나 미션을 넣어두는 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산타 장식 시리즈도 다양해졌다. 버튼을 누르면 뒤뚱뒤뚱 춤을 추며 음악이 흘러나오는 '춤추고 노래하는 산타'는 홈파티 분위기를 돋우기 좋으며, 올해는 기존의 빨간 복장에 더해 흰색 버전이 새롭게 출시됐다. 벽면이나 커튼봉 등에 설치할 수 있는 '밧줄타는 산타'는 마치 선물을 들고 오르는 듯한 장면을 연출해 공간에 유쾌한 포인트를 준다. 이 외에도 '쿠키 든 산타' '선물주러 떠나는 산타' '앉아있는 산타' 등 다양한 디자인을 마련했다.
다이소몰 출시 첫날 완판됐던 '인형 옷입히기' 제품도 시즌 감성을 담아 출시했다. 체크무늬 망토와 털 목도리로 구성된 '인형옷 세트', 노란 별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트리 인형 모자', 귀여운 인형을 산타로 변신시키는 '산타복 세트' 등을 활용해 꾸미기도 즐기고 연말 무드도 더할 수 있다.
LED로 특색을 더한 신상도 눈에 띈다. '창꾸(창문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한 '흡착식 LED 행잉장식'은 눈사람, 트리, 종 모양 3종으로 구성했고, 흡착판을 이용해 스티커 작업 없이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다. 반짝반짝 불이 들어오는 'LED 머리띠'는 눈꽃과 트리 디자인이 있으며, 홈파티 포토존에 비치하거나 불을 끄고 연출해 인증샷을 남기기 제격이다.
이 밖에도 연말을 풍성하게 즐기는 데 도움이 되는 꿀팁과 상품으로 구성한 '홀리데이 가이드' 코너와, 가랜드, 풍선, 카드 등 카테고리별 상품을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아이템' 코너를 함께 운영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국내 식물 온실 브랜드 '모스팟' 팝업스토어를 16일까지 운영한다.
'모스팟'은 자연과 예술이 공존하는 감성 테라리움(유리병 속 작은 식물 정원)을 콘셉트로, 유리 온실 속에 숲의 생태를 구현한 식물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투명한 용기 안에 작은 정원을 구성해, 실내 공간에서도 숲의 정취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테라리움 속 이끼는 공기 정화와 습도 조절에 도움을 주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한다.

팝업에선 스테인드글라스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한 테라리움을 소형 인테리어용부터 대형 유리 온실까지 다양한 크기로 선보인다. 가격은 10만~180만원대이며, 웨스트 5층에서 만날 수 있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마친 10대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능 다음날인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만 14~19세 회원인 '올리브 하이틴(Hi-TEEN) 멤버스(이하 하이틴 멤버스)'를 대상으로 '수능 OFF, 혜택 ON!'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10대 회원의 니즈를 반영해 참여형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우선 하이틴 멤버스 전용 할인 혜택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올리브영 매장 또는 온라인몰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0대에게 인기가 많은 색조 브랜드인 '라카(Laka)'와 '얼터너티브스테레오(Alternativestereo)'의 경우, 1만원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되는 브랜드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소용량 화장품을 선호하는 10대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올리브영 온라인몰의 기획전 페이지에서 각 브랜드의 특정 미니 틴트 2개 구매 시 본품 미니 틴트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간식 트럭' 이벤트도 마련했다. 10대 회원들이 자신이 응원하는 중학교나 고등학교에 투표하면, 투표 수 상위 3개 학교에 간식 트럭을 보내준다.
투표는 행사 기간인 14일부터 20일까지 올리브영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탭의 '수능 OFF, 혜택 ON!'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학교는 다음달 4일에 발표된다.
수능을 마친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을 위한 특별 행사도 준비했다. 여성 생애 주기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인 W케어를 주제로 한 '올리브 클래스(OLIVE CLASS : TEEN)'다. 차병원 부인과 전문교수가 여성 건강을 주제로 강연하고, 올리브영이 엄선한 W케어 상품 체험 키트와 다과를 선물로 제공한다. 서울 상암고등학교와 중앙여자고등학교에서 오는 11월28일과 12월3일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오아시스마켓이 오늘부터 오는 25일까지 2주간 '김장맞이 수산대전 특별기획전'을 열고 김장 필수 식재료 및 제철을 맞은 우리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의 일환으로, 김장철을 맞아 필수 식재료의 물가 부담을 줄이고, 품질 좋은 국산 수산물 소비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오아시스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행사 기간 각 주차별로 제공되는 20% 할인 쿠폰을 통해 '대한민국 수산대전' 카테고리 내 지정품목에 대해 최대 1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품목으로는 △새우젓 △멸치액젓 △천일염 등 김장의 맛을 좌우하는 필수 재료를 비롯해 △굴 △고등어 △오징어 △조기 △굴비 △멸치 △명태 △갈치 △김 등 주요 우리 수산물이 포함된다. 이에 더해 1주 차(11월12일~11월18일)에는 삼치와 전복, 2주 차(11월19일~11월25일)에는 새우가 추가 할인 품목으로 지정돼 해당 주차에만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가 쫀쫀한 실타래 제형으로 묵은 기미부터 번지는 기미 고민까지 걷어내는 고기능성 '티엑스에이 기미 토닝 크림(이하 백광 기미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 '백광 기미 크림'은 차세대 토닝 성분인 트라넥삼산(TXA, Tranexamic Acid)을 함유해, 기미의 근본 원인을 단계별로 케어 한다. 실제 임상실험 결과 5년 이상 오래된 기미 27.45%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7대 기미(겉기미, 속기미, 콧등, 광대(나비존) 등)까지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건조함을 동반하는 미백 크림의 특성을 보완해 수분 크림을 덧바를 필요 없는 고농축 보습 효과를 자랑한다. 참마추출물, 수크로오스, 5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1회 사용만으로도 속보습 5.14% 개선하는 등 속부터 탄탄한 고농축 보습 장벽을 형성한다. 이와 함께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식물성 뮤신 성분을 함유해, 쫀쫀한 실타래 제형으로 탄력까지 케어하는 점도 특징이다.
고기능성 기미 케어 제품이지만 아이소이만의 기술력을 통해 저자극 포뮬러를 완성해 민감한 피부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독일 더마 테스트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해 자극 지수 0.00을 검증받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얼굴에서 목, 손등 기미까지 넉넉하게 사용하고 효과 볼 수 있도록 기미 크림으로는 흔치 않은 70ml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13일부터 19일까지 '홈플 김장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배추, 무, 마늘 등 김장 필수 재료부터 김치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고기, 포장김치 등 다양한 김장용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농할쿠폰 및 해양수산부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행사 기간 동안 배추·무·쪽파·고춧가루·마늘·생강 등 주요 김장 재료를 특별가로 판매한다. 한돈 삼겹살, 목심, 앞다리살 등 김장용 육류 제품도 함께 마련했다.
또한 '김포족(김장 포기족)'을 위한 혜택으로 포장김치 13종을 교차 구매 시 반값에 제공하며, 김장에 필요한 젓갈·천일염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한 'AI 물가안정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제철 과일인 딸기, 밀감, 사과를 비롯해 수입육 등 다양한 신선식품을 할인 판매하며, 카드사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15~16일에는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한우, 락앤락 브랜드 제품, 특란, 스낵·음료류 등을 대상으로 한 추가 할인전이 열린다.
한편, 해양수산부와 함께 진행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에서는 대구, 동태, 광어회, 오징어 등 신선한 수산물을 회원 대상 50% 할인 혜택으로 판매한다.
LF의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이 25FW(가을·겨울) 시즌 가죽 라인을 대폭 강화하며,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서의 포지셔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최근 컨템포러리 브랜드 조닝에서 천연 가죽과 고급 스웨이드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LF몰에서도 9월1일부터 11월11일까지 '레더' 키워드 검색량은 80%, '스웨이드'는 169%가 급증했다. 소재 본연의 질감과 오래가는 멋을 중시하는 가치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며, 프리미엄 소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이다. 이 같은 흐름 속에서 질스튜어트뉴욕은 본래의 강점을 지닌 레더 라인을 핵심 전략축으로 삼고, 소재 차원에서 브랜드 정체성 고급화에 나섰다.
먼저, 남성복에서는 프리미엄 가죽 소재를 주요하게 활용하며 레더 제품 스타일을 확대했다. 이탈리아 가죽 소재 전문 브랜드 '티토(TITO)'사의 샤이니 램스킨과 일본 수입 인조 스웨이드 등 천연과 인조 가죽을 제품에 다양하게 반영했다. 또한, 경량 스웨이드 소재에 유러피안 구스 충전재를 접목하는 등 가죽을 단일 소재가 아니라, 다양한 질감과 가공으로 활용 범위를 넓혔다.
레더 소재 활용법도 정교해졌다. 천연 가죽은 특유의 은은한 광택감과 입을수록 자연스럽게 깊어지는 주름을 살려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멋을 구현했다. 인조 스웨이드는 오일 브러시 등 특수 후가공을 통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빈티지한 컬러감을 더해 감각적인 컨템포러리 무드를 강조했다.
반응도 빠르게 올라오고 있다. 9월부터 11월 첫째 주까지 레더 제품 판매는 전년 대비 80% 이상 증가하며 성장세를 보이고있다. 대표 제품인 '브라운 스웨이드 블루종'은 짧은 길이의 스윙톱 스타일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출시 직후부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그레이 컬러는 출시 한 달 만에 리오더에 들어갔다.
이 외에도 클래식한 카라 디자인의 램스킨 블루종, 트렌디한 실루엣의 슈렁큰 램스킨 점퍼, 스웨이드와 울 니트 원사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다운 점퍼 등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폭넓게 착용 가능한 아이템을 구성해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생활공작소가 강력한 점착력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점착식 청소포'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점착식 청소포 제품은 먼지, 털, 머리카락 등을 손이나 밀대와 같이 사용함으로써 흩날림 없이 제거할 수 있으며, 청소 후에도 손에 끈적임이 남지 않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단의 앞, 뒷면에 특수 점착 성분이 도포돼 일반 청소포 대비 포집력이 강하며, 한 번 붙잡은 먼지는 단단히 밀착돼 떨어지거나 날리지 않는다. 창문 틀, 방충망, 바닥은 물론 가전과 가구 표면에도 물자국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집안 곳곳의 청소를 빠르고 간편하게 도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양쪽 면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약 14cm 간격으로 절취선이 있어 청소 공간의 크기에 맞게 필요한 만큼 뜯어 쓸 수 있어 경제적이다. 일반 청소포보다 도톰한 두께와 탄탄한 밀도로 내구성이 우수하고 청소 시 안정적으로 밀착돼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생활공작소는 제품 안전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해당 제품은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을 통해 걱정 성분 6종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30년 가까이 부직포를 전문적으로 연구해 온 국내 제조업체의 기술력으로 생산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디다스가 미국프로축구(MLS) 로스앤젤레스FC(이하, LAFC)의 '어웨이 저지'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아디다스의 글로벌 파트너인 손흥민 선수가 LAFC에 합류한 이후 팀의 저지는 전 세계 축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실제로 LAFC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손흥민 선수의 저지가 품절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국내 팬들 사이에서도 LAFC 저지 출시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국내에 정식 출시되는 'LAFC 어웨이 저지'는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골드 디테일을 더해 팀의 아이덴티티를 세련되게 담아냈다. 전면에는 미세한 핀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은은한 깊이감과 입체감을 더했으며, 로스앤젤레스의 특유의 모던한 감성과 팀의 클래식한 헤리티지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또한, 습기 조절을 위한 에어로레디(AEROREADY) 기술을 적용한 경량 원단으로 제작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메쉬 사이드 패널은 통기성을 높였으며, 100% 재활용 소재로 제작돼 지속가능한 스포츠웨어를 추구하는 아디다스의 철학을 반영했다.
푸마(PUMA)가 한겨울 도심 속 러너들을 위한 '25AW 어반 러닝 컬렉션 윈터(Urban Running Collection Winter)'를 공개하며, 계절의 한계를 넘어 따뜻함과 경량성을 모두 갖춘 혁신적인 기능성으로 한층 자유롭고 쾌적한 러닝 경험을 제안한다.

이번 '어반 러닝 컬렉션 윈터'는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으로써 러닝을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는 트렌드에 따라, 추운 겨울의 다양한 러닝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컬렉션이다. 푸마 고유의 러닝 헤리티지와 기술적 리더십에 기반한 놀라울 만큼 가벼운 무게와 안정적인 보온성을 선사하며 러너들이 어떤 조건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푸마는 아우터 2종을 선보인다. 추운 날씨에도 뛰어난 보온성과 경량성을 균형 있게 결합한 핵심 아이템으로, 러너들이 겨울 한파를 뚫고 달리는 데 한계를 느끼지 못하도록 고안했다.
'M 라이트 후디 패딩 재킷(M Light Hoodie Padding Jacket)‘은 경량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패딩 재킷이다. 경량성과 보온성 모두 갖춘 프리마로프트(Primaloft) 소재로 혹한의 러닝 환경에서도 뛰어난 보온력을 제공하고 러닝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 블록 디자인을 적용해 러너들이 퍼포먼스 중에도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5cm의 좁고 정교한 스티치 라인을 통해 몸에 한층 더 잘 밀착되는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적인 패턴을 구현하며 깔끔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함께 출시되는 'M 미드 구스다운 재킷(M Mid Goosedown Jacket)‘에는 구스다운 충전재를 솜털 80% 깃털 20% 비율로 적용해 탁월한 단열 성능으로 안정적인 체온을 유지한다. 가벼운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신체 부담이 적고, 압축 후에도 형태가 쉽게 복원돼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방풍·방한 기능으로 체온을 따뜻하게 지켜주는 웜셀(Warmcell) 기술을 통해 내부 열을 유지하면서도 뛰어난 통기성으로 공기 순환을 도와 쾌적한 러닝 환경을 지원한다. 재킷 전체에는 스퀘어 퀼팅 설계가 적용돼 충전재의 이동을 최소화하고, 열 손실을 막아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스테디셀러 아이템 ‘레스터G 구스다운 롱패딩'을 새롭게 선보이며 앰버서더 변우석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레스터G 구스다운 롱패딩'은 디스커버리를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킨 대표 아이템으로 매 시즌 기술력과 기능성을 발전시켜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올해는 핵심 보온 기술 '히트코어 테크'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며 보온성은 물론 경량성과 정전기 방지 기능까지 강화했다.
이번 시즌 '레스터G 구스다운 롱패딩'에는 탄소 원자로 이루어진 혁신적 신소재 그라핀 축열 안감을 적용해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오래 유지하는 뛰어난 보온 성능을 구현했다. 여기에 다운볼이 크고 필파워가 우수한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 다운(80:20 비율)을 충전재로 사용해 한층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롱 기장과 이중 플라켓, 이중 소매 커프스 구조로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발수, 방풍 기능이 우수한 기능성 내추럴 스트레치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해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후드형 실루엣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일상 속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이번 시즌 디스커버리는 변우석과 함께 야외 활동을 더욱 액티브하게 즐기며 자기만의 웰니스를 추구하는 동시대의 소비자들과 함께 더욱 매력적인 '액티브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JTI코리아가 글로벌 담배 브랜드인 '메비우스'의 패키지 내부를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올해 3월 '메비우스' 전 제품군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것에 이어, 이번에는 담배 팩 내부 속지 및 담배를 감싸는 종이 등 패키지 내부 사양을 새롭게 변경했다.
내부 속지는 기존 알루미늄 재질에서 종이로 교체해 분리배출 용이성과 재활용 가능성을 높였으며, 여기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해 '메비우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했다. 이와 동시에 코어 라인 제품군에 사용된 담배를 감싸는 종이에는 대각선 워터마크 디자인을 추가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종이 속지로의 교체는 제품 포장재의 재활용 가능성을 높이고자 하는 JTI의 글로벌 목표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2024년 JTI는 2025년까지의 포장재 목표 재활용 수치인 85%에 비해 약 6%를 상회하는 91%의 재활용 수치를 달성한 바 있으며, 오는 2030년까지 이를 100%로 높여 지속가능성에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JTI코리아는 이번 교체로 2024년 대비 약 410만 개의 종이봉투에 해당하는 종이 재활용 가능성을 창출하고, 약 680만 개의 음료 캔에 해당하는 75톤가량의 알루미늄 사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새롭게 도입되는 종이 속지는 일부 캡슐 제품을 제외한 메비우스 전 제품군(△코어 라인 △ LSS 라인 △이스타일 라인 △LBS 라인)에 적용되며, 신규 워터마크 디자인은 메비우스 코어 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오는 23일까지 2주간 '셀프 케어 페스타'를 열고, 고데기, 제모기, 마사지기 등 인기 상품을 최대 97% 할인 판매한다.
자기 관리에 대한 관심과 필요성이 높아지며 '홈 케어'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시간·비용 부담이 많은 전문가의 관리 대신 실속 있는 셀프 케어를 선택하는 이들이 늘며 관련 상품 판매가 급증했다.
지그재그 빅데이터에 따르면 최근 한 달(2025.10.05~2025.11.04)동안 셀프 케어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오름세를 기록했다. 홈 케어 열풍의 시초로 꼽히는 ‘뷰티 디바이스' 거래액은 무려 34배(3374%) 이상 폭증했고, ‘피부 관리' 키워드 상품 거래액도 3배(252%) 이상 크게 늘었다. '네일케어' 상품 거래액은 동기간 5배(420%) 이상 껑충 뛰었는데, 다양한 컬러의 매니큐어부터 네일 팁, 젤 네일 전용 램프와 제거용 드릴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객들의 상품 검색 키워드에서도 홈 케어에 대한 높은 관심이 엿보였다. 특히, 뷰티 디바이스의 카테고리가 넓어진 만큼 동기간 '갈바닉(263%)' '필링기(121%)' '제모기(347%)' 등 검색 키워드도 한층 더 다양해졌다. 이외에도 '구강세정기'(314%)는 4배 이상, 피로를 덜어줄 '마사지기'를 찾는 고객들은 149% 증가했는데, 단순 외모(美) 관리를 넘어 건강을 위해 자기 관리를 하는 고객들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 관련 브랜드들의 거래액 성장도 고무적이다. 제모기 등으로 유명한 브랜드 '유라이크'의 거래액이 동기간 25배(2426%) 이상 급증한 가운데, 브랜드 '라피타' 거래액 역시 세 자릿수(570%) 이상 늘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고데기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보다나' 거래액도 2배(93%) 가까이 늘며 홈 케어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지그재그는 이러한 수요에 맞춰 23일까지 ‘셀프 케어 페스타'를 진행한다. '라피타' '풀리오' '보다나' '화이트랩스' '유닉스'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페스타에서는 ‘헤어 카테고리'를 비롯해 △바디 케어(마사지기, 괄사, 운동기기) △제모기 △피부 관리기기 △구강 관리기 △코스메틱(네일, 속눈썹 등) △시즌 가전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폰 혜택도 풍성하다. 이번 페스타 대상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5% 쿠폰팩과 함께 매일 밤 10시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지그재그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양한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3500개 브랜드에 적용 가능한 '20% 카테고리 쿠폰'과 '25% 카테고리 첫 구매 쿠폰'도 준비했다. 카테고리 쿠폰은 프로모션 종료 후인 오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한 다양한 코너도 운영한다. '릴레이 코너'에서는 매일 자정 3개의 상품을 공개,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BEST' '인기 급상승' 코너와 ‘실시간 랭킹' 코너를 운영하며, 각 카테고리의 최저가 상품을 소개하는 '최저가 케어템'과 '스토어 특가' 등 할인 코너도 준비했다.
더불어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공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주 차 당첨자에게는 '헤어템 세트(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유닉스 프리볼트 드라이기)'를, 2주 차 당첨자에게는 '2025 베스트 제모기(라피타 글라이딩 오토샷 IPL 제모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23일까지 겨울 패션 대규모 행사 '패세라(패션 세일 라인업)'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겨울 패션의 모든 것'을 주제로, 아우터 중심의 윈터 라인업과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온의 대표 패션 행사인 '패세라'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겨울 신상과 아우터 중심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1주 차 '윈터 패션 라인업'과 연말 세일 상품 중심의 2주 차 '패션 더 블랙 위크' 테마로 진행한다.

특히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를 대비해 '아우터 릴레이 세일'도 준비했다. 대표 브랜드로는 빈폴패밀리, 디스커버리, 럭키슈에뜨, 룩캐스트, 쉬즈미스 등으로 최대 89% 할인할 예정이다.
패세라만의 특별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16일까지는 인플루언서 픽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플루언서의 겨울 코디 6개 중 마음에 드는 스타일에 투표하면 참여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L.POINT) 1만점을 증정한다. 겨울 코디 스타일 중 하나를 구매할 경우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2주 차인 17일부터는 '패션 더 블랙위크' 테마의 럭키드로우를 진행한다. 롯데온이 선정한 블랙 스몰 럭셔리 아이템을 응모하면 상품 중 1개를 선정해 1명에게 증정한다. 매일 응모할수록 참여 확률이 높아지며,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세라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5% 쿠폰을 지급한다. 일부 백화점 패션 브랜드는 7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만원을 할인해주는 10% 중복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최대 10% 추가 할인되는 카드할인도 준비했다.
롯데온 내 스토어를 찜하면 최대 2000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스토어찜' 행사로 미구매 고객의 혜택도 챙겼다. 매주 10개의 스토어찜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1000엘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14일부터 '스파오아우터페스타(스아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아페는 고객으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겨울 아이템을 엄선하고,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대표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베이직 푸퍼 △파스텔 푸퍼 △베이직 패쪼 △울블렌드 벨티드 발마칸 코트 △신세틱레더 퍼배색 무스탕 점퍼 등 스파오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직 푸퍼와 파스텔 푸퍼는 스파오가 24년 10월 선보인 '성수 푸퍼랜드' 팝업스토어 메인 컨셉 아이템이다. 매 시즌 브랜드 대표 겨울 아우터로 흥행을 이끌며, 스파오 전체 푸퍼 상품군 누적 330만 장 판매를 견인했다.
스파오의 기술력을 느낄 수 있는 두 상품은 '생활발수 기능을 더한 가볍고 따뜻한 데일리 아우터'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3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충전재 이탈을 막고, 자체 개발한 3믹스(MIX)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에는 핸드 워머 디테일이 적용돼 전작대비 보온성을 강화했다.
스아페 캠페인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할인 쿠폰 증정 △스아페 한정판 리유저블백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청호나이스가 오는 13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청호나이스 브랜드스토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렌탈 제품은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별로 최대 25만 네이버 포인트가 지급된다. 추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1만 네이버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어, 최대 26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당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중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주력으로 소개되는 제품인 '뉴 러블리트리'는 18cm의 초소형 사이즈로 공간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온수를 45℃부터 100℃까지 5℃단위로 총 10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분유, 차, 라면 등 다양한 목적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냉수도 약냉부터 강냉까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취수용량은 80㎖부터 1000㎖까지 50㎖단위로 총 20단계 설정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싱가포르항공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6년 1월31일까지로, 프로모션 기간 내 투숙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크리스 플라이어(KrisFlyer)' 마일리지를 2배로 적립해 주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시그니엘과 롯데호텔 투숙 고객은 기존 500마일에서 1000마일(32달러 상당), L7 바이 롯데호텔과 롯데시티호텔 투숙 고객은 300마일에서 600마일(15달러 상당)이 적립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2023년부터 싱가포르항공과 마일리지 제휴를 맺고, 호텔 투숙 시 싱가포르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 내 제휴 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투숙 시, 리워즈 포인트 또는 싱가포르항공 마일리지를 택1해 적립할 수 있다.
특별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예약 및 투숙을 완료하고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싱가포르 왕복 마일리지 2인과 싱가포르 5성급 호텔 2박, 2등(5명)에게는 리워즈 5000포인트(50달러 상당)를 증정한다.
안토(安土)'가 연말을 맞아 '우디플레이트(Woody Plate)'에서 미식 프로모션 '쉘 위 잇(Shell We Eat)'을 진행한다.
우디플레이트는 자연친화적 인테리어와 북한산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뷔페로 특히 단풍과 연말 시즌에 인기가 높다. 이 기간에는 안토 레스토랑 매출 중 우디플레이트가 차지하는 비율이 90%에 달한다. 안토는 연말을 맞아 갑각류 요리부터 셰프들의 시그니처 메뉴, 신메뉴까지 200여 가지의 음식을 한자리에 모았다.
이번 프로모션의 메인 테마는 갑각류다. 제철을 맞아 살이 통통하게 오른 △킹크랩 △로브스터 △대게 △꽃게 △새우를 찜과 구이 등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셰프들의 아이디어로 재탄생한 △칠리크랩 △푸팟퐁커리 △마라롱샤 △비퐁당 새우도 맛볼 수 있다. 그중 '비퐁당 새우'는 익힌 새우를 견과류에 버무리고 고구마채 튀김을 얹어 단맛과 짠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올 한 해 가장 사랑받은 시그니처 메뉴도 함께 준비했다. 특제 양념으로 완성한 '우대갈비'와 '현무암 탕수육' '은대구 구이'가 대표적이다. 제주 현무암에서 영감을 얻은 현무암 탕수육은 오징어 먹물 반죽을 입혀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이외에도 △마라오향장육 △치즈 석화구이 △비스큐 아란치니 △미니콘 등 신메뉴도 새롭게 출시했다.
프로모션은 12월5일부터 내년 1월4일까지 진행한다. 지역 주민(노원·도봉·강북·성북구)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안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노랑풍선은 오는 12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대한항공 전 노선 항공권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대한항공의 일본·동남아·유럽·중국·미주·대양주 등 전 노선 항공권을 최저 10만 원대부터 선보이며, 2025년 11월17일부터 2026년 2월28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이코노미부터 비즈니스석까지 다양한 좌석 옵션을 마련했으며, 결제 당일 오후 11시50분까지 무료 취소를 할 수 있어 보다 유연하고 합리적인 항공 예약이 가능하다.
방송 중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10% 할인쿠폰을 포함한 전용 쿠폰팩 6종은 물론 △최대 15% 카드사 할인 △호텔 최대 13%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방송 중 댓글 인증 및 추첨 이벤트를 통해 △대한항공 랜덤 굿즈 25명(대한항공 모형 비행기, 트래블메이트 보스턴백, 목베개, 밤켈 폴딩 소프트쿨러, 여권케이스) △로밍도깨비 모바일 상품권 2만원 권(5팀) △노랑풍선 시티버스 이용권 2매(25팀)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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