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사천항공영화제 15일 개최…비행기-탑건 매버릭 상영

프라임경제

[프라님경제] 사천시가 11월15일 사천항공우주과학관 주차장 일원에서 '2025 사천항공영화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사천시가 추진하는 계획공모형 지역관광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우주항공도시 사천의 정체성과 우주항공관광의 매력을 관람객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영화제는 우주·항공을 소재로 한 △비행기 △월-E △탑건 매버릭이 야외 돗자리 관람존에서 상영한다. 또 영화 상영 사이에는 댄스 공연, 우쿨렐레·첼로 앙상블, 항공전문가 초청 토크 등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이 이어져 관람객에게 한층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진행하며, 사천항공우주과학관 입장권을 구입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은 드론 조종 체험, 비행기 스피커 제작, 우주 간식 만들기 등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참가자에게는 '비행 여권'이 제공되며, 체험 스탬프와 관람 인증, SNS 해시태그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천시 관계자는 "2025 사천항공영화제는 우주항공 콘텐츠를 관람객이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사천의 매력적인 우주항공도시 이미지를 관광콘텐츠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5 사천항공영화제 15일 개최…비행기-탑건 매버릭 상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