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CU가 소용량 회 4종을 오는 12일 출시하며 1인 가구를 겨냥한 맞춤형 안주 상품을 강화한다.
CU는 오는 12일부터 1인용 소용량 회 상품 '숙성한 연어회' '숙성한 광어회' '쫄깃한 과메기', '숙성 홍어회' 4종을 선보이며 소포장 안주 라인업을 강화한다.
회는 대중적인 안주이지만 배달은 양이 많고 가격이 높으며 매장에서도 소량 구매가 어려워 1인 가구가 즐기기에는 쉽지 않은 메뉴다. CU는 이러한 불편함에 착안해 합리적인 가격에 소용량 회를 내놓으며 관련 수요를 공략한 것이다.
무엇보다 선도 관리가 중요한 상품인 만큼 국제 인증을 통과한 품질 시스템을 갖춘 제조사에서 당일 생산·출고를 원칙으로 한다. 또한, 가스 치환 포장인 'MAP(Modified Atmosphere Packaging)' 방식을 적용해 신선도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숙성 연어회와 광어회는 소금을 사용한 '시오즈메' 숙성 방식을 통해 쫄깃함과 감칠맛을 살렸다. 숙성 홍어회는 잡내 없이 깔끔하고 순하게 숙성해 홍어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기호에 따라 최대 30일까지 숙성할 수 있으며, 삼합이나 무침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100g짜리 실속형으로 구성했다.
쫄깃한 과메기는 과메기의 본고장인 포항의 HACCP 인증을 획득한 전문 시설에서 원양산 과메기를 저온 냉풍 건조 공법으로 생산해 위생적이고 균일한 품질을 자랑한다. 풍부한 향과 쫀득한 식감으로 과메기만의 독특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각 상품에는 홀스래디쉬, 간장, 와사비, 초고추장 등 회 종류에 잘 어울리는 소스를 동봉했으며, 용기 내부에는 소스를 담는 별도 구획을 마련해 편의성도 높였다.
롯데마트가 K-고구마를 통해 겨울 먹거리 선점에 나선다.
롯데마트는 '호풍미 고구마(1.5kg/박스)'를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호풍미 고구마는 전북 김제에서 수확한 고구마로, 총 200톤을 들여와 내년 1월까지 판매할 계획이다,
'호풍미'는 기존 외래 품종인 '베니하루카'를 대체하기 위해 개발된 국산 품종으로, 폭염·가뭄 등 이상기후에도 안정적인 수확량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병해충에 강하고 저장성이 뛰어나 재배 효율이 높아 산지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농촌진흥청이 지난해 10월에 낸 보도자료에 따르면 '호풍미'는 지난해 기준 국내 고구마 재배면적의 8.5%를 차지했으며, 우수한 품질과 재배 안정성으로 재배 면적이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호풍미 고구마'는 밤고구마와 호박고구마의 장점을 동시에 갖춘 품종이다. 자주색 껍질을 지닌 외관은 밤고구마와 유사하며, 속은 짙은 노란색을 띠어 호박고구마의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롯데마트는 고구마 외에도 국산 품종 사과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 사과 시장은 외래 품종인 '후지' 중심으로 형성돼 있다. 농협중앙회가 지난해 11월 발표한 '사과 주산지 및 품종 변화 분석' 자료에 따르면, 2023년 기준 '후지' 품종의 출하 비중은 전체의 52%로 가장 높았다. 이에 롯데마트는 국산 사과 품종의 경쟁력 강화와 품종 다변화를 위해 '아리수' '감홍' 등 국산 품종을 도입해 판매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12일까지 '아리수 사과(4~7입/봉)'를 1만원대에, '황금당도 감홍 사과(4~6입/봉)'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농할 20%를 적용해 선보인다.
이마트24가 1만원 이상 '옐로우' 상품 구매 시 5천원 쿠폰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격 프로모션을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
'옐로우(ye!low)'는 '품질은 ye! 가격은 low'라는 의미를 담은 이마트24의 새로운 PL(Private Label)브랜드로, 지난달 초 선보인 이후 높은 가심비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옐로우' 상품 10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기존 PL 상품과 비교했을 때 15% 이상 성장하며 빠르게 안착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인기에 힘입어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상품을 처음 13종에서 총 80여종으로 확대하고자 한다.
고객은 3겹 화장지 2종(24/30롤)을 제외한 '옐로우' 상품을 1만원 이상 구입하면서 모바일 앱 바코드를 스캔 및 동일 명의 행사카드(비씨카드/현대카드)로 결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마트24 5천원 쿠폰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12월10일 이마트24 앱 쿠폰함으로 지급되며 내년 1월1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옐로우' 신상품 50여종을 이달 순차 선보인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부터 햇반·라면 등 가공식품, 냉장·냉동 간편식, 주방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해 고객의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상품에도 동일한 페이백 혜택이 적용되며, 이마트24는 앞으로도 '옐로우' 라인업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마트24는 올해 '신세계푸드 협업 버거 및 샌드위치' '서울대 밥스누 약콩두유빵' '성수310 컵커피 파우치' 등 가심비와 프리미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상품들을 출시하며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루나'(LUNA)에서 세 가지 제형을 원하는 비율로 섞어 결점을 정교하게 커버해 주는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ARTIST MIXING CONCEALER)를 출시했다.
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는 청담동 메이크업 샵 '더클래스 모나크'의 양수정 원장이 직접 참여해 개발한 제품으로, 프로페셔널 아티스트의 커버 기밀 레시피를 담은 컨실러다.
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는 △촉촉한 발림성을 도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주는 '커버 밤'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자연스러운 밀착감을 선사하는 '커버 부스터'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밀착력 조정은 물론 화장 지속력을 높여주는 '파우더 밤' 등 세 가지 제형으로 구성됐다.
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는 사용자의 피부 상태나 커버 부위에 따라 원하는 비율로 제형을 조합해 사용할 수 있으며, 기미·잡티·색소침착·트러블 자국 등 다양한 결점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준다. 또한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는 저분자 히알루론산, 폴리글루타믹애씨드,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커버와 동시에 촉촉한 보습케어는 물론 트러블 커버에도 진정케어가 가능하다.
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는 깨끗하고 맑은 커버를 위해 톤은 물론 명도별로 색상을 구성했다. △화사하고 맑은 쿨톤 피부의 생기 커버를 위한 '01 쿨' △자연스럽고 건강한 웜톤 피부의 뉴트럴 커버를 위한 '02 뉴트럴' 등 2종으로 기획했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피부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키는 '더퓨어 후시디움' 라인 3종을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다이소와 협업해 '더퓨어 티트리', '더퓨어 캔디' 등 15 종의 기초와 9 종의 색조 제품을 1000원에서 5000원 사이의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라인업을 기반으로 1020 세대 중심 소비자 접근성과 선택의 폭을 지속 넓히는 중이다.
신제품 더퓨어 후시디움 라인은 지난해 출시돼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더퓨어 티트리' 라인의 후속작으로, 초기 트러블을 완화하는 기존 제품군을 한 단계 확장해 본격적으로 악화되기 시작한 성난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긴급 진정 솔루션이다. △레드 스팟 세럼 △레드 진정 토너 △레드 진정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돼 피부 상태와 부위별 컨디션에 따라 단계적인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핵심 성분인 '후시디움 콤플렉스(Fusidium Complex)'는 곰팡이 유래 균주 발효물로 트러블 완화와 민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푸시디움 코키네움 발효여과물'을 비롯해 피부 진정 및 보호,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을 조합, 적용했다. 사춘기 트러블 피부부터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 등 자극 없이 빠른 진정에 도움을 준다.
먼저 '더퓨어 후시디움 레드 스팟 세럼'은 탄력 있는 실리콘 어플리케이터가 탑재돼 있어 국소 부위를 위생적이고 정밀하게 도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자기 전 고민 부위에 도톰하게 올려 집중 케어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퓨어 후시디움 레드 진정 토너'는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핑크빛 칼라민 파우더 층과 수분 워터층의 2중 포뮬러로 수분감은 채우면서도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더퓨어 후시디움 레드 진정 크림'은 판테놀, 엑토인, 히알루론산 등 다양한 보습 및 장벽 케어 성분을 더해 탄탄한 보습력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준다.
신제품 3종은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진정 포뮬러로 설계됐다. 또한 더마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 인체적용시험 결과, 3종 함께 사용시 트러블 진정 지표가 사용 직후 최대 86.76% 개선됨을 확인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약 1200여 개의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다이소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유니클로(UNIQLO)가 대전의 중심 상권인 롯데백화점 대전점 2층에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대전점'을 14일 리뉴얼 오픈한다.
대전에서 7년 만에 새롭게 오픈하는 매장인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대전시 서구 괴정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내 약 1200m2(366평)의 규모로, 여성, 남성, 키즈 & 베이비 등 전 라인업을 선보인다. 본 매장은 차별화된 매장 디스플레이와 지역 협업 상품 등을 통해 대전에서 유니클로를 대표하는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이번에 리뉴얼 오픈하는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기존 대비 약 3배 이상 확장된 규모로,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입점한 의류 브랜드 중 가장 큰 매장이다. 특히 이전에 없었던 키즈&베이비 상품존이 새롭게 추가되는 등 판매 상품 또한 360여 품목으로 크게 늘었다.
넓고 트인 공간으로 구성된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메인 입구를 전면 개방형으로 설계해 외부에서도 쉽게 매장 내 디스플레이와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 가운데에는 백화점 1층 성심당에서 바로 입장할 수 있는 전용 에스컬레이터가 연결돼 다양한 동선으로 고객이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유니클로는 대전의 대표 마스코트 '꿈돌이'를 비롯해 대전에서 시작한 브랜드 '이삭토스트' 등과 협업한 UTme!(유티미) 티셔츠를 선보인다. 본 협업 티셔츠는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대전점을 포함한 대전 지역 내 유니클로 3개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매장 오픈에 맞춰 11월14일부터 20일까지 '퍼프테크 재킷' '배기 커브진' '멀티 포켓 숄더백' 등을 비롯한 주요 인기 제품을 특별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오픈 3일간 구매 고객에게는 '오리지널 꿈돌이 키링'과 '유니클로 후리스 룸슈즈' 등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케아 코리아가 11월22일 '김치의 날'을 기념해 11월10일부터 28일까지 김치를 활용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이케아 코리아는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인 김치의 문화적 가치를 기념하기 위해 매년 '김치의 날' 푸드 프로모션을 이어오고 있다. 김치는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된 한국의 대표 발효식품으로, 매년 11월22일은 김치의 우수성과 전통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
올해는 이케아의 대표 메뉴인 핫도그에 한국의 전통 식재료 김치를 더한 '김치독(Kimchi Dog)'을 선보여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해당 메뉴는 11월10일부터 28일까지 전국 이케아 매장 내 스웨디시 비스트로에서 1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재료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전국 이케아 매장 내 스웨디시 레스토랑에서는 11월10일부터 21일까지 평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는 행사 기간 동안 메인 메뉴 13종 중 하나를 주문하면 영수증당 플랜트볼 김치볶음밥 1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당일에만 사용 가능한 홈퍼니싱 제품 2000원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가 '조리저장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요리나 식재료를 저장하고 보관하는 데 유용한 조리저장용품을 모아 구성했고, 말랑핏 용기, 알알이쏙 용기, 냉장고 시스템 용기 등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냉동식품 보관에 최적화된 '말랑핏 용기'는 말랑말랑한 소재로 만들어져 쉽게 비틀어지고 바닥면에는 크고 작은 돌기가 있어, 꽁꽁 언 음식물도 쉽게 분리할 수 있다. 봉지째 보관하는 것보다 냉장고 공간활용에도 좋고,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어 관리도 용이하다. '약 600ml' 용기는 '약 1.3L' 위에 2개가 딱 맞게 올라가는 사이즈로 함께 사용하면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냉장고 정리를 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도 사용이 가능해 '약 250ml(2개입)' 용기에 공기밥이나 떡볶이를 1인분용으로 얼려두었다 점심식사용 도시락 용기로 사용해도 괜찮다. 이 외에, 가래떡이나 생선류 등을 보관하기 좋은 기다란 모양의 '약 1.25L', 육류 또는 샐러드용 양상추를 대량으로 보관하기 좋은 '약 6L' 등 다양한 사이즈로 판매한다.
칸칸이 나뉘어져 내용물을 구분해 보관할 수 있는 '알알이쏙 용기'는 바닥면을 유연한 재질로 구성해 밑부분을 누르면 냉동된 내용물이 쏙 빠진다. 뚜껑 부분에 월, 일을 표시할 수 있는 슬라이더바가 있는 '약 300ml x 2구' 용기는 보관일자를 체크하며 선입선출 관리를 하기 용이하고, '약 100ml x 4구'에는 고기, 채소 등 국거리를 1인분 용량으로 소분해두었다가 꺼내어 끓여먹기 좋다.
또한 '약 15ml x 15구'와 '약 7.5ml x 24구'는 얼음이나 완자를 얼려두는 용도 외에 '이유식 큐브'(아이 이유식을 만드는 재료로써, 육류나 채소를 다져 큐브 형태로 얼려놓는 것)를 만드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여러 개를 구매해 식재료별, 용량별로 얼려두었다, 끼니 때마다 쏙쏙 빼내어 간편하게 이유식을 완성할 수 있다.
'냉장고 시스템 용기'는 큰 사이즈 용기 위에 작은 사이즈 2개를 쌓을 수 있도록 맞춤설계해 공간활용에 유용하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모두 사용이 가능해 보관, 조리, 세척까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또한 같은 시리즈 상품인 '냉장고 시스템 바구니'와 함께 사용하면 한층 실용성을 높일 수 있다.
바구니에 용기를 책처럼 차곡차곡 꽂아둘 수 있어 남는 공간 없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고, 반찬이나 과일 등을 한꺼번에 꺼냈다가 다시 보관하기 편리하다.
이 밖에, 실용적인 아이디어를 담은 보관용기도 눈에 띈다. '뚜껑이 열리는 보관용기'는 용기를 밀폐하는 뚜껑 상단에 작은 뚜껑이 이중으로 구성돼, 시리얼이나 곡물을 덜어가며 사용할 때 편리하다.
덜어 먹을 때는 작은 뚜껑을, 세척하거나 내용물을 채울 때는 전체 뚜껑을 열어주면 된다. 늘어나는 소스류를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냉장고 도어수납 소스홀더'를 사용해 볼 만하다. 냉장고 도어 뒷면 수납칸에 걸어 사용하는 형태로 공간활용도가 좋고, 튜브형 소스용 3개와 파우치형 소스용 2개로 구성했다.
MLB키즈가 25FW 시즌을 맞아 여아들을 위한 '걸스 프리즘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MLB키즈의 25FW 시즌 '걸스 프리즘다운' 화보에서는 반짝이는 오로라빛 하늘과 눈 덮인 이글루가 놓인 설원을 배경으로 겨울 감성을 가득 담은 판타지 무드가 돋보인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즘다운' 점퍼는 글로시한 광택 소재와 다양한 길이감에 따른 실루엣이 특징으로 빛에 따라 다채롭게 반짝이는 원단의 질감을 통해 여아들의 감성을 공략할 예정이다.

벨벳 느낌의 은은한 광택감을 지닌 미드기장 핏의 '프리즘 걸스 글로시 미드 덕다운 뉴욕양키스'는 솜털이 크고 풍성하며 가볍고 복원성이 뛰어난 유러피안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허리 스트링이 있어 실루엣 조절이 가능하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의 풍성한 인조 퍼 트리밍이 특징이다.
'프리즘 걸스 하트키링 글로시 숏 덕다운 뉴욕양키스'는 오로라 메탈글로시 원단의 숏다운으로 저학년 여아들을 타겟으로 출시됐다. 부드럽게 목 부분을 감싸는 인조 밍크퍼 원단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탈부착 가능한 하트 키링과 오로라 로고와펜이 포인트다.
트렌디한 실루엣과 글로시한 소재로 베이직하면서도 스트릿한 무드를 연출하는 '프리즘 걸스 립스탑 크롭 덕다운 뉴욕양키스'는 살짝 짧은 기장감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여아 전용 핏의 제품이다. 후드 입구와 소매단을 이밴드로 마무리해 가볍고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밑단의 스트링으로 핏을 조절해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뿐만 아니라 방풍효과도 제공한다.
생활공작소가 아기 입 주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시그니처 물티슈'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쌀과 시어버터 추출물을 함유한 순한 보습 포뮬러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이루어져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물티슈는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피부를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해준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아기 피부는 물론, 민감한 성인 피부까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생활공작소는 이번 신제품 물티슈에서 90% 이상을 차지하는 '물'의 관리에 집중했다. UV 살균과 7단계의 까다로운 정제 공정을 거쳐 유기물과 미세 물질을 엄격하게 제거한 99.9% 고순도 정제수만을 사용하였다.
또한, 부드럽고 도톰한 양면 엠보싱 원단을 적용하였고 60gsm의 평량으로 한 장만으로도 충분한 흡수력과 수분감을 제공한다. 한 팩에 100매 구성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식약처 CGMP 인증 시설에서 위생과 품질 기준에 따라 안전하게 생산된 제품이다.
깨끗한나라의 페미닌 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론칭 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캠페인 '해피버스데이, 디어스킨(HAPPY BIRTHDAY, DEAR 5KIN)'을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5년간 디어스킨과 함께해 온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고, 브랜드의 성장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디어스킨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특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디어스킨은 론칭 5년 만에 누적 판매량 4억 개를 돌파하며 국내 페미닌 케어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020년 '소중한 피부를 위한 더마생리대 브랜드'로 출발한 디어스킨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안전한 성분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기반으로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제안해 왔다. 이 같은 제품 철학과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피부 친화적 소재 개발과 흡수력·쾌적함 개선 등 품질 중심의 제품 혁신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디어스킨 고객 감사 캠페인은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우선, 디어스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1월 한 달간 매주 테마가 다른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뷰티 디바이스 등 경품을 증정한다.
디어스킨의 대표 제품을 한자리에 담은 '디어스킨 5주년 한정 감사키트'도 마련했다. 소중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소량 한정으로 제작된 이번 키트는 △디어스킨 에어엠보(중형/입는오버나이트) △디어스킨 리얼모달(중형/입는오버나이트) △디어스킨 락토페미닌티슈 등 디어스킨의 베스트셀러 5종으로 구성됐으며, 고객 감사 이벤트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디어스킨은 11월 올영픽(PICK)으로 선정돼 올리브영 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디어스킨 리얼모달 중형·대형·입는오버나이트' 제품 '1+1' 제공 및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디어스킨 제품 7천 원 이상 구매 시 '디어스킨 리얼모달 입는오버나이트 4P'를 한정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1일 24시까지 '빅스마일데이'를 이어가며, 행사 마지막 이틀간 디지털가전 중심의 특가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가격대 별로 다양하게 마련한 빅스마일데이 전용 '할인 쿠폰팩'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고단가·고관여 상품 위주로 혜택을 집중한다.
10일자 대표 특가상품으로 △LG 트롬 세탁기·건조기 세트 △삼성 비스포크 AI 에어드레서 △레노버 샤오신 패드 프로 등 인기 디지털가전을 선보인다. 여기에 △세타필 크림/로션 △라보에이치 탈모완화샴푸 △스킨푸드 클렌징폼 △나이키 후드집업 △코카콜라 제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도 특가에 마련했다.
특히, 10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오픈런 딜'에서는 '갤럭시탭 S10 울트라'를 파격 할인가에 한정수량 공개한다. 오픈런 딜은 행사 시작일인 11월1일 이후 빅스마일데이 상품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재구매 특화 혜택이다.
빅스마일데이 할인 가격에서 최대 '20% 중복쿠폰'이 추가로 제공되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이 크다. 행사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압타밀 프로푸트라 프레 1·2단계'를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등 인기 출산육아용품까지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G마켓의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G라이브' 역시 막판 열기를 더한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G라이브는 편당 평균 60만뷰 이상을 기록하는 등 주목도가 높다. 특히 지난 4일 방송한 '삼성전자 인기상품 모음전' 편은 단 1시간 동안 81만뷰를 기록, 행사 최고 조회수를 달성하기도 했다.
10일에는 △오전 10시 쿠쿠 △11시 헤라 △14시 나르왈 △20시 설화수 등 인기 브랜드 생방송이 예정돼 있다. 11일에는 마지막까지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을 위해 로보락, 삼성가전, LG가전 등 고관여 제품 위주로 방송을 편성해, 자세한 상품 설명 및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1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매일 가격대 별 다양하게 마련한 할인쿠폰팩과 카드사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연말 쇼핑 수요 공략에 나선다.
현대백화점이 스킨·헤어 케어가 필요한 겨울 시즌을 맞아 뷰티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9일까지 더현대 서울, 판교점을 비롯한 전국 비클린 매장에서 '비클린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클린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거나 동물실험을 진행하지 않고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는 등 지속가능성을 갖춘 상품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인디뷰티 편집숍이다. 지난 2021년 더현대 서울에 1호 매장을 론칭한 이후 판교점과 목동점에 2·3호점을 추가로 매장을 열었다.
지난해 4월에는 중동점 1층에 향수·디퓨저 특화 매장 '비클린 에센셜'을 첫 선을 보이고, 지난 9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1층에 아울렛 1호 매장을 오픈하는 등 브랜딩을 지속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스킨케어 브랜드 '오브먼트' '레이비' '힐란드' 등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해 바디로션, 헤어오일, 앰플 등 스킨케어·헤어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10~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우선, 더현대 서울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브먼트'의 세럼·미스트 등 오브먼트의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판교점은 오는 12일까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레이비' 전 제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목동점에서는 오는 12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1 피부 및 두피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며, 헤어·바디 전문 브랜드 '힐란드'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 룰렛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오는 19일까지 자체 뷰티 브랜드 '트윈웨일(TwinWhale)'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는 대규모 뷰티 기획전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 기간에 맞춰 공개되는 롯데온의 두 번째 NPB(National Private Brand·공동기획브랜드) 제품이다.
'트윈웨일'은 롯데온과 파트너사가 공동 기획해 선보이는 NPB 제품으로 '차오르는 탱탱광의 끝판왕'이라는 콘셉트로 글로우 케어 라인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수분과 보습, 그리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에 초점을 맞춰, 자극 없이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MZ세대 소비자층을 겨냥했다.
롯데온은 온라인 뷰티 시장 내 차별화된 상품을 론칭해 상품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트윈웨일을 론칭한다. 기초·메이크업 카테고리 중 글로우·광채 항목이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이는 것에 주목해 글로우 세럼을 기획했다. 입술 보습과 광채를 모두 챙길 수 있는 립 잼 제품을 함께 출시해 최근 트렌드인 도톰한 립 메이크업 수요를 반영했다.
'글로우 콜라겐 세럼'은 광채 수분층과 오일 캡슐층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된 이중 포뮬러 제품으로 볼륨감 있는 광채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메이크업 밀착력을 개선해 메이크업 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글로우 펩타이드 립 잼'은 12종 펩타이드 컴플렉스와 식물유래 오일을 함유한 고보습 립 케어 제품이다. 수분 에센스가 77% 함유돼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며, 손가락을 사용하지 않고도 바를 수 있는 노 터치 팁을 적용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트윈웨일 론칭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우 콜라겐 세럼과 글로우 펩타이드 립 잼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5% 중복 쿠폰도 제공한다.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제품별로 빵아 파우치·립밤 인형 키링(랜덤 6종) 등 사은품도 준비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뷰세라의 2주차 행사는 트렌드 뷰티 브랜드 중심의 프로모션이 열린다. 에스트라, 정샘물, 아비브, 센텔리안, 아비노 등이 참여하며, 매일 1개의 브랜드가 최대 혜택을 선보이는 '원브랜드 뷰티 페스타'도 릴레이로 진행된다. 또한 백화점 뷰티 최대 5만원 할인이 가능한 11% 장바구니 쿠폰과 트렌드 뷰티 최대 1만원 할인이 가능한 17% 중복쿠폰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2주 차 전용 15%, 13% 중복 쿠폰도 준비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인기 이너웨어·파자마 브랜드의 상품을 역대 최저가에 선보이는 '이너웨어 페스타'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베리시 △에블린 △컴포트랩 △마른파이브 △도로시와 등 1030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이너웨어·파자마 브랜드 86곳이 참여한다. 브래지어, 팬티는 물론이고 수면 잠옷, 발열 내의, 스타킹 등 겨울철 수요가 늘어나는 홈웨어와 보온 아이템까지 다양한 이너웨어를 최대 9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올해 6월 진행된 상반기 '이너웨어 페스타'는 역대 최대 거래액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온라인 쇼핑 환경에서 구매 전환에 효과적인 라이브 방송을 확대한 것이 거래액 성장에 유효했다.
이에 따라 이번 하반기 '이너웨어 페스타'는 라이브 방송 횟수를 역대 최다인 11회로 늘리고, 라이브 방송 이벤트 경품을 강화해 고객 관심을 더욱 집중시킬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은 지그재그 앱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브랜드별 방송 일정은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총 5회에 걸쳐 진행하는 '릴레이 특가' 참여 브랜드 상품에 적용 가능한 30% '릴레이 특가 쿠폰'이 있다. 이너웨어 브랜드 첫 구매 고객은 25% 할인율의 '이너웨어 첫 구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23%, 20%, 15% 할인 쿠폰과 5% 중복 쿠폰이 포함된 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인기 유튜버 '아가리어터'가 추천하는 겨울철 이너웨어 콘텐츠도 공개한다. 콘텐츠는 10일 저녁 '아가리어터'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콘텐츠에서 추천한 상품은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의 '아가리어터 PICK' 코너에서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 코너를 마련했다. 지그재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을 모은 '직잭 익스클루시브', 지그재그 최저가 상품만으로 구성한 '단독 특가', 카테고리별 시즌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카테고리 특가' 등을 운영한다.
알럭스(R.LUX)가 겨울 시즌을 맞아 ‘윈터 뷰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보습과 향을 중심으로 따뜻한 감성을 담은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알럭스는 한 해의 마무리를 더욱 특별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연말 선물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새롭게 입점한 에이피 뷰티와 수잔카프만(Susanne Kaufmann)을 비롯해 로라 메르시에, 메모, 아워글래스,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인기 브랜드가 함께한다. 에이피 뷰티는 피부과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탄한 기술력과 감각적인 사용감을 함께 담은 브랜드다. 대표 제품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은 겨울철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꾸는 크림이다. 부드러운 제형과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수잔카프만은 오스트리아의 스파 전통에서 탄생한 비건 뷰티 브랜드다. 자연에서 얻은 식물 성분을 중심으로 피부에 순한 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핸드 크림'과 '리파이닝 스칼프 & 바디 스크럽'이 대표 제품이다. 두 브랜드 모두 알럭스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럭셔리' 가치와 맞닿아 있다.
알럭스는 겨울 감성에 어울리는 인기 제품을 제안한다. 올겨울 뷰티 트렌드는 로지 모브와 브릭 코랄처럼 차분한 컬러를 중심으로 윤기 있는 텍스처가 주목받고 있다. 보습력과 발색을 모두 갖춘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과 '클라랑스 립 오일' 등이 대표적이다. 치크는 '나스 블러쉬'와 '로라 메르시에 블러쉬', 향수는 '산타마리아노벨라 멜로그라노'와 '멜린앤게츠 레더'가 겨울 향으로 주목받는다.

연말을 앞두고 브랜드별 리미티드 에디션도 선보인다. 로라 메르시에의 ‘딜리셔스 앤 데카당트 앰버 바닐라 컬렉션'은 바디 크림, 워시, 배스 세트로 구성돼 연말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아워글래스의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언락드 팔레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컬러감으로 소장가치를 더한다. 메모는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한 향수 '오데옹'을 프랑스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Jean Jullien)과 협업해 새롭게 선보인다.
행사 상품은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시그니처 패키지'로 포장돼 배송된다. 고객은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상대방의 연락처만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와우회원은 익일 로켓배송과 함께 당일 새벽 배송도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의 10% 캐시 적립 혜택(하루 최대 1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와우카드 결제 시 추가 4% 캐시 적립(월 최대 4만원)이 제공된다.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11월 한 달간 '브랜드 올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들의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제안하고, 다양한 브랜드 혜택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11월3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브랜드 라인업으로 구성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아가방, 네파키즈, 어그 등 베이비부터 주니어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총 116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단독 특가·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최근 부모들이 브랜드 취향에 따라 쇼핑하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보리보리는 데이터 기반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엄선했다. 평소 즐겨 찾는 브랜드는 물론, 새롭고 트렌디한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11월10일부터 16일까지는 '브랜드 올스타 2차' 행사가 진행된다.
'ALL-STAR BRAND' 코너를 통해 네파키즈, 해피버스, 윌튼키즈 등 매일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겨울 상하복과 아우터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이며, 주차별 브랜드 라인업을 미리 확인해 선호 브랜드를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겨울 아우터, 플리스·코듀로이·기모 소재 등 트렌디한 겨울 아이템을 중심으로 큐레이션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피프린스, 로토토베베, 산골이유식, 킨도 등 최근 주목받는 인기 브랜드도 특가와 쿠폰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SGC솔루션이 김장철을 맞아 글라스락 네이버 신상위크 및 쇼핑라이브 행사를 통해 김장김치 보관용기 신제품 2종을 새로 선보이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의 실속 있는 김장 준비를 돕고자 기획됐으며, 김치 보관 니즈에 맞춘 신제품과 주방 필수품에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공통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밀폐용기 신제품은 '글라스락 셰프토프 클리드' '글라스락 셰프토프 위드밀' 스텐밀폐용기다. 두 가지 제품 모두 높은 내구성의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만들어져 색 배임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염분이 많은 김치 보관에도 용이하다.
'클리드' 스텐밀폐용기는 550mL의 용량부터 15L의 대용량까지 반찬이나 많은 양의 김치 등 원하는 용도에 맞춰 내용물을 담아 보관할 수 있다. 안이 더욱 잘 보이는 반투명한 사면결착 뚜껑으로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김장김치 보관용으로 제격이다. '위드밀' 스텐밀폐용기는 넓고 깊이가 낮은 디자인과 채반 구성으로 파김치 등 긴 김치 저장에 용이하며, 식재료나 밀프랩 보관에도 안성맞춤이다. 원터치 뚜껑으로 간편하며, 바닥면이 웨이브 디자인으로 설계돼 보관하는 식재료가 쉽게 바닥에 달라붙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식재료 보관 용도로 함께 사용하기 좋은 실리콘 지퍼백도 새롭게 선보인다. 열탕 소독,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FDA 인증 플래티넘 실리콘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비닐봉지를 대체하기에도 좋다. 5중 잠금 및 손쉬운 개폐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 신상위크 행사에서는 클리드, 위드밀 스텐밀폐용기와 실리콘 지퍼백을 최대 57%의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13일 오전 11시에는 '김장준비는 글라스락과 함께!' 쇼핑라이브를 한 시간 동안 진행하며 풍성한 라이브 혜택을 마련했다. 라이브 품목인 클리드, 위드밀 스텐밀폐용기와 사각 실리콘 지퍼백 구매 후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브레드 홈카페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냉장고 턴테이블을, 방송 중 소통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500mL의 글라스락 계량컵을 증정한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가 연중 최대 쇼핑 행사 '11.11 광군제'의 개막을 하루 앞두고 국내 고객을 위한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올해 광군제는 11월11일부터 19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다수의 국내 셀러들과 함께 신선식품, 전자제품, 생활용품, 반려동물용품, 스포츠용품 등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특가 상품과 실속있는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더해 광군제만의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광군제 기간 동안 알리익스프레스는 최대 80% 할인 혜택과 함께 국내 주요 셀러들이 참여하는 타임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매일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 또는 1만1111원 한정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셀러들의 참여도 확대돼 다양한 상품이 함께 소개된다. 난방가전 부문에서는 신일과 더모아플러스의 히터 제품이 준비됐고, 온라인 타이어 전문업체 서진은 한국타이어·금호타이어·넥센타이어의 사계절용 모델을 무료 장착 서비스와 함께 선보인다. 생활·식품·패션 분야에서는 대신이앤엘의 멀티탭, 쿨앤쿨의 피죤 실내건조 세트, 신세계푸드의 피자 4팩, 이지바이의 겨울용 기모 티셔츠, 웰트릿의 올리브오일 스틱 등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국내 브랜드 제품이 특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11월11일부터 18일까지는 참피디 등 인기 푸드 유튜버와 함께하는 '고기대첩' 캠페인을 통해 총 20톤 규모의 삼겹살을 800g당 1만원대에 선보인다. '싹싹대전'에서는 두루마리 휴지 1만1천 세트(1박스 30롤)를 5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실생활에서 자주 찾는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된 이번 테마전은 소비자가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광군제 기간의 쇼핑 열기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아울러 11월4일부터 단 111원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1초 장바구니 챌린지'는 광군제 본 행사 기간에도 이어지며, 총 11억 원 규모의 인기 제품이 대거 포함된 경품 라인업이 공개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11월11일에는 이번 챌린지의 하이라이트인 최대 경품 이벤트가 열려, 총 111명의 당첨자에게 특별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TREVI CLUB)'의 신규 조식형 멤버십 '더 모닝(THE MORNING)'을 출시했다.
더 모닝은 '호텔에서 시작하는 여유로운 아침'이라는 콘셉트로, 품격 있는 하루의 시작을 제안하는 맞춤형 멤버십이다.
상품은 △조식 이용권 40매(최대 4매/1회) △애프터눈 티(2인) 이용권 1매 △발렛 이용권 10매 등으로 구성됐다.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 5개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는 주중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더 모닝 회원은 트레비클럽 공통 혜택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객실 15% 및 패키지 10% 할인 △호텔 레스토랑 및 베이커리 최대 20% 할인 △룸서비스 및 음료 10% 할인 △사우나, 피트니스 등 부대시설 할인 등의 폭넓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리워즈 회원의 경우 10달러 상당의 트레비 웰컴 바우처와 함께, 롯데호텔 이숍(e-SHOP) 김치 구매 시 5%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라스테이가 지난 9월 출시한 경품 추첨 패키지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릴랙스 앤 언와인드(Own Your Shilla Stay, Relax and Unwind)'가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2만 객실 예약을 돌파했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는 2017년 첫 출시 후 매 시리즈 '풍성한 경품'으로 주목받으며 신라스테이의 가을 대표 경품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편안한 휴식을 주제로 △호텔 침구 △신라모노그램 강릉 숙박권과 식사권 △신라호텔 스파 이용권 등 총 6000만원 규모의 경품을 마련해 현재까지 2만 객실 이상 판매되는 등 높은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패키지는 11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객실 1박 △경품 응모권 1매와 함께 △투숙 기간 중 조·중·석식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체크인 시 경품 응모권 작성만으로 자동 참여되며, 총 300명의 당첨자가 선정된다.
경품으로는 △1등 신라스테이 침대 풀세트(신라스테이 프리미엄 침대, 침구 세트, 라운지웨어 세트)(1명) △2등 삼성전자 The Serif TV(65인치)(1명) △3등 누하스 뉴클래식 패브릭 에디션 안마의자(1명) 등이 있다.
이외에도 △4등 신라모노그램 강릉 호텔 코너 스위트 숙박권과 디너 뷔페 2인 식사권(1명), △5등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2인 식사권(3명) △6등 신라호텔 끌레드뽀 보떼 스파 시나끄띠쁘 바디 60분 트리트먼트 이용권(3명) △7등 신라스테이 전 지점(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제외) 스탠다드 객실 숙박권 1매(100명) △8등 신라스테이 10만원 식사권(40명) △9등 삼성상품권 5만원(150명)을 제공한다.
당첨 결과 발표는 12월11일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된다.
라한호텔이 전통과 미식의 도시 전주의 겨울에 낭만을 더할 '전주 한상 퐁듀'를 선보였다. 지난 여름 전주비빔밥을 시원하게 재해석해 개발한 '전주 비빔빙수'가 많은 사랑을 받은 데 힘입어 겨울 디저트를 새롭게 준비했다.
'전주 한상 퐁듀'는 이 계절에 가장 맛있는 전북 지역 특산물을 따뜻하게 녹인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과 함께 구절판에 담아 내는 이색 디저트다. △전북 지역 쌀떡 2종 △완주 곶감 △완주 딸기 △임실 치즈 △무주 사과 등 지역 특산물 6종과 바게트, 마시멜로우를 구절판에 풍성하게 담고, 중앙에는 뭉근하게 녹인 화이트 초콜릿을 올려 정갈하고 조화로운 한국식 담음새를 살렸다. 전북지역 제철 특산물을 서양식 퐁듀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다만 완주 딸기와 익산 토마토는 재료 수급에 따라 제공 일정이 달라질 수 있다.
'전주 한상 퐁듀'는 내년 2월까지 라한호텔 전주 내 카페&라운지 ‘하녹당'에서 판매한다. 호텔 투숙 고객은 10% 할인된다. 같은 기간 '세계와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퐁듀와 와인을 곁들인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겨울 시즌 캠페인 '윈터 원더랜드'를 맞아 직영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뷔페, 바까지 아우르는 레스토랑에서 겨울 식재료로 구성된 세트 메뉴부터 특별 이벤트, 연말 모임을 위한 선택지 등을 마련해 페스티브 분위기 가득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선, 12월1일부터는 겨울 시즌 테마로 꾸며진 오로라 거리를 따라 위치한 직영 레스토랑에서 '윈터 페스티브'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정통 일식과 테판야키를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일식 레스토랑 '미나기'에서는 겨울 제철 생선을 만끽할 수 있는 '윈터 페스티브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11월부터 살과 지방이 차올라 겨울 생선의 대명사로 통하는 제철 방어를 포함한 계절 사시미, 한우 채끝등심과 복어 가라아게, 제철 생대구를 포함한 해물 나베 등 6개 코스의 메뉴로 구성된다.
중국 북방 지역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홍반'에서는 '윈터 페스티브 송로버섯 오리 세트'를 인원수에 따라 2인, 4인 구성으로 선택할 수 있다. 홍반의 시그니처 메뉴인 블랙 트러플 오일을 발라 구운 북경오리 '송로버섯 오리'와 디저트 메뉴를 포함해 구성됐다.
2인 세트는 한돈 차슈, 홍콩식 마늘쫑 스모크 돼지고기볶음, X.O 소스 한우 볶음밥 등에 야채 곁들임 메뉴를, 4인 세트는 오향장우육, X.O 소스 관자 볶음, 홍콩식 새우소스 닭날개 튀김에 두 가지 면요리를 포함한다.
'오로라'의 미디어 아트 쇼를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오로라 바'에서는 겨울 감성이 가득한 '스페셜 윈터 페스티브 칵테일' 3종을 맛볼 수 있다. 레드와인 층이 섞인 클래식 뉴욕 사워에 머랭 쿠키로 눈 내리는 뉴욕을 표현한 '크리스마스 인 뉴욕' 칵테일부터, 바삭한 진저 브레드 쿠키를 곁들인 '진저 브레드 올드 패션드', 캄파리의 쌉싸름함과 하얀 크림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스노우 하이볼'까지, 미각적 즐거움과 함께 눈으로도 크리스마스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다.
겨울 시즌의 하이라이트인 크리스마스를 앞둔 주말, 12월20일부터는 인스파이어의 시그니처 다이닝 레스토랑인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와 '셰프스 키친'에서 기간 한정으로 풍성한 겨울 해산물 메뉴가 마련된다.
농구계의 전설 마이클 조던의 취향이 담긴 스테이크-와인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페스티브 씨푸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애피타이저에 '캐비어 & 해산물 플래터'를 포함하는 것이 특징으로, 메인으로 최상급 한우 안심 또는 스트립(채끝) 스테이크에 본 메로우 요리와 각종 사이드가 제공되며, 마이클 조던의 현역 시절 등번호인 23번을 기려 만든 '23 레이어 케이크' 디저트까지 다채롭게 준비됐다. 이에 더해, 영국 최고의 스파클링 와인 '나이팀버(Nyetimber)'의 '블랑 드 블랑(Blanc de Blanc)'을 페어링으로 즐길 수 있다.
오픈 키친 콘셉트 뷔페 '셰프스 키친'은 '셰프스 키친 씨푸드 페스티벌'과 함께 다양한 문화의 크리스마스 음식을 선보이며 디너 고객을 맞이한다. 해산물 스테이션에는 프랑스식 크리스마스 요리인 '랍스터 테르미도르'를 포함해 그릴 랍스터, 킹크랩, 새우, 전복 등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육류 스테이션에서도 칠면조, 슈바인학센, 토마호크 스테이크 등을 선보이며, 베이커리 메뉴에도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감성을 더해 독일식 슈톨렌과 이탈리안 파네토네 등을 준비한다.
동료, 친구, 가족 등과 함께 연말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즐기는 특별한 셰어링 메뉴도 준비했다. 12월20일부터 '가든 팜 카페'와 '하이파이 코리안 소울 푸드'는 각 레스토랑만의 개성 있는 분위기가 있는 모임 공간과 여럿이 함께 나누기 좋은 셰어링 메뉴를 제공해 완벽한 연말 모임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미국 스타일 프리미엄 스포츠 펍 'MJ23 스포츠 바 & 그릴', 프렌치 스타일 다이닝 레스토랑 '브라세리 1783', 그리고 '셰프스 키친'에서도 모임을 위한 프라이빗 룸 대관 예약이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해피 모먼트(Happy Moments)'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5종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10일 그룹의 경영 철학인 '해피 메모리즈(Happy Memories)'에서 영감을 얻은 '해피 모먼트'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5종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고객이 연말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상징적인 크리스마스 오브제를 중심으로 구성해 스토리텔링과 비주얼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호텔 집객의 핵심 축을 F&B 경쟁력이라 보고 지난 9월 초부터 개발에 착수했다.

시그니처 상품은 우체통 모양의 '산타 포스트박스'다.
성탄 케이크의 정형화된 디자인에서 과감히 탈피한 것이 눈길을 끈다. 상품을 개발한 셰프가 어린 시절 친구들과 서로 주고받던 편지를 떠올리며 눈 쌓인 우체통을 통해 아날로그 시대의 온기를 형상화했다.
독일식 전통 초콜릿 케이크 '포레 누아'를 모티프로, 다크 초콜릿 크림과 다크 체리 콩포트를 조화시켜 생동감 있는 비주얼과 깊은 풍미를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생딸기를 풍성하게 쌓아올린 스테디셀러 '딸기 트리'는 높이 약 32cm의 위용을 드러낸다. 또한 성탄절 소품을 표현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인기를 끌었던 케이크 4종(화이트 코튼, 블랙 포레스트, 녹차 화이트 초코 케이크,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새하얀 케이크 속에 열대과일을 품은 '화이트 윈터 펄', 레드 와인의 깊은 색감을 담은 '크리스마스 선물'도 각기 다른 개성을 드러낸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사전 예약은 오는 14일부터다. 네이버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 등에서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1일부터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카페' 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구매 고객에게는 유명 작가 '모모킴'의 일러스트 작품이 담긴 카드를 함께 제공한다.
노랑풍선은 항공 초특가 프로모션 ‘옐로윙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옐로윙딜'은 매월 국내외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노랑풍선의 항공 전용 특가 프로모션으로, 지난 2024년 5월 론칭 이후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혜택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옐로윙딜은 오는 13일까지 단 4일간 진행되며, 제주항공·에어부산·이스타항공 등 총 6개 항공사가 참여한다.
프로모션 적용 항공권은 △국내선 △단거리(4시간 이내) △장거리(5시간 이상) 등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항공사 및 지역별로 최대 4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여기에 노랑풍선 신규 회원에게는 1만원 중복 할인 쿠폰이 추가 지급돼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국내 항공 11월 탑승객 최대 1만 포인트 적립 △국내 항공 포인트 결제 △발권 수수료 면제 △카드사별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호텔 5% 할인 쿠폰이 추가 증정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