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정수미 기자] 시몬스가 내달 1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1층 중앙광장에서 ‘뷰티레스트 Ⅹ N32’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뷰티레스트와 N32의 매트리스, 프레임, 베딩 등이 진열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뷰티레스트 부스에서는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젤몬, 지젤, 헨리 등이 전시됐다. 시몬스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인기 모델 브리짓과 로렌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슈퍼싱글부터 킹오브킹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가 마련됐으며, 소프트 타입부터 하드 타입까지 다양한 경도로 체험·구매가 가능하다.
지난 4월 시몬스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을 맞아 출시한 ‘뷰티레스트 센테니얼 에디션’ 프레임을 비롯해 ‘바이아’, ‘에르크’, ‘로피Ⅱ’ 등 각종 인기 프레임도 함께 진열됐다.
N32 부스에서는 지난 6월 출시 이후 국내 모션베드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N32 모션베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제품은 안전 센서와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이 장착돼 탁월한 안전성을 자랑하며,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전용앱으로 손쉽게 작동, 제어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펫 매트리스 기준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는 ‘N32 쪼꼬미’와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을 개선한 ‘N32 폼 매트리스’ 등을 만날 수 있다. 팝업 행사 동안에는 수면 키오스크를 활용해 수면 습관과 패턴 등의 상담도 가능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