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서기찬 기자] 가수 선미가 컴백 타이틀곡 '블루!(BLUE!)' 35초 영상을 공개했다.
선미는 지난 14일 자신의 SNS 계정에 "𝐂𝐚𝐧 𝐲𝐨𝐮 𝐡𝐨𝐥𝐝 𝐦𝐢𝐲𝐚’𝐬 𝐡𝐚𝐧𝐝?(미야의 손을 잡을 수 있나요?)/𝗣𝗥𝗢𝗠𝗢𝗧𝗜𝗢𝗡 𝗦𝗖𝗛𝗘𝗗𝗨𝗟𝗘𝗥(프로모션 스케줄)/ SUNMI Digital Single 【BLUE!】/ 2025.08.26 6PM (KST)" 라는 글과 함께 컴백곡 '블루!'의 35초 영상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베이스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하는 선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금발의 선미와 경쾌하고 절로 흥이 나는 리듬은 빅히트를 예고했다. 같은 날 앞서 공개한 프로모션 스케줄에는 컨셉 사진 촬영 일정과 온라인 커버와 컴백곡 '블루!'의 뮤비 티저와 보도자료 배포 일정도 나와있다.


선미의 컴백곡 '블루!'의 35초 영상을 감상한 국내외 팬과 누리꾼들은 "예쁜 이선미님 화이팅 있습니다!!", "난 널 너무 사랑해 진짜로 난 죽을거야.", "사랑해!!사랑해!!사랑해!", "너무 예뻐요", "노래 너무 좋은데ㅠㅠ", "아니 진짜 당황스러울정도 심각하게 좋아서 미치겠음...이 노래 안 뜨면 진짜 케이팝 망하는거임. 잠깐 들었는데도 미친 곡인데 이런 곡이 성공해야지...진짜루" 등의 반응을 보이며 히트를 확신했다.
선미가 포스팅 한 글에는 타이틀 '블루!'와 함께 발매 일자인 26일 오후 6시가 표기돼 있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이번 신보는 지난해 6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벌룬 인 러브'(Balloon in Love) 이후 약 14개월 만으로, 팬들의 뜨거운 기대가 예상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