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배우 이상이가 팬미팅에서 특급 게스트들과 함께 잊지 못할 시간을 만들었다.
이상이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상 대학교 이상이 학과 입학식. 입학생 여러분, 덕분에 성대하게 잘 끝났어요. 우리에게 졸업은 없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고마워요. 진심으로. 과대 이상이 올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이는 ‘상상 대학교’라는 가상의 캠퍼스를 콘셉트로 한 팬미팅 무대에 섰다. 과대 역을 맡은 그는 난타 공연, 노래 등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하며 팬 사랑에 화답했다.
그중 눈길을 끈 것은 깜짝 게스트였다. 이상이는 비와 김고은을 태그 하며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꿈에도 몰랐어요"라며 팬미팅을 위해 방문한 두 사람에게 감사를 표시했다. 김고은과 함께 무대에 올라 인터뷰를 하는 모습을 담아 김고은이 응원차 방문한 것을 증명했다. 더불어 비와 찍은 셀카를 업로드했다.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못 가서 너무 아쉬웠는데 사진으로라도...! 다음에도 또 해주세요", "계속 신입생 할게요", "난타 동아리 이상이 선배 여자친구 있나요?", "오늘 정말 최고였어요~ 너무너무 행복했던 시간! 매년 우리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등 많은 댓글이 달렸다.

한편, 이상이는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굿보이’에서 김종현 역을 맡아 활약했다. 2026년에는 ‘사냥개들2’, ‘월간남친’, ‘취사병 전설이 되다’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