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대만 타이베이 팝업스토어 성황리 개최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빙그레가 대만 타이베이 신이구에서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대만 현지 소비자들에게 빙그레의 주요 제품을 알리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빙그레 (포인트경제)
빙그레 (포인트경제)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은 메로나, 바나나맛우유 등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와 바나나맛우유를 활용한 슬러시 제작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대만에서 인기가 높은 한국 출신 치어리더 변하율이 함께하며 현지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빙그레는 최근 코스트코, 세븐일레븐, PX마트 등 대만 내 다양한 유통 채널에 입점해 바나나맛우유와 메로나 등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빙그레 (포인트경제)
빙그레 (포인트경제)

빙그레 관계자는 대만 현지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에 빙그레가 대만에서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빙그레, 대만 타이베이 팝업스토어 성황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