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에이블씨엔씨·쿠첸·라한호텔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가 말복을 앞두고 보양식 물가안정에 나선다.

롯데마트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복날 대표 식재료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최근 이어진 폭염과 집중호우로 인해 주요 농·축산물의 생육 여건이 악화되며, 식재료 시세가 빠르게 오르고 있다. 특히 축산물은 여름철 증체 저하와 출하량 감소가 겹치며 도매가격이 상승하고, 폭염과 집중호우 여파로 농산물 수급에도 차질이 생긴 상황이다.

이에 롯데마트는 대형마트의 공급망과 기획력을 활용해, 물가안정이라는 정책적 기조에 부응하고 본연의 역할에 집중하고자 이번 복날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시세 변동성이 큰 주요 식재료를 중심으로 사전 물량을 확보해,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복날 필수 식재료인 닭고기, 돼지고기, 전복 등 주요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하림/참프레 닭볶음탕용 손질닭(각 800g/냉장/국내산)'은 1+1 행사를 적용하며, '두마리 영계(550g*2/냉장/국내산)'는 9000원대에 판매한다.

돼지고기는 고객 수요가 높은 부위를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국내산 삼겹살·목심(각 100g/냉장/국내산 돼지고기)'은 7일부터 10일까지 행사 카드(롯데·신한·NH농협·삼성) 결제 시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보양식 찜용 돼지갈비(100g/냉장/국내산 돼지고기)'는 특가 판매한다. 

수산 보양식은 해양수산부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통해 고객 부담을 낮췄다. '완도 활전복(특대/5마리/냉장/국산)'은 수산대전 20% 할인에 엘포인트 회원 추가 20% 할인을 더해 판매하며 '국산 데친 문어(100g/냉장)'와 '손질 민물장어(100g/냉장/자포니카종)'는 수산대전 20% 할인을 적용해 제공한다.

보양식 간편식도 다양한 제품을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델리 코너에서는 민물장어로 만든 '복장어 초밥(7입)'과 푸짐한 20입 구성의 '큰 초밥' 등이다. 가공 간편식품으로는 'CJ 비비고 설렁탕·양지곰탕(각 700g)'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 선보인다. 롯데마트 간편식 PB '요리하다' 삼계탕 3종(들깨삼계탕, 능이백숙, 수삼 삼계탕/각 900g)은 7일부터 10일까지 2000원 할인해 판매하며, '하림 더미식' 만두·전골·탕 12개 품목은 같은 기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마지막 '앵콜 홈플런 NOW' 행사를 열고, 다양한 신선 먹거리부터 말복(8.9) 맞이 보양식 재료, 여름방학 필수 먹거리 등 지금 꼭 필요한 상품을 엄선해 초특가로 제공한다.

먼저, 오픈런이 필수인 '홈플런 딜' 행사에서는 7대 카드 결제 시 7~10일 '삼복 꿀 수박/꿀 왕수박(6kg·8kg/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을 5000원 할인해 판매하고 '호주청정우 전 품목'은 최대 50% 할인한다. 특히, 곡물 함량이 높은 사료를 먹고 자라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GF(Grain Fed) 등급 대표 상품 '호주청정우 부채살(100g)'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국내산 '하늘작 충주 복숭아/춘향愛인 남원 복숭아(4~7입/점포별 취급품목 상이)'는 3000원 할인해 내놓고, 8~10일 '대란 30구(1인 1판 한정/서귀포점 제외)'는 1000원 할인해 판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 할인으로 7~10일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100g/점포별 취급등급 상이/온라인 제외)'은 최대 50% 할인하고, 7~13일 '한돈 일품포크 삼겹살/목심(100g/서귀포점 제외)'은 30% 할인, 국내산 '양파(1.8kg)'는 50% 할인해 판다. 이와 함께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해양수산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해 7~10일 완도산 '작지만 알찬 전복(마리/전점 5만마리 한정)'은 단돈 990원, '완도 전복(특대)'은 2000원대에 담아갈 수 있다.

국내산 제철 신선식품은 최대 반값 혜택을 선사한다. 7대 카드 결제 시 '무화과(1kg)'는 5000원 할인, '15Brix 샤인머스캣**(1kg)'과 '초록사과(5~8입)'는 3000원 할인해 선보인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7~10일 '양배추(통)'는 2000원 할인, '부산 간고등어'는 멤버십 회원 대상 해양수산부 50% 할인 혜택을 적용해 기획했다. 

말복(8.9) 맞이 '복날 보양식 대전'도 열린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1등급 생닭(700g/국내산/점포별 취급 브랜드 상이/서귀포점 제외)'은 40% 할인, '국내산 손질한 민물장어(1kg/구이용 소스 동봉)'는 7~10일 50% 할인, '양념 민물장어 구이(334g/냉동/원산지 별도표기)'는 반값에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국내산 냉장 계육으로 만든 '당당 두마리옛날통닭(팩/취급점포에 한함)'은 4000원 할인, 유황 먹인 국내산 닭에 찹쌀, 인삼, 대추, 밤을 넣고 푹 끓인 '심플러스 삼계탕 3종(반마리 600g·한마리 900g/녹두 1kg)'은 1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여름방학 인기 먹거리는 1+1 및 최대 5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몇 년간 국내 프로야구 흥행을 이끌고, 작년 포스팅 시스템을 통해 아시아 야수 포스팅 최고액을 갱신하며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슈퍼스타 이정후와 미국 보라스 코퍼레이션과 셀럽 IP 마케팅 전문회사 메코이와 손잡고 지난달 4종의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 데 이어 이정후 콜라보 상품 4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이 지난달 출시한 이정후 콜라보 상품 중 '이정후 더블클래식버거'는 특히 고객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았다. 이정후 선수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라고 인터뷰에서 언급한 미국 현지 햄버거를 벤치마킹한 해당 상품은 햄버거 매출 2위에 오르며, 카테고리 전체의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세븐셀렉트 이정후 프로틴바'도 출시와 동시에 프로틴/시리얼 카테고리 전체 매출 2위를 기록하며 이정후 콜라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2차로 선보이는 이정후 간편식 4종은 '이정후 불고기김치볶음삼각김밥' '이정후 고기폭탄홈런비빔밥' '이정후 치즈폭탄토마토파스타' 그리고 '이정후 치즈폭탄버거'다.

'이정후 불고기김치볶음삼각김밥'은 이정후 선수가 좋아하는 불고기, 김치를 모티브로 개발한 상품으로 김치볶음밥에 간장불고기를 토핑해 감칠맛을 더했다. '이정후 고기폭탄홈런비빔밥'은 기존 세븐일레븐 인기 도시락 상품인 비빔밥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운영상품 대비 채소 토핑은 20%, 고기 토핑의 경우 3배가량 증량했고, 내용물은 백미밥, 양념고추장, 간장돈민찌볶음, 호박볶음, 로메인, 당근채볶음, 계란지단채, 콩나물, 참기름으로 구성했다.

'이정후 치즈폭탄토마토파스타'는 감칠맛 넘치는 토마토 소스에 두 가지 종류의 치즈를 더해 맛과 양 그리고 풍미까지 2배로 늘린 상품이다. '이정후 치즈폭탄버거'는 고기 패티 2장이 들어가 포만감이 가득하고, 앵커치즈 2장에 체다치즈 소스까지 추가해 느끼함을 극대화한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4종 중 '이정후 고기폭탄홈런비빔밥' '이정후 치즈폭탄토마토파스타' 그리고 '이정후 치즈폭탄버거'에는 이정후 랜덤씰 1장이 동봉돼 있다. 이정후 랜덤씰은 9개씩 모으면 야광으로 적힌 문구를 확인할 수 있는 퍼즐형 5세트 45종과 스페셜 랜덤씰 6종, 총 51종으로 구성돼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정후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이정후 콜라보 상품 구매 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바코드로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100% 당첨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이정후 친필 사인 유니폼, 친필 사인볼, 친필 사인 모자 등이다.

이정후와 함께하는 기부 드림(dream) 이벤트도 11월 말까지 이어진다. 이정후 콜라보 상품 구매 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에서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구매한 수량만큼 기부금이 적립돼 금액 일부가 유소년 야구선수단에 전달된다. 스탬프 적립 고객 중 매월 1명을 추첨해 이정후 친필 사인 유니폼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세븐일레븐은 이정후 콜라보 효과를 이어가기 위해 추가적인 상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먼저 '이정후 솔티카라멜샌드빵'을 오는 13일 출시하고, 이어서 빵 2종, 프로틴 드링크 2종, 맥주 1종, 냉장 소시지 1종 등 다양한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2023년 'K리그 파니니카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포츠 포토카드 출시를 거쳐 지난해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 오픈까지 혁신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스포츠 팬덤을 새롭게 흡수해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고 도전, 변화, 역동, 영&트렌디(young&trendy) 등의 키워드로 대변되는 브랜드 이미지 리포지셔닝에 성공했다. 지난 5월 출시한 '2025 KBO 프로야구 콜렉션 카드'는 올해 프로야구의 역대급 인기에 힘입어 현재까지 390만팩 판매, 400만팩 전체 완판을 앞두고 있다.

CU가 8월8일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반려묘 사료와 간식 상품에 대해 이달 말까지 +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세계 고양이의 날(international Cat Day)은 매년 8월8일로 2002년 국제동물복지기금(IFAW)이 고양이 인식 개선을 위해 제정한 기념일이다. 이날이 되면 전 세계 고양이 집사들이 고양이 보호, 유기묘 입양 등을 돕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벌인다.


KB금융그룹이 지난 6월에 발간한 '2025 한국 반려동물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우리나라 반려가구는 591만 가구로 전체 가구 중 26.7%를 차지했다. 3년 전보다 30만 가구가 늘었으며, 인구 수로는 1546만 명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다.

반려동물을 위해 지출되는 규모도 커지고 있다. 반려동물을 위해 정기적으로 지출하는 양육비는 평균 19.4만 원으로 2021년(14만원)보다 5.4만원 늘었으며 양육비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항목은 사료비(35.1%)로 나타났다.

이러한 흐름 속에 CU는 1500만 명이 넘는 반려인들의 사료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약 20종의 반려동물 사료, 간식 상품에 대해 +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CU는 반려묘 사료인 뽀짜툰 뉴트리플랜 4종을 1+1으로 판매한다. 뽀짜툰 4종은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습식 캔 형태의 사료로 각각 장, 면역, 체중조절·관절, 피부·모질에 도움을 주는 기능별 영양소가 함유돼 있다.

특히, 반려묘와의 일상을 그려내고 있는 웹툰 '뽀짜툰'과 협업해 제품 패키지에 주인공 고양이들을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반려묘 사료 및 간식인 밥이보약 양갱 2종과 위스카스 2종(참치, 고등어), 쉬바 4종(닭고기, 참치, 연어) 등은 2+1 행사를 적용한다.

고양이 외에 반려견 상품들도 2+1 행사를 펼친다. 대상 상품은 그릇이 필요 없는 즉석밥 형태의 습식 사료인 뉴트리 닭가슴살 2종(오리지널, 참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애니펫의 육포 3종과 밥이보약 덴탈츄 2종이다.

이와 함께 CU는 세계 고양이의 날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포켓CU에서 스탬프 행사도 진행한다. 뽀짜툰 상품 구매 시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고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뉴트리플랜X아르르 고양이 올케어 슈퍼박스, 냐미냐미 습식 세트 등의 경품을 총 71명에게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이 육아용품, 미용기기,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시키며 면세 쇼핑의 매력도를 한층 강화했다고 밝혔다.

최근 전국적으로 출산율이 상승하며 프리미엄 육아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롯데면세점의 올해 상반기 육아용품 내국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4% 신장했다. 이에 맞춰 롯데인터넷면세점이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부가부(Bugaboo)'를 단독으로 신규 입점시켰다. 지난 15일 공식 론칭된 부가부는 유모차를 비롯해 하이체어, 접이식 아기체어 등 편안함과 내구성을 겸비한 제품들로 국내 육아용품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부가부 버터플라이 2'는 사용자 편의성과 유아의 탑승감을 한층 더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1초 만에 접고 펼 수 있는 울트라 콤팩트 폴딩 기술을 적용해 기내 반입이 가능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이동성과 보관의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부가부의 단독 입점을 기념해 롯데인터넷면세점은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고객들은 부가부 유모차를 국내 시중가 대비 좋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시작과 동시에 제품이 빠르게 품절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블랭킷으로 유명한 프랑스 럭셔리 베이비 브랜드 '아뜰리에슈(Atelier Choux)'와 유명 아기띠 브랜드 '에르고베이비(Ergobaby)'를 만나볼 수 있다. 두 브랜드는 각각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육아용품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롯데인터넷면세점은 뷰티 디바이스 및 의료기기 분야의 고주파 전문기업 '보탬고주파(Botem)'를 단독으로 운영하며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알페이스 시리즈는 무선 핸디형 기기 중에서도 탁월한 리프팅 및 탄력 개선 효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면세점만의 단독 할인 쿠폰과 다양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올해 상반기 기준 롯데면세점의 미용기기 및 도구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했다.

롯데면세점 부산점은 지난 6월 '부산 K특산품 편집샵'을 오픈해 독창적인 콘셉트와 프리미엄 품질을 자랑하는 여러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입점한 브랜드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제품들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입점한 '이야이야프렌즈(YIAYIA AND FRIENDS)'는 그리스 전통 식재료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푸드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최고급 올리브유, 유기농 레몬즙, 텀블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프레비(Praebee)'는 1+등급 천연 생꿀을 3가지 맛으로 제공하며, 꿀 스틱과 프로폴리스도 판매해 면세점 식품 구매의 선택폭을 넓히고 있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지난달 30일부터 부산관광공사와 협력해 부산의 대표 관광기념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역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부산의 특색을 담은 상품들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부산의 독창적인 매력을 담은 30개 브랜드의 상품 300여 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에는 온라인까지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미국 아마존과 틱톡샵에서 매출이 급증한 비비크림 2종을 올리브영 한정으로 국내 최초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은 △M 퍼펙트 커버 BB크림과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 2종으로 그동안 북미, 유럽 등 해외 시장에서만 판매되던 글로벌 전용 라인이다.

미샤 비비크림은 전 세계 41개국에서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돌파했으며, 5초에 1개씩 팔리는 글로벌 스테디셀러다. 붉은기와 홍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뮤트 컬러 베이스, 피부 톤에 부드럽게 녹아 드는 텍스처 등으로 인종과 피부 타입을 불문하고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기능을 하나로 결합하는 하이브리드 뷰티 트렌드에 따라 멀티 기능을 갖춘 뷰티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은 최근 세계적인 여성 래퍼 카디비(Cardi B)가 개인 틱톡 계정을 통해 직접 소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해당 영상 공개 직후 틱톡샵의 일 평균 매출이 1225% 급등했고,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 중 미샤의 비비크림 전체 일 평균 매출이 전주 대비 484% 증가하며 '카디비 효과'를 입증했다. 프라임데이 종료 이후에도 아마존 내 미샤 비비크림 매출은 기존 대비 약 1.5~2배 수준을 유지하며, 비비크림 카테고리 1위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이번 올리브영 론칭을 맞아 국내 소비자의 피부톤과 사용 성향을 반영해 컬러와 용량을 보다 세심하게 구성했다. 먼저 M 퍼펙트 커버 BB크림은 한국인의 피부 톤을 고려해 13호부터 23호까지 총 5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올리브영 내 비비크림 제품 중 가장 다양한 색상 구성을 갖췄다. 

또한 웜톤·쿨톤 관계없이 자연스럽게 컬러가 어우러지도록 설계해 본연의 피부톤과 매끄럽게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성분, SPF42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수분 공급, 피부 장벽 보호,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제공한다.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은 국내 소비자를 위해 대용량 50ml와 휴대용 20ml 두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데일리 메이크업과 외출용으로도 활용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한국 전통 옹기 발효 공법으로 극한 발효 과정에서 스스로 지방산을 생성한 미샤만의 3단 발효공법과 안티에이징 복합 성분인 '익스트림바이옴(Extreme Biome™)'을 62% 이상 함유해 탄력과 보습, 광채 케어를 동시에 구현한다. 컬러는 21호와 22호 두가지로 구성됐다.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신제품 비비크림 2종은 올리브영 론칭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최대 15% 할인 혜택으로 제공된다.

BYC는 무더운 여름밤, 온 가족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반팔잠옷 패밀리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BYC '반팔잠옷 패밀리 세트'는 부드러운 고밀도 면아사 소재로 흡수력과 통기성이 뛰어나 남녀노소 누구나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온 가족이 세트로 맞춰 입을 수 있도록 성인, 아동에 맞는 다양한 사이즈를 제공하고 귀여운 꿀단지 컨셉의 동일한 나염 디자인을 적용해 커플룩이나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잠옷은 벌룬형 소매로 귀여운 느낌을 주고, 장시간 착용해도 조이지 않고 편안하다. 남성용 잠옷은 상의 하단 양쪽에 주머니가 있어 실용적이다. 특히 모든 제품은 조임이 덜한 밴드와 통기성이 뛰어난 하프 팬츠 형태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BYC '반팔잠옷 패밀리 세트'는 BYC 자사몰과 직영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 여름(5월1일~8월4일) BYC 직영점 '여름잠옷' 매출은 전년도 동기간 대비 15.6% 증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페인 럭셔리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LOEWE PERFUMES)은 이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로에베 퍼퓸은 1972년 명품 브랜드 로에베가 자체 향수를 처음 선보이면서 시작된 럭셔리 향수 브랜드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과 향기, 감정을 향에 담아내는 것으로 유명하며, 모든 제품은 로에베 고유의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제작된다.

국내에는 지난해 공식 론칭했으며 향수를 비롯해 홈 프래그런스, 바디케어 등 다양한 제품군이 고르게 주목받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센텀시티점은 총 20.99㎡ (6.4 평) 규모로, 식물학자의 아카이브를 콘셉트로 꾸며졌다. 매장 내부는 도자기 세라믹 타일과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소재, 색감을 활용해 브랜드 고유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매장에서는 대표 향수 라인인 '보태니컬 레인보우 컬렉션'을 비롯해 브랜드의 역사가 담긴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영감을 받은 '운 파세오 포 마드리드 컬렉션', 캔들과 룸 스프레이 등으로 구성된 '로에베 홈센트 컬렉션' 등 주요 제품군을 폭넓게 선보인다.

'보태니컬 레인보우 컬렉션'은 자연의 다양한 순간을 향으로 표현한 로에베 퍼퓸의 인기 라인이다. 이른 아침 햇살에 영감을 받은 001 시리즈부터 신선한 공기를 연상시키는 은방울꽃 향의 아이레 수틸레사, 토양의 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어스' 등이 대표적이다.

깨끗한나라의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이 1.3mm 슬림핏으로 밀착력을 높인 신제품 '순수한면 제로 슬림 롱팬티라이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도톰한 타입의 '순수한면 제로 슈퍼롱 팬티라이너'에 이어, 얇고 슬림한 핏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제품 라인업을 세분화한 고객 맞춤형 제품이다. 활동량이 많고 스타일에 민감한 여성, 특히 팬티라이너를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기획됐으며, 움직임이 많은 일상이나 슬림한 옷차림에도 가볍고 자연스럽게 밀착돼 깔끔한 실루엣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순수한면 제로 슬림 롱팬티라이너'는 속옷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1.3mm 초슬림 구조로 제작돼,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17.5cm의 롱 사이즈로 넉넉한 커버력을 확보해, 샘 걱정 없이 하루 종일 안심 착용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피부에 직접 닿는 커버에는 순수한면이 적용한 100% 자연 순면소재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였으며,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하는 셀룰로오스 흡수층을 탑재해 보송함을 유지하도록 했다. 제품 개발 전반에 걸쳐, 일상 속 위생 관리를 위해 팬티라이너를 사용하는 고객의 착용 경험을 세심하게 반영했다.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 테마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독일의 상징적인 건축물 '레고 아키텍쳐 노이슈반슈타인 성(21063)'과 이탈리아의 휴양지 '레고 아이디어 이탈리아 리비에라(21359)' 세트다. 두 제품 모두 3천 개 이상의 브릭을 사용한 대형 제품이다. 정교한 실물 구현으로 조립의 즐거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해주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먼저 '노이슈반슈타인 성'은 총 3,455개의 브릭을 사용해 독일 바이에른주의 고풍스러운 성과 주변 경관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안뜰로 이어지는 길과 높이 솟은 첨탑과 포탑, 양쪽으로 경사진 박공지붕 등 건축물의 특징을 모두 담고 있다. 초록색과 주황색 잎사귀 모양 브릭을 활용하면 여름철과 가을철 조경을 손쉽게 바꿔 연출할 수 있다. 


오는 10일 출시되는 '이탈리아 리비에라'는 총 3,251개의 브릭으로 다채로운 색감의 주택, 해변과 보트 등 리비에라 어촌 마을의 활기찬 풍경을 표현했다. 건물의 지붕과 상층부를 분리하면 젤라또 가게, 다이빙 장비 가게, 생선 시장 등 아기자기한 소품이 가득한 상점 내부를 감상할 수 있다. 생선 장수, 스쿠터 운전수, 관광객 등 미니피겨 10개와 고양이 피겨 2개도 포함됐다. 

레고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네이버 공식몰에서 '노이슈반슈타인 성'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쌤소나이트 레드 토이즈 XP' 캐리어를 증정한다.

이랜드팜앤푸드가 '오프라이스(O'Price)'의 '딥클린 실내건조 액체세제'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오프라이스 딥클린 실내건조 액체세제'는 여름철 냄새 걱정을 줄인 높은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각광받으며 2024년 10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약 15만 개를 돌파했다.

오프라이스 딥클린 실내건조 액체세제는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오염과 얼룩 세척력은 물론 탈취력까지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탈취력 및 미세먼지 오염포 세척력 테스트를 완료해 그 기능성을 입증 받았다. 순한 중성 세제를 사용해 탈색이나 이염 없이 의류 본연의 색감을 유지할 수 있으며, 섬유 손상을 최소화해 아기 옷이나 민감한 소재 세탁에도 적합하다.

안정성 측면에서도 뛰어나다. 코코넛으로부터 합성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인체에 무해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했다. 형광증백제, 인산 등 10가지 유해 성분이 들어 있지 않고 EWG(화장품 성분 안전성) 등급에서 1등급을 받아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찬물에서도 100% 용해돼 잔여 세제 걱정 없는 세탁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오프라이스 딥클린 실내건조 액체세제는 6일부터 상시로 이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2.5L 용량 4개 구성에 단독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2015년 첫선을 보인 이래 매년 신작을 발표하며, 수많은 어린이에게 꿈과 용기를 선물해 온 '뮤지컬 헬로카봇'이 오는 24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10주년 스페셜 무대를 갖는다. 정식 타이틀은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9 - 전설의 용사를 찾아서'다. 

뮤지컬 헬로카봇은 지금은 고등학생이 된 1세대 팬들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인 동시에, 10년을 이어오며 단순한 키즈 콘텐츠를 넘어, 세대를 아우르는 레전드 공연으로 발돋움했다. 뮤지컬 10주년을 기념한 이번 무대에는 현재 방영 중인 TV 애니메이션을 이끌고 있는 전설의 카봇인 '카봇X', 매력적인 마법사 '하이드', 용사 카봇들의 합체인 '그랜드 카봇X' 등 새로운 카봇들이 주역으로 나선다. 

이와 함께 '펜타스톰'처럼 10년간 출연했던 전설의 용사들을 다시 불러와, 그 감동의 무대를 다시 한번 펼친다.

한편 지금은 콘서트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LED 밴드는 사실 헬로카봇 뮤지컬이 원조 격이다. 주인공 차탄이 카봇을 불러내는 카봇밴드는 10년 전부터 공연의 시그니처 소품으로 사용돼 왔으며, 최근에는 콘서트장에서 응원 밴드로도 각광받고 있다.

쿠첸이 '제로빈' 음식물처리기가 K마크를 획득해 지자체 보조금 지원 대상에 포함됐다.

음식물처리기 설치 보조금 지원사업은 가정에서 발생하는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음식물처리기 구매 비용의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자체별로 K마크, Q마크, 환경표지 등 관련 인증을 획득한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를 대상으로 설치 보조금을 구매 비용의 최대 70%까지 지원한다. 

쿠첸 '제로빈' 음식물처리기는 품질인증인 K마크를 획득하며 지자체 보조금 지원 대상에 포함됐다. K마크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이 엄격한 심사를 거쳐 공산품 품질을 인증하는 제도다. 기술개발 촉진, 품질향상과 소비자 선택의 편리성 및 부실 제작, 시공으로부터 사용자 보호를 위한 제3자적인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평가해 인증한다.


쿠첸이 선보인 '제로빈' 음식물 처리기는 건조분쇄형으로 효과적인 건조 기술과 강력한 분쇄 성능을 갖춘 제품이다. 쿠첸이 자체 개발한 4가지 블레이드, 브라켓 구조로 많은 양의 음식물을 빈틈없이 빠르게 분쇄한다. 음식물과 닿는 면적을 높인 4개의 블레이드와 브라켓 구조는 큰 음식물부터 부피가 작은 음식물까지 빈틈없이 꼼꼼하게 절삭해 음식물 부피를 압도적으로 줄여준다. 두 번째 블레이드에는 엉킴을 줄여주는 리드를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파워 출력으로 음식물을 바싹 말려 부패와 악취의 원인인 수분을 날리고 유해 세균도 99% 이상 감소시킨다. 제품은 버튼 한 번만 누르면 건조부터 분쇄까지 완료되는 원터치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작동할 수 있다. 건조 분쇄 후에는 식히는 과정(40분)까지 마무리돼야 완료 알람음이 울려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3종 혼합 활성탄으로 강력한 탈취 성능을 자랑하며 자동 세척 기능도 갖춰 관리 또한 편리하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도 고성군 송지호 해변에 위치한 르네블루 호텔을 '르네블루 바이 쏠비치'로 리브랜딩하고, 오는 22일부터 직접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노인터내셔널은 이번 운영을 통해 'by SOL BEACH(바이 쏠비치)' 브랜드를 적용한 첫 사례로 새롭게 출발한다. '바이 쏠비치'는 쏠비치의 지중해 콘셉트와 구분되는 개발형 브랜드로, 캐주얼 해안 라이프스타일(Coastal Lifestyle)을 지향하며 지역별 환경과 특성에 따라 유연하게 운영된다.

기존 쏠비치가 지중해 감성과 이국적 휴양지 콘셉트를 중심으로 운영됐다면 '바이 쏠비치'는 지역 밀착형 해안 휴양 콘텐츠와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다. 

'르네블루 바이 쏠비치'는 지상 10층, 지하 1층 규모로 총 87개 객실과 레스토랑, 라운지 등 부대시설을 갖춘 호텔로 디럭스, 프리미어, 프레스티지, 프레지덴셜 총 4개의 타입의 모든 객실에서 동해바다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다.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블루 키친'은 조식과 석식은 뷔페로, 점심은 프리미엄 단품 메뉴를 선보인다. 11층에 위치한 루프탑 라운지 '블루 스카이'에서는 송지호 해변의 하늘과 푸른 바다를 한 눈에 바라보며, 여유롭고 낭만적인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르네블루 바이 쏠비치'는 동해안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송지호 해변까지 도보 3분 거리이며, 향후 송지호 해변과 죽도를 잇는 780m의 해상길을 비롯한 해상 전망대, 스카이워크 등 관광지의 추가 개발과 동서고속철도, 동해북부선 개통에 따라 접근성이 한층 더 향상될 전망이다.

한편, 소노인터내셔널은 이번 리브랜딩으로 단순한 숙박을 넘어 지역과 조화를 이루는 해양 휴양 콘텐츠를 강화하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프리미엄 해안형 리조트 서비스의 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호텔 월드가 도심 속에서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액티비티 인 월드(Activity in World)'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잠실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한데 모아, 고객의 일정 및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1박형'과 '2박형' 총 두 가지 타입으로 준비했다.

'1박형'은 객실을 비롯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입장권 각 2매씩 등으로 구성됐다.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2박형'에는 객실 및 라세느 조식 뷔페 성인 2인 1회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서울스카이 입장권 각 2매가 포함돼 있다.

특히, 8월17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원더타임' 특전이 제공된다. 투숙객 전용 연결 통로인 '원더도어'를 통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장 15분 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1회 재입장도 가능하다.

또한, 541m 높이 롯데월드타워 최상단 루프에서 11m 길이 다리를 건너는 서울스카이의 '스카이 브릿지 투어' 이용권 및 기념 포토 2매를 정상가 대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라한호텔은 로컬 여행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지역 고유의 맛을 담은 미식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최근 ‘라한호텔 전주'에서 지역 대표 음식 전주비빔밥을 재해석해 개발한 ‘전주 비빔빙수'가 화제를 모은 데 이어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가 인근 영암과 해남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2023년부터 선보인 야식 메뉴가 입소문을 타면서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140% 증가했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의 야식 메뉴는 영암 황토토마토와 해남 고구마 등 제철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해남 고구마&야채튀김과 국물 떡볶이 △해남 고구마튀김을 곁들인 모듬 소시지 △영암 황토토마토로 만든 마르게리따 피자 등 3종이다. 고소하고 달콤한 해남 고구마와 상큼하고 달큰한 영암 황토토마토를 색다르게 맛볼 수 있는 야식 메뉴는 오션뷰 객실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다.  

놋그릇에 수박, 망고, 키위 등 신선한 과일을 아낌없이 올린 과일빙수를 고급 한정식집 반상차림처럼 내놓는 ‘전주 비빔빙수'는 SNS에서 인증샷이 화제가 되면서 연일 재료가 소진되고 있다. 라한호텔 전주 내 카페&라운지 ‘하녹당'에서 9월30일까지 만날 수 있다.

노랑풍선이 실시간 여행 방송 ‘옐로LIVE'를 통해 일본 오키나와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회사는 오는 6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중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가이드·기사 팁 면제, 에코백 증정, 카드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가까운 거리와 따뜻한 기후, 이국적인 분위기를 모두 갖춘 오키나와가 가을·겨울 휴양지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 비행시간 약 2시간 30분으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해외여행지이자, 일본의 전통과 현대, 남국 정취가 공존하는 독특한 매력으로 가족, 커플, 혼행 등 다양한 여행객층에 적합하다.

이번에 소개되는 오키나와 상품은 올해 12월 말까지 출발 가능한 일정으로, 티웨이항공과 이스타항공을 이용해 오전 출발·오후 도착 항공 스케줄로 구성됐다. 상품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일정이 포함된 풀패키지형 상품과 △항공+숙소만 포함된 에어텔(자유여행형) 상품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형 상품은 2박 3일 또는 3박 4일 일정으로, 가족 친화적인 온천 리조트인 '마하이나 리조트'와 나하시내에 위치한 인기 '힐튼 슈리캐슬'에서 각각 숙박한다. △고래상어를 만날 수 있는 인기관광지 '츄라우미 수족관' △오키나와 명소인 ‘나하 국제거리' △(3박 4일 예약시)‘글라스보트 체험' 등 대표 관광지들이 포함돼 있다. 하루 자유일정도 제공돼 휴식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나하 시내 인근에 위치하고 실외 수영장이 마련된 힐튼 슈리캐슬 호텔에서 전일정 숙박한다.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구성이다.


방송 중 예약 고객을 위한 혜택도 눈에 띈다. 패키지 예약자 전원에게는 110V 어댑터(1인 1개)를 제공하며, 선착순 50명에게는 △오리온 에코백 △가이드 및 기사 팁 면제 특전이 제공된다. 에어텔 예약자 중 선착순 10명에게는 로밍도깨비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금액권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8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어트랙션과 퍼레이드만큼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식음 메뉴'는 테마파크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보다 완벽하게 만들어 줄 놓쳐선 안될 재미 요소다. 롯데월드는 포켓몬과의 협업 메뉴부터 긴 시간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간식과 특색있는 추로스까지 다채로운 식음 메뉴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롯데월드는 여름 시즌을 맞아 인기 IP '포켓몬'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컬래버 메뉴를 선보이는 중이다. 포켓몬을 테마로 한 음료와 디저트는 먹는 재미뿐만 아니라 인증샷 욕구까지 자극하며 MZ세대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먼저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음료로 △슬러시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꼬부기 물대포 슬러시'와 '라프라스 젤라또 빙수' △이상해씨, 파이리, 피카츄가 그려진 컵홀더를 함께 제공하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트로피컬 콘셉트 슬러시 등을 준비했다. 특히 매직아일랜드 '캐빈테일즈'에서 판매 중인 '포켓몬 스파클링 에이드'는 피카츄 또는 이상해씨 리유저블컵에 제공돼 기념품으로도 큰 인기다.

디저트류 역시 다양하다. 시원한 딸기 맛 아이스크림의 '푸린 딸기 소프트콘'과 피카츄 모양의 초콜릿이 올라간 바나나우유 맛 '피카츄 아이스크림' △촉촉한 소라빵 안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담긴 '고라파덕 소라빵 아이스크림'은 비주얼과 맛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메뉴다. 이 중 가장 인기가 많은 '피카츄 아이스크림'은 어드벤처 4층 '오벨리스크'와 어드벤처 2층 '오버브릿지' 에서 판매 중이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처럼,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방문했다면 언제 먹어도 후회 없는 식음 선택이 중요하다. 수 많은 식음 메뉴 중, 무엇을 택해야 할 지 고민된다면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간식을 눈여겨 보자. 먼저 'BHC 뿌링 콜팝'은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뿌링클 시즈닝이 더해진 순살 치킨과 시원한 탄산의 조화가 특징이다.

이외에도 지난 2023년 리뉴얼 이후 약 5만 개(‘25년 7월 기준)가 판매된 '로티로리 치즈빵'은 귀여운 롯데월드 마스코트 로티와 로리의 얼굴이 그려진 비주얼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늘어나는 치즈가 조화를 이룬 메뉴로 SNS 인증샷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울러 2023년 출시 이후 4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소금빵 젤라또' 역시 방문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롯데월드 간식 베스트 3'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소금빵에 달콤한 젤라또를 채워 완성된 '단짠(단맛+짠맛)'의 조화는 더운 날씨 속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제격이다

테마파크 간식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간식 추로스의 다양한 변신도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즐겨보자. 먼저 어드벤처 지하 1층 '츄로빅'에서는 바삭하게 튀겨낸 추로스를 진한 초콜릿 소스에 찍어 먹는 클래식한 '수제 추로스'를 만나볼 수 있다. 고소한 도우와 진한 초콜릿의 조화는 추로스 본연의 매력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손색이 없다.

여기에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맛'의 추로스도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에 손색이 없다. 어드벤처 1층 '오마스딜라이트'에서 판매중인 '오레오 추로스'는 오레오 맛의 추로스에 달콤한 연유 크림을 함께 제공하는데,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달콤함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기존 추로스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이 메뉴는 차별화된 디저트를 찾는 MZ세대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인증샷까지 노린 이색 비주얼 메뉴도 준비했다. '자이로추로스'는 길고 가느다란 스틱형 추로스 위에 동그란 도넛을 꽂아, 인기 어트랙션 '자이로드롭'의 실루엣을 형상화한 메뉴다. 

CGV는 밴드 'DAY6'(이하 '데이식스')의 첫 번째 영화 '6DAYS(이하 '식스데이즈')'를 오는 13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식스데이즈'는 데이식스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무작정 미국으로 떠난 여정을 담은 시네마틱 뮤직 로드무비다. 정해진 목적지 없이 떠난 6일간의 로드트립 속에서 멤버들이 낯선 풍경, 새로운 인연, 예상치 못한 사건들을 마주하며 청춘의 한 페이지를 써 내려가는 모습을 담았다. 단순한 공연 실황이나 여행기를 넘어 멤버들이 실제로 여행 중 겪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구성된 시나리오와 버스킹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영화는 CGV가 기획부터 투자, 배급, 상영까지 개봉의 전 과정에 참여해 영화관 특화 콘텐츠로서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식스데이즈'는 SCREENX, 4DX, ULTRA 4DX 등 다양한 특별관 포맷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3면 스크린으로 몰입감을 극대화한 SCREENX에서는 사막, 해변, 절벽 등 미국 서부의 광활하고 이국적인 풍경과 데이식스의 다채로운 공연 장면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4DX에서는 다이내믹한 모션 효과를 통해 자동차 엔진의 진동, 불어오는 바람, 밴드 연주에 맞춘 움직임 등을 구현해 로드트립의 감성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다. SCREENX와 4DX 효과를 동시에 구현한 ULTRA 4DX에서는 한층 더 깊은 몰입감과 생동감을 경험할 수 있다.

CGV는 개봉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관람객에게 CGV의 공식 굿즈인 'TTT(That's The Ticket)'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작품의 청량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F&B 신메뉴 '식스데이즈 에이드'를 출시한다. 깐 포도알이 가득 들어간 상큼, 달달한 청포도 에이드로 식스데이즈 포스터 컵 홀더가 함께 제공된다. 팝콘과 함께 식스데이즈의 스틸컷을 띠부씰로 만나볼 수 있는 '식스데이즈 콤보'도 선보인다.

CGV왕십리에서는 데이식스 팬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4관[SCREENX][DAY6관]' '5관[My Day관]' '8관[6DAYS관]' 등 예매 페이지와 티켓에 특별한 상영관명이 부여되는 ‘브랜드 시네마'를 만나볼 수 있으며, 로비에는 작품의 분위기를 담아 청춘, 여행, 여름을 테마로 한 포토존도 선보인다. 브랜드 시네마 및 포토존 방문 인증 이벤트도 CGV ICECON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영화 '식스데이즈'는 전국 약 7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CGV는 오는 10일에 진행되는 '한화 이글스 vs LG 트윈스' 경기와 '두산 베어스 vs 키움 히어로즈' 경기를 생중계한다.


10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진행되는 '한화 이글스 vs LG 트윈스' 경기는 SCREENX LIVE로 중계한다. SCREENX LIVE는 실시간 경기 장면을 중앙 스크린뿐만 아니라 좌, 우 벽면까지 확장해 송출하는 극장 생중계로 5.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와 함께 압도적인 현장감을 느끼며 다양한 시각에서 경기와 응원석을 관람할 수 있는 새로운 극장 야구 관람 포맷이다. 

CGV대전터미널, 동수원, 동탄역, 왕십리, 영등포, 인천, 천안펜타포트 등에서 한화 이글스와 LG 트윈스의 치열한 순위 싸움을 SCREENX LIVE를 통해 더욱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10일 오후 2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두산 베어스 vs 키움 히어로즈' 경기는 CGV강변, 소풍 등에서 생중계한다.

KBO 리그 극장 생중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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