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전국장애인수영대회' 금 3·은 1 획득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장애인 수영팀이 지난 27일 열린 '제23회 수원특례시장배'에서 금메달 3개와 은메달 1개를 획득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29일 밝혔다.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장애인 수영팀이 지난 27일 열린 '제23회 수원특례시장배'에서 금메달 3개와 은메달 1개를 획득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구달서구(포인트경제)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장애인 수영팀이 지난 27일 열린 '제23회 수원특례시장배'에서 금메달 3개와 은메달 1개를 획득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구달서구(포인트경제)

이번 대회는 대한장애인수영연맹과 경기도장애인수영연맹 주최로, 수원 광교복합문화체육센터 수영장에서 개최, 전국 15개 시·도에서 307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에 달서구청 소속 강정은 선수는 자유형 100m와 배영 100m에서 나란히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에 올랐고, 강주은 선수는 접영 100m에서 금메달, 평영 100m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는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특히 이번 대회는 하반기 첫 전국 단위 출전임에도 출전 전 종목 입상이라는 탁월한 성과를 기록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최선을 다한 선수들의 열정과 노력에 깊은 감사와 격려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 활성화와 선수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 달서구, '전국장애인수영대회' 금 3·은 1 획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