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머핀’ 출시 9일 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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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이호빈 기자] 맥도날드는 '한국의 맛' 프로젝트 신메뉴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 & 머핀'이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출시 9일 만에 달성한 것으로, 역대 '한국의 맛' 프로젝트 메뉴 사상 최단 판매 기록이다.

지난 10일 출시된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는 익산 고구마를 으깬 크로켓에 모짜렐라 치즈를 더했다.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한 '한국의 맛'은 맥도날드가 고품질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로 고객들에게는 신선하고 맛있는 메뉴를, 지역 농가에는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맥도날드는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산 식재료의 우수성을 알리고 대규모 수매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해왔다.

맥도날드는 이번 메뉴 출시를 위해 익산 고구마 약 200t(톤)을 수매했다. 이는 '한국의 맛' 프로젝트 사상 최대 물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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