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넥트, IBK기업은행 우수협력사 감사패 수상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컨택센터 전문기업 휴넥트(대표 성승모)가 IBK기업은행으로부터 우수협력사 감사패를 21일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13년간 고객센터를 안정적으로 운영해온 성과와 긴밀한 협업 관계를 인정받은 결과다. 


휴넥트는 2010년부터 IBK기업은행 고객센터를 안정적으로 운영해온 파트너사다. 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 니즈에 기반한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상담 운영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해왔다. 이번 수상은 13년 이상 장기 운영 경험과 높은 품질 관리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로 해석된다.

성승모 대표는 "이번 감사패는 양사 간의 신뢰 기반 협력관계를 보여주는 상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의 품질을 높이고, 금융 서비스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휴넥트는 최근 몇 년간 컨택센터 분야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고객사의 요청에 따른 맞춤형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전문 인력 공급, 디지털 상담 솔루션 적용 등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신용등급 A를 획득했다.

이와 함께 2019년과 2023년에는 국가생산성대상 국무총리상을 연속 수상하는 등 외부 평가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아왔다.

특히 올해는 파라타항공 고객센터 운영권 수주에 성공했다. 이는 국내 항공사 중 업계 최초로 △아시아나항공 △에어부산 △에어로케이 등 총 8개 항공사의 고객센터를 통합 운영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이를 통해 항공 분야 컨택센터 운영 역량에서도 업계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

휴넥트 관계자는 "고객사의 전략적 파트너로서 역할을 강화하며, 서비스 품질과 기술 역량을 동시에 발전시키는 데 집중할 것"이라며 "컨택센터 산업 전반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혁신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휴넥트, IBK기업은행 우수협력사 감사패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