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인트경제] 스마일게이트는 비우 게임즈가 개발한 멀티플레이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 ‘네온 어비스 2’를 스팀에 얼리 액세스로 전세계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온 어비스 2’는 사이버펑크 세계관을 배경으로 전작보다 확장된 로그라이크 슈팅 액션을 선보인다. 폭발적인 런앤건 전투와 무한한 아이템 조합을 결합해 매번 새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전작 ‘네온 어비스’는 스팀에서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글로벌 누적 100만 장 이상 판매를 기록했다. 이번 후속작은 최대 4인이 함께 협동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모드를 새롭게 도입해 팀플레이의 재미를 강화했다.
게임 내에는 총기, 방망이, 도검, 마법 등 30여 종 이상의 무기와 아이템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이용자는 무기들을 자유롭게 조합해 자신만의 빌드를 완성하고 독창적인 시너지와 콤보를 만들어낼 수 있다. 무작위로 생성되는 던전 구조와 전략적인 보스전은 로그라이크 슈팅 액션의 본질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깊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네온 어비스 2’는 전작에서 제공되지 않았던 한국어 정식 지원을 새롭게 추가해 국내 게이머들도 몰입감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는 한국 공동 퍼블리싱 파트너로서 현지 마케팅 캠페인을 주도하고, 스팀을 통한 초기 론칭 지원과 한글화 품질 개선 작업에도 적극 참여한다.
출시를 기념해 스팀에서는 2주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한국 팬들을 대상으로 ‘인벤’과 ‘미니맵’에서 ‘네온 어비스 2’에 대한 기대평 및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게임키 등 경품을 제공한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