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가 고물가와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여름 먹거리를 초저가로 구성한 '제철 한상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여름철 입맛을 살리고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인기 상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상생 파프리카(개/국산)'를 행사 카드(롯데/신한/삼성카드) 결제 시 600원대 초특가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일반 사이즈보다 다소 작지만 맛과 당도, 영양은 모두 동일한 소형 원물로 구성됐다.
'상생 파프리카(개/국산)'는 하절기 출하 특성과 시장 여건을 반영한 상생형 기획 상품이다. 여름철은 강한 햇빛과 높은 기온으로 인해 파프리카의 생육 기간이 짧아져, 상대적으로 크기가 작은 원물이 다량 출하되는 시기다. 특히 남부 산지는 타 지역보다 평균 기온과 일조량이 높아 이러한 현상이 더 두드러진다. 그러나 소형과는 일반 대형과에 비해 수요가 낮고, 주요 수출 국가의 자국 생산 확대로 수출 물량까지 감소하면서, 농가들은 안정적인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총 30만 개의 '상생 파프리카'를 매입해 판매에 나선다. 해당 물량은 전북 김제에서 수확한 원물로, 약 1년 전부터 산지와의 사전 협의를 거쳐 일반 행사 대비 약 20% 확대된 규모로 준비했다. 특히 이번 상품은 기존에 판매하던 일반 파프리카의 행사 가격보다도 약 30% 저렴한 수준이다. 롯데마트는 일상 요리에서 수요가 높은 파프리카를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산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지원함으로써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할 계획이다.
파프리카 외에도, 입맛을 돋우는 제철 농산물 행사를 다채롭게 마련했다. 임실·충주·청도 등 유명 산지에서 들여온 '상생 복숭아(7~8입/박스/국산)'와 '성주 상생 참외(1.5kg/봉/국산)'는 각각 7000원대에 선보이고, 항공직송으로 신선함을 살린 '미국산 체리(650g/팩/미국산)'는 9000원대에 '산지뚝심 경산 와촌자두(800g/팩/국산)'는 7000원대에 내놓는다. 여름철 대표 간식 '해풍 맞고 자란 미백/미흑 찰옥수수(각 3입/봉/국산)'는 2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초복을 앞두고 다양한 보양 먹거리도 파격 할인한다. '삼계탕용 영계(370g/냉동/국산)'는 4만수 한정으로 2490원에 제공한다.
'대게(냉장/러시아산)'는 수율이 꽉 찬 개체로 선별해 선보이고 깔끔하게 손질해 얼큰한 양념과 함께 제공하는 '문어 해물탕(1.5kg/냉장)'도 만나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이 높아진 외식 물가로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초복을 앞두고 대대적인 '보양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종합식품기업 하림과 협업해 '세븐셀렉트 영양반계탕'을 오는 10일 출시한다. 국내산 닭 반 마리와 수삼, 찹쌀을 사용해 전문점 수준의 맛과 영양을 구현했다.
삼복 시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오는 10일부터 1+1 상시 행사를 진행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추가 30% 할인을 적용받아 삼계탕 한 그릇을 먹을 수 있는 셈이다.
세븐일레븐은 '목우촌 생생누룽지닭다리삼계탕'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다. 큼직한 닭다리와구수한 찹쌀 누룽지, 인삼이 함께 들어갔다. 해당 상품은 오는 21일까지 1+1 행사를 진행하며, 22일부터 말일까지는 20% 가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삼계탕 외에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여름 별미로 식사이론 '백년가게춘천오수물막국수'도 오는 15일부터 선보인다. 롯데웰푸드의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 시리즈'의 신상품으로, 춘천의 대표 백년가게 맛집 오수물막국수의 대표 메뉴를 재현했다. 자극적인 조미료 대신 과채의 본연의 맛을 살려 자연스러운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제는 편의점의 복날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즉석치킨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7월 한 달간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당일픽업 구매 시 즉석치킨 5종에 대해 1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11일까지는 순살치킨 2종(케이준 순살치킨, 마일드 순살치킨)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어서 16일부터 31일까지는 통다리 2종(점보통다리, 매콤점보통다리) 2+1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이 중고 패션 제품을 엘포인트로 교환해주는 '그린 리워드 서비스'를 오는 7월11일부터 정식 도입한다.
최근 대한상공회의소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중고 패션 시장은 2024년을 기점으로 향후 3년간 연평균 48.7%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국내에서도 리세일 문화와 친환경 소비에 대한 관심이 MZ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는 가운데, 롯데백화점은 그 흐름에 발맞춰 '그린 리워드 서비스'를 통해 유통업계 자원순환 모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총 151개에 달하는 다양한 패션 브랜드 제품이 참여 대상이다. '준지' '띠어리' 같은 컨템포러리 브랜드부터 '타이틀리스트' '아크테릭스' 등 골프 및 스포츠 브랜드, 그리고 '지용킴' '포스트아카이브팩션' '아모멘토' 등 MZ세대가 선호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까지 폭넓게 포함된다.
'그린 리워드 서비스'는 롯데백화점 앱(APP)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앱 내 '그린 리워드 서비스' 탭에서 중고 제품 정보를 입력하고 수거 주소를 등록하면, 택배사가 직접 방문해 제품을 수거한다. 수거된 제품은 제조 연도, 오염 및 손상 여부 등을 기준으로 정밀 검수를 거치며, 2025년 올해 기준으로 2019년 이후 제조된 상품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보상은 최소 5000원부터 최대 28만원 상당의 엘포인트(L.POINT)로 지급된다. 브랜드와 품목에 따라 보상 기준이 상이하며, 특히 해외 브랜드 아우터 등 고가 품목일수록 높은 보상 금액이 책정된다. 제품 수거부터 검수 및 포인트 지급까지는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될 예정이다.
수거한 제품은 세탁 및 정비 과정을 거쳐 리세일 전문 기업 '마들렌메모리'를 통해 중고 시장에서 재판매 될 예정이다. 또한, 엘포인트 운영사 '롯데멤버스'와의 협업을 통해 마련된 이번 서비스는 지속 가능한 소비를 위한 새로운 실천 모델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홈플러스가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제품을 한데 모아 파격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홈플 히트상품 위크' 행사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선식품, 델리, 가공식품 등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엄선해 초특가로 제공한다.
먼저, 삼겹살(400g)·목심(400g)·항정살(200g) 등 인기 부위로 구성된 '보먹돼 BBQ 버라이어티 팩(1kg/캐나다산/취급점포에 한함/조기품절 가능/온라인 제외)'은 11~13일 1인 1팩 한정으로 50% 할인해 내놓는다.

이와 함께 2022년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캐나다산 돈육을 브랜딩해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대중적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캐나다산/조기품절 가능/온라인 제외)'은 10~16일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40% 할인해 판매한다. 겉지방 두께를 1cm 이하로 엄격하게 관리해 특허청 상표까지 등록된 '보먹돼'는 무려 누적 판매량(22.06~25.06) 1만 6천 톤을 돌파한 명실상부 홈플러스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더불어, 누적 판매량(24.10~25.06/생생 브랜드 6종 기준) 143만 팩을 기록한 '생생 양념육 3종/생생 치킨카츠'(안동식 순살찜닭·춘천식 닭갈비·한우 불고기/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양념 닭고기 2종·치킨카츠 서귀포점 제외)'는 멤버십 대상 40% 할인해 판다.
한 번도 얼리지 않은 압도적 신선함으로 누적 판매(24.08~25.06) 210만 팩 돌파에 빛나는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용/횟감용(100g)'은 7대 카드 결제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100% 당일조리·당일판매, 국내산 냉장 계육 사용으로 누적 판매(22.06~25.07) 1420만 팩을 넘어선 메가 히트 상품 '당당치킨 7종(팩/행사상품에 한함/서귀포점은 당당후라이드치킨콤보로 행사 진행/취급점포에 한함)'은 6990원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판매하고, 치킨 무도 함께 증정한다.
홈플러스의 고품질 가성비 PB 상품도 파격가에 준비했다. 누적 판매(20.06~25.07) 1800만 개를 돌파한 '심플러스 1등급 우유(900ml*2입/조기품절 가능)', 1급 A원유의 신선함으로 누적 판매(25.02~07) 114만 개를 넘어선 '심플러스 1A우유·저지방 고칼슘 우유/1A락토프리 우유(900ml/조기품절 가능)' 등이다.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25.06~07) 36만 개를 넘어서며 인기몰이 중인 '심플러스 커피음료 3종(500ml/카페라떼·아메리카노·스위트 아메리카노/점포별 취급품목 상이)'도 할인해 내놓는다. 누적 판매 405만 봉(22.12~25.07), 106만 봉(23.09~25.07)에 빛나는 또 하나의 메가 히트상품 심플러스 '이춘삼 짜장라면(128g*4입/점포별 취급품목 상이)'과 '이해봉 짬뽕라면(114g*4입/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은 2000원대에 기획했다.
신세계백화점이 대한민국 최초의 백화점인 신세계의 상징성과 유산을 담은 스페셜 골드바를 선보인다.
신세계 골드바는 대한민국 최초의 백화점인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더 리저브'와 올해 4월 새롭게 오픈한 '더 헤리티지'의 외관 디자인을 새겨넣어 대한민국 유통 역사의 헤리티지와 문화적 가치를 담았다.
24K 포나인(99.99%) 순금으로 제작된 골드바의 중량은 100g, 200g, 500g 총 세 가지로 구성되며, 가격은 매일 변동되는 국제 금 시세에 따라 결정된다.
구매는 본점, 센텀시티 등 주요 점포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이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 화해와 함께 소비자 데이터 기반의 '화해 뷰티 어워드 1위템'을 앞세운 특별전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31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과 명동점, 인천공항점에서 진행된다. 앞서 4월 성황리에 개최했던 기획전을 확대해 브랜드 23개가 참여하고, 미니어처와 본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더했다.
화해 뷰티 어워드 1위 수상작이자 신세계면세점 단독 입점 브랜드인 메디큐브, 토리든, 유이크, 제로이드, 토코보 제품과 아비브 '어성초 에센스 패드 클리어', 애경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국내 면세점 중 신세계면세점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 중 아비브의 '어성초 에센스 패드 클리어' 제품은 2025 상반기 화해 어워드 베스트 신제품 스크럽·필링패드 부문 1위를 수상했고, 토리든의 ‘다이브인 무기자차 마일드 선크림'은 2024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선크림·로션 모이스처 부문 1위 수상작이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미니어처뿐만 아니라 본품을 증정하는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파파레서피 '티트리 컨트롤 효소 파우더 클렌저'와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1개 구매 시 동일한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유이크 ‘바이옴 레미디 포어 리셋 쿨링 패드'는 3개 구매 시 본품 1개를 제공하는 3+1 혜택까지 마련했다.
셀퓨전씨 '워터핏톤업선베이스'는 매장에 따라 혜택이 다르다. 온라인몰과 인천공항은 1+1, 명동점은 3+1이다.
화해 뷰티 어워드는 38만 개 이상의 제품과 약 930만 건의 사용자 리뷰·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년 상·하반기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K뷰티 대표 시상식이다.
이번 특별전에는 2024년 하반기와 2025년 상반기 각 1위 수상작들이 포함됐다. 아토팜 '야외놀이 선스틱'(2024 전체 어워즈 선스틱 부문 1위), 메디힐 ‘티트리 트러블 패드'(2024 상반기 스킨·토너 패드 트러블 부문 1위) 등이 대표적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3월 화해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4-6월 1차 특별전에 이어 2차 행사를 준비했다. 연말까지 총 4회차의 특별전을 개최함으로써 정기적인 K-뷰티 큐레이션 플랫폼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기후변화로 인해 점점 길어지고 강해지는 폭염에 대응할 수 있는 시그니처 냉감 컬렉션 '아이스테크쉘'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아이스테크쉘'은 접촉 냉감성 나일론 메쉬와 신축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소재를 하이브리드로 적용해, 냉감 기능과 우수한 활동성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에 닿는 즉시 시원함을 제공하며, 요철감 있는 원단 표면이 피부 접촉을 최소화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냉감, 항균, 소취, 자외선 차단, 4WAY 스트레치 등 여름철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을 집약했으며, 불필요한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하는 벤틸레이션 구조와 땀 냄새를 줄여주는 노보(NOBO) 소취 가공도 적용해 실용성을 더했다. 무더운 여름철 아웃도어는 물론 도심 속에서도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주력 제품으로는 △나일론 스트레치와 에어닷 우븐 소재를 하이브리드해 우수한 활동성과 통기성을 자랑하는 아이스테크쉘 우븐 라운드티셔츠 △카라 부분에 봉제선을 최소화하는 핫멜트 기법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화한 아이스테크쉘 우븐 폴로티셔츠 △4-WAY 스트레치 원단으로 뛰어난 활동성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밑단과 등 부분에 이밴드를 활용해 트렌디한 핏을 완성한 아이스테크쉘 트레이닝 자켓 등이 있다.
'써모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감각적인 컬러와 실용적인 기능을 동시에 갖춘 '맥스포터블 컵앤텀블러'를 출시했다.
맥스포터블 컵앤텀블러는 1.2L의 넉넉한 용량과 6시간 기준 9도 이하의 온도를 유지해주는 우수한 보냉력을 갖춰 오랜 시간 시원하게 마실 대용량 텀블러가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빨대 텀블러 또는 직접 입을 대고 마시는 컵 2가지로 활용 가능하며, 모든 부품 분리 세척 및 교환용 부품의 별도 구매가 가능해 깨끗한 관리와 지속가능한 사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컬러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 컬러 라인(살몬오렌지, 스카이블루, 핑크)'과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데일리 컬러 라인(블랙, 그레이, 다크그린)'으로 구성돼, 사용하는 공간 또는 취향에 맞게 선택해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실용성을 고려한 섬세한 디테일로 제품 완성도도 높였다.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슬라이드식 뚜껑 △빨대 고정 및 틈새를 최소화해주는 패킹 △편리하고 위생적인 투명 뚜껑 △안정적인 논슬립 핸들 △바닥 손상과 소음을 줄여주는 일체형 논슬립 바닥 패드를 적용했다.
또한 제품 하단부는 자동차 컵 홀더에 안정적으로 들어가도록 디자인돼 장거리 운전에도 시원하고 넉넉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7월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26%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17일부터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코웨이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얼음 용량과 위생, 편의 기능 등 얼음정수기의 핵심 요소를 한층 강화한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는 글로벌 정수기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다시 한 번 만들어나가겠다는 자신감과 자부심을 제품명에 담았다. 코웨이는 지난 35년 간 고객의 생활 문화를 변화시키는 혁신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환경가전 트렌드의 '뉴 노멀'을 이끌어왔다. 1990년 첫 제품 출시 이래 코웨이 정수기의 전체 누적 판매량은 총 1500만 대를 돌파하는 등 독보적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신제품은 코웨이 대표 제품인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얼음 저장 용량을 확대해 사용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얼음정수기 라인업을 강화하고 시장 대응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는 자사 가정용 얼음정수기 중 최대 용량인 1.1kg의 얼음 저장고를 탑재했다. 이는 기존 아이콘 얼음정수기 대비 약 49% 커진 용량으로 제품 크기 변화는 최소화하면서 공간 효율성과 얼음 저장량은 극대화했다.
신제품은 더 커진 얼음 용량에 맞춰 제빙 성능 역시 효율적으로 구현했다. 코웨이의 특허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 기술'을 적용해 약 12분마다 신선한 얼음을 생성하며, 하루 최대 600개의 얼음을 만들어 여름철에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는 사용자 편의 기능도 한층 강화됐다. '스마트 원터치' 기능을 적용해 버튼 한 번으로 정량의 얼음을 간편하게 추출하고 얼음과 물을 동시에 추출하는 기능도 지원한다. 또한 얼음 크기부터 출수 용량, 온수/냉수 온도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신제품의 위생 관리 기능도 업그레이드됐다. △얼음 트레이 △얼음 저장고 △얼음 토출부 △얼음과 물 추출 파우셋 등 얼음이 생성되고 추출되는 모든 구간에 '7중 UV 살균' 기능을 적용해 위생적인 얼음을 제공한다. 여기에 얼음이 만들어지는 부분에 고온수 자동 살균 기능을 더해 이중으로 관리한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는 바이러스, 박테리아, 환경호르몬, 중금속 등 물속 유해 물질을 정밀하게 걸러주는 나노트랩 기반의 더블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언제나 깨끗하고 신선한 물과 얼음을 제공하며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인증하는 물맛 품질 평가 WTQ(Water Taste Quality)에서 최고 등급인 '그랑골드'를 획득해 우수한 물맛까지 인정받았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는 아이스 화이트, 아이스 그레이, 아이스 블루, 아이스 핑크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갤러리와 코웨이닷컴 홈페이지, 실시간 코디 매칭 서비스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쿠첸이 무더위 타파를 위한 여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쿠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정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동참해 열리는 밥솥 할인전과 쾌적한 여름나기를 돕는 가전 기획전으로 구성됐다.
먼저 오는 13일까지 열리는 1등급 밥솥 할인전에서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맞춰 쿠첸의 고효율 밥솥을 할인 판매한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은 최고등급 에너지효율 가전을 구매하면 인당 최대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가의 10%를 돌려주는 정부 지원 정책이다. 쿠첸몰 1등급 밥솥 할인전에서는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비 10%를 포함해 '121 플러스' '브레인' '더 뉴핏 듀얼프레셔' 밥솥을 최대 56%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어서 오는 31일까지 쾌적한 여름나기를 돕는 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불 없는 주방가전의 대명사인 '화이트 올파워 인덕션'과 여름철 악취 걱정을 줄여주는 '제로빈' 음식물처리기, 상쾌한 실내를 조성하는 '퓨어슬립' 제습기 등이 특가로 구성됐다.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 '제로빈'은 고출력으로 악취의 원인인 수분을 날리고 쿠첸만의 분쇄 기술로 음식물 부피를 압도적으로 줄여준다. '퓨어슬립'은 넉넉한 제습량에 자동 습도 조절, 저소음 설계로 사용이 편리해 주방 및 거실, 침실, 다용도실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하기 좋다.
이 밖에도 한증막 더위에 뚝 떨어진 입맛을 살려줄 '그레인' 밥솥을 최대 45% 할인가로 선보인다. '그레인' 밥솥은 잡곡 종류 및 쌀 품종별 취사 기능으로 취향에 맞춰 맛과 영양을 끌어 올린 잡곡밥과 백미밥을 즐길 수 있다. 스테인리스 내솥으로 여름철에도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바디프랜드가 마사지소파, 라클라우드 모션베드를 렌탈,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바디프랜드 프랜드위크' 프로모션을 9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펼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년 7월 9일경 바디프랜드 사명인 '친구(Friend)'와 연관이 깊은 날짜(7월 9일)를 연결해 진행하는 바디프랜드 만의 특별한 브랜드 행사다. 올해 프랜드위크 대상 제품은 신제품 마사지소파 파밀레 시리즈 중 하나인 '파밀레C', 혁신적인 슬립테크 기술력으로 최근 급변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모션베드 브랜드 라클라우드의 '헬스모션'과 'EZ모션'이다.
주요 제품들은 △프랜드위크 렌탈료 특별 할인 △기본 선납금 혜택 △제휴카드 청구할인 등 3가지 혜택을 중복해 받을 수 있다. 파밀레C의 경우 최대 혜택을 모두 적용받으면 렌탈료 '0원', 라클라우드 EZ모션과 헬스모션 침대는 렌탈료 '반값(EZ모션-60개월, 헬스모션-12개월)'으로 사용할 수 있다. 헬스모션과 헬스케어로봇을 함께 구매하는 경우 60만원의 할인 혜택이 추가된다. 구매 고객이 친구와 지인에게 카카오톡 초대 메시지를 보내 제품 구매까지 이어질 경우 각각 월 렌탈료 1개월 면제의 혜택도 주어진다.
행사 기간 중에 바디프랜드 라운지에서는 시원한 탄산수와 함께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무더위 쉼터'와 피부와 모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바디프랜드 에스테틱'도 함께 운영한다.
쿠팡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진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맞춰 고효율 가전을 대폭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쿠팡 고객들은 에너지 효율 1등급 가전제품 구매 시(유선 진공청소기는 2등급) 구매 비용의 10%(개인별 30만 원 한도)를 정부로부터 환급받을 수 있다. 대상 품목은 에어컨, TV, 냉장고, 식기세척기, 의류건조기 등 11개 품목이다. 대상 상품은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및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검색창에서 ‘에너지효율' 필터를 통해 쉽게 1등급 제품을 검색할 수 있다.
쿠팡은 정부 환급과 별도로 일부 상품에 대해 카드사별로 최대 50만 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정부 환급에 더해 카드사 할인까지 '더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일부 상품에 한해서는 장바구니 쿠폰, 즉시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Bespoke AI 무풍콤보 갤러리 청정 홈멀티형 에어컨 △LG 오브제컬렉션 4도어 디오스 냉장고 △TCL 4K HDR Google TV △위닉스 뽀송 제습기 등이 있다.
특히 쿠팡의 ‘로켓설치' 서비스를 이용하면 대형가전도 주문 후 다음 날 바로 무료배송 받을 수 있으며, 구매일로부터 최대 4주까지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기어때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세이프스테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정상적인 인허가 절차를 모두 밟은 '합법 숙소' 이용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기어때는 캠페인 참여 고객에게 5,000원 더하기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합법 숙소 이용하기로 동의한 고객만 받을 수 있다. 이달 22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제공하며, 발급 당일 자정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 기간은 다음 달 22일까지다.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최대 15% 국내 숙소 쿠폰과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적용 대상 숙소는 호텔을 제외한 국내 숙소이며, 모텔의 경우 대실에는 사용이 제한된다.
여기어때는 캠페인 참여 혜택과 함께 △인허가 숙소 확인 △숙소 안전설비 확인 △안전사고 예방 △영업 요건을 갖추지 않은 '불법 숙소' 신고 등 안전 숙소 확인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뉴욕에 프랜차이즈 호텔을 새롭게 선보이는 한편,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혜택 강화에 모든 역량을 집중한다고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미국 뉴욕 맨해튼 중심에 위치한 '더 뉴요커 호텔 바이 롯데호텔(THE NEW YORKER HOTEL BY LOTTE HOTELS, 이하 더 뉴요커 호텔)'을 리브랜딩 오픈했다. '더 뉴요커 호텔'은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국내외를 통틀어 처음 선보이는 프랜차이즈 1호 호텔이다.
프랜차이즈 계약은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운영 역량이 뒷받침돼야 가능하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미주 지역에서 롯데호텔 괌, 롯데뉴욕팰리스, 롯데호텔 시애틀, L7 시카고 바이 롯데호텔 등 4개 호텔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쌓아온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1050여 개 객실과 5개의 연회장, 3개의 레스토랑, 피트니스 등을 갖춘 '더 뉴요커 호텔'은 유명 호텔 그룹 '윈덤'의 프랜차이즈 호텔이었다.
1930년 개관 이후 10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뉴욕의 상징적인 호텔로 자리 잡았으며, 타임스퀘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등 주요 관광 명소와 인접해 관광과 비즈니스 고객 모두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꼽힌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글로벌 확장에 발맞춰 공식 홈페이지도 개편했다. 사용자 중심의 UI∙UX를 개선한 이번 리뉴얼은 회원 가입, 예약, 결제 등 주요 기능의 간소화와 접근성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특히, 회원 가입 시 직접 입력해야 하는 항목을 8개에서 3개로 간소화해 이용 효율성을 높였고 예약부터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완료 가능한 온라인 예약 결제 시스템도 체인별로 순차 도입 중이다.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괌, 시카고, 시애틀, 뉴욕 여행을 상품으로 한 총 5차례의 '골든 티켓 투 더 USA(Golden Ticket to the USA)' 이벤트도 준비했다.
괌 여행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첫 번째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괌 스위트룸 3박 숙박권과 인천-괌 2인 왕복 항공권(1명) △프리미엄 치즈케이크(60명) △롯데호텔 김치 4kg(6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객실 예약 또는 국내 체인 호텔 레스토랑 및 베이커리 등의 식음업장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리워즈 회원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결제 후 수신한 LMS의 이벤트 링크에서 '응모하기'를 클릭하거나, 결제 시 현장에서 제공되는 응모권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여름 시즌을 맞아 지친 기력을 북돋아 주는 신메뉴를 다채롭게 출시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에서 제철 식재료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서머 셰프 스페셜' 런치 세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완도 전복 사시미, 나고야식 장어덮밥, 문어 튀김 샐러드, 제철 과일 등으로 구성돼 원기회복에 좋다.
같은 기간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바'에서는 시원한 풀캉스를 위해 트로피컬 칵테일과 망고 주스, 수박 파인애플 쿨러 등 스페셜 음료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오는 31일부터 8월10일까지 최고급 랍스터를 즉석에서 바로 조리해 주는 라이브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도 여름철 입맛과 활력을 돋우는 보양식 메뉴를 다양하게 내놨다. 일식당 '사까에'에서는 담백한 육수의 명품 메밀 냉면과 특제 양념갈비로 구성된 '서머 스페셜' 런치 메뉴를 오는 8월31일까지 판매한다. 중식당 '남풍'은 신선한 해산물을 듬뿍 넣은 '시그니처 냉짬뽕'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 '온 더 플레이트'는 오는 25일부터 8월17일까지 전복, 랍스터 등 제철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씨푸드 뷔페'를 진행한다.
노랑풍선은 9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앱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옐로LIVE'를 통해 '싱가포르 5일'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3박 5일 일정에 하루 자유일정을 포함해 여유로운 휴식과 관광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인천에서뿐만 아니라 부산 출발이 가능해 지방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했으며 인천에서는 티웨이항공 또는 제주항공, 부산에서는 제주항공 또는 싱가포르항공을 선택해 탑승할 수 있다.
또한 전일정 4성급 시내 호텔에서의 숙박과 조식,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까지 가능하며, 노쇼핑까지 포함돼 있어 여유로운 여행을 보장한다.
관광 일정으로는 △싱가포르의 상징 '머라이언 공원' △거대 온실형 식물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싱가포르의 가장 오래된 공공정원 '보타닉 가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가득한 '센토사 섬'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했으며 △칠리크랩 △스팀보트 △페라나칸 등의 특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방송에서 예약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예약자 전원에게 △카야잼 1개+히말라야 립밤 1개를 제공하며, 선착순 예약 고객에게는 △바샤 커피(팀당 1박스/5명) △망고빙수(룸당 1개/20명) △생과일쥬스(인당 1잔/30명) 등의 특전도 증정한다.
아울러 삼성카드로 결제할 시에는 최대 8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까지 더해진다.
한편, 옐로LIVE 전용 특가는 노랑풍선 앱 메인에서 '알림 신청'을 설정하면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다음 특가 방송은 7월23일 오후 7시로,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알림 신청이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