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홀릭] PXG·쇼골프·마제스티·지티에스앤·볼빅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골프'는 1번홀부터 18번홀까지 차례로 규칙에 따라 골프공을 골프채로 쳐서 홀에 넣는 경기로, 홀에 들어가기까지 걸린 타수가 적은 사람이 경기에 이기는 운동이다. 18홀까지 총 72타를 기록한 경우 '싱글 플레이어'라고 한다. 프로에 준하는 실력을 갖춘 사람을 이르는 표현이기도 하다. 이 기사를 보는 골퍼들이 모두 싱글 플레이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유용한 골프 정보를 제공한다.

PXG 공식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에서 PXG GEN7 0311아이언 세트 구매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PXG 슈가대디3 웨지 한 자루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조건은 전국 PXG 공식 대리점을 통해 PXG GEN7 아이언을 6피스 이상 세트 구성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PXG 웨지 스테디셀러인 '슈가대디3' 밀드웨지 1피스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전국 대리점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 증정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슈가대디3' 웨지는 100% 밀링 단조 공법으로 제조된 PXG의 스테디셀러 웨지 모델로, 부드러운 타구감과 그린 주변의 다양한 환경에서도 볼 컨트롤에 있어 안정감 있는 샷을 구현하는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쇼골프(대표 조성준)가 운영하는 쇼골프 김포공항점이 직장인·대학생 골퍼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과 야간개장 서비스로 방문객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장마철이 시작되며 무더위와 높은 습도로 낮 시간대 골프 연습이 어려워지자 상대적으로 쾌적한 밤 시간대를 활용하는 골퍼들이 늘어난 것이 주효했다. 올해 1월부터 6월25일까지 야간 시간대에 쇼골프 김포공항점을 찾은 방문객은 총 1만6230명으로, 2년 전 동기 7118명 대비 228% 증가, 5.1배의 성장을 기록했다. 올해 야간 방문객 수가 지난해 연간 야간 방문객(2만8736명)을 훌쩍 넘어설 것으로도 전망된다. 한편 김포공항점의 레슨 프로그램은 골프 입문자 대상 기초반, 중상급자 대상 △스윙 △어프로치 △퍼팅 심화반 △다음날 라운드나 교정이 급한 고객을 위한 15분 원 포인트 긴급 처방 레슨 등 고객 상황에 따라 세분화된 맞춤형 레슨으로 구성돼 있다. 전문 강사진이 1:1 코칭을 통해 실전 기술을 체계적으로 지도하며, 골퍼 개인의 니즈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마제스티골프(대표 츠카모토 슌스케)가 고객들에게 마제스티골프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접점을 강화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마제스티골프는 지난달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마제스티골프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마제스티골프는 고객과의 접점을 한층 더 확대해 나가고 있다. 먼저 마제스티골프는 지난달 21일 마제스티골프프라자 강남에 6명의 당첨 고객을 초청해 골프 레슨 1타 강사로 알려진 박하림 프로와의 프라이빗 원 포인트 레슨을 제공했다. 이 자리에서 고객들은 자세 교정부터 실전 Q&A까지 이어지는 1:1 맞춤형 코칭을 통해 보다 세밀하고 최적화된 지도를 받았으며, 차별화된 레슨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이어 23일부터 나흘간 당첨자 4명과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8명을 대상으로, 명문 루스츠 리조트와 브룩스 컨트리클럽에서 골프투어 필드 레슨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마제스티골프 소속 홍태경 프로, 유기현 프로가 함께한 이번 프로그램은 현장 중심 교육을 결합한 고품격 체험으로, 프로들이 직접 라운딩에 참여해 실제 필드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제공했다. 마지막으로 27일에는 '럭키 드로우' 골드바 당첨 고객을 위한 24K 순금 10돈 증정식이 마제스티골프프라자 강남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츠카모토 슌스케 대표가 참석하여 고객을 만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순금을 직접 수여했다.


지티에스앤(대표 방운식·박현철)이 벤처 투자 전문 운용사 인피니티툼파트너스로부터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이번 투자를 계기로 지티에스앤은 기술 고도화와 글로벌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속도를 내며, 기술력 중심의 기업가치 '퀀텀점프'를 실현해 나갈 계획으로, 지티에스앤의 기술력과 시장 확대 가능성이 이번 투자 결정의 핵심 요인으로 평가받았다. 한편 지트에스앤은 10여 년간 자체 기술로 개발한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를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아파트 커뮤니티 대상 렌탈형 서비스를 선보이며, 시장을 개척해 왔다. 2025년 기준 30만 세대 이상이 사용하는 등 아파트 커뮤니티 내 설치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초기 설치 비용 부담을 낮춘 '무상 체험 설치'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해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지난 6월에는 파크골프 전용 시뮬레이터 '플레이 파크골프'를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신규 레저 시장 진입에도 성공했다. 이번 투자를 바탕으로 지티에스앤은 △기술 경쟁력 제고 △브랜드 전략 강화 △글로벌 유통망 확대 등 사업 전반의 성장 동력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볼빅(206950, 대표 홍승석)이 낮부터 밤까지 모든 라운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차세대 멀티 골프볼 '엑시아 네온'을 출시했다. '엑시아 네온'은 세계 최초 '듀얼 잉크 360 퍼팅라인'을 적용한 골프공으로, 낮에는 그라데이션의 선명한 컬러라인이 티샷과 퍼팅에 도움을 주며 UV라이트가 볼에 투영 시 네온 컬러의 형광 효과가 발산돼 시각적 선명도가 배가된다. 특히 야간 라운드의 어두운 지역 및 암전 상태에서는 네온 라인의 야광 기능이 스스로 발휘돼 나이트 골프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뿐만 아니라 네온볼은 부드러운 타구감과 강한 반발력을 구현하는 S.H소프트 듀얼 코어를 탑재해 낮은 헤드 스피드에서도 효율적인 에너지 전달과 안정적인 탄성을 제공한다. 또 F.N.C 유광 논슬립 코팅이 적용돼 마찰력을 높이고 숏게임 스핀 성능을 향상시키며 장마철 수분이 많은 그린에서도 일관된 퍼팅 롤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322구조로 설계된 딤플은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여 고탄도 비행과 최상의 비거리를 구현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프홀릭] PXG·쇼골프·마제스티·지티에스앤·볼빅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