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CJ ONE, 테라 포인트 마케팅 진행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하이트진로가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 출시 6주년을 맞아 CJ ONE과 협업을 통해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 소비자 접점 확대와 브랜드 친밀도 강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테라 x CJ ONE 로고 [사진=하이트진로](포인트경제)
하이트진로 테라 x CJ ONE 로고 [사진=하이트진로](포인트경제)

하이트진로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테라 453mL의 8캔 팩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J ONE 1200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제품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스크래치 쿠폰 바우처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어 출시 8주년을 맞은 국내 발포주 판매 1위 브랜드 ‘필라이트’도 이번 CJ ONE 포인트 적립 이벤트에 함께 한다. 필라이트 355mL 6캔팩 구매하는 CJ ONE 500 포인트 적립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하이트진로는 CJ ONE과 연계된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테라 음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최근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일상 속 소비자 혜택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는 점에 주목하여 CJ ONE과 함께 고객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테라의 활동 영역을 확장해 국민 대표 맥주로서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CJ ONE은 310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로, CJ 브랜드(올리브영, CGV 등)는 물론 메가MGC커피, 이마트24 등 다양한 브랜드 60여 곳에서 적립·사용이 가능하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트진로-CJ ONE, 테라 포인트 마케팅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