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26일부터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세븐틴의 정규 5집 'HAPPY BURSTDAY' 판매와 더불어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세븐틴의 컴백일인 26일에 맞춰 서울 동대문던던점(동대문 소재), 잠실챌린지스토어점(잠실 소재), 종로재동점(종로 소재)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하며, 바로 다음 날엔 지방 거점 지역 3곳(롯데백화점 부산본점 7층 사은행사장 세븐일레븐 미니 부스, 뉴웨이브대전둔산점, 전주뉴타운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세븐일레븐에서 선보이는 정규 5집 'HAPPY BURSTDAY'는 세 가지의 버전(NEW ESCAPE, NEW MYSELF, NEW BURSTDAY)으로 구성됐으며 3개의 다른 컨셉으로 파격적인 변화를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드러내겠다는 세븐틴의 의지가 담겨있다.
세 버전으로 선보이는 일반반 앨범은 저마다 다른 개성을 나타냈다. NEW ECSAPE는 접이식 조각 케이크 모양의 구성품을 메인으로 출시했으며, NEW MYSELF는 랜덤 퍼즐, NEW BURSTDAY는 BURSTDAY 태그와 봉투가 들어있는 등 버전별로 다양한 구성품이 들어있다.
단 7일간만 진행하는 세븐일레븐 K-POP 팝업에서는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세븐일레븐앱 동일)를 함께 준비했다. 앨범 구매 시 세븐일레븐 단독 셀카 포토카드 12종을 만나볼 수 있다.
오직 세븐일레븐 오프라인 현장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있다. 앨범 3종 중 1종 구매 시 스크래치 복권 1장을 제공하며 당첨자에 추후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겨있는 앨범을 추가로 증정한다.
서울 동대문던던점과 잠실챌린지스토어점에서는 세븐틴의 색으로 가득 찬 문화체험 공간도 조성된다. 멤버들의 모습을 메인으로 넓게 구성된 포토존 및 점포 기둥을 활용한 멤버들의 컨셉 사진 배치, 그리고 앨범 컨셉과 관련된 다양한 소품 등 볼거리로 가득채워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멤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남길 수 있는 메시지존도 구성해 즐길 거리를 더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전통적인 먹거리를 뛰어넘어 패션, 뷰티, 레저상품, 택배 서비스, 중고 거래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의 시그니처 이벤트 중 하나로 자리 잡은 '세븐일레븐 K-POP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는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해 앞으로도 팬덤 문화 정착 플랫폼으로써 역할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홈플러스가 오는 28일까지 장바구니 부담이 커진 고객들을 위해 밥상 물가 안정을 책임지는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까지 식탁 필수 먹거리를 총망라해 파격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하는 '밥상 물가 안정 농산물' 행사에서는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각종 국산 과일, 채소, 건식 상품을 20% 할인가(최대 2만원 한도 이내)에 제공한다.
오직 주말에만 만나볼 수 있는 초특가 행사 '토요일! 토요일은 홈플'에서는 신선 먹거리부터 다양한 가공식품을 파격가로 선보인다. 23~24일 이틀간 7대 카드 결제 시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100g/점포별 취급등급 상이/온라인 제외)'은 50% 할인하고 '행복대란 30구(서귀포점 제외)'는 1인 1판 한정으로 1000원 할인해 판다. '러시아산 킹크랩*(1.5kg 내외/온라인 제외)'은 7만원대 초특가에 무료 찜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오뚜기 크러스트피자 4종(교차구매 가능/행사상품에 한함/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은 1+1으로 내놓는다.
24일 단 하루, 7대 카드 결제 시 '항공직송 캘리포니아 체리(팩/미국산/450g)'는 5000원 할인해 팔고 '팔도 왕뚜껑 컵라면(110g*6입)'은 50% 할인, '롯데칠성 아이시스(2L*6입)'는 60%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인기 브랜드 제품을 파격 할인하는 '웰컴백! 브랜드 대전'에서는 4대 카드로 샘표/코카콜라 전 품목을 4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브랜드간 합산 가능/1일 1회, 당일 영수증에 한함/영수증 분할/합산 불가/비연속식 증정)을, CJ제일제당, 롯데웰푸드, 해테제과식품, 롯데칠성음료, 오리온, 크라운제과, 동원F&B 등 7대 브랜드 90여종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상품권(브랜드간 합산 가능/1일 1회, 당일 영수증에 한함/영수증 분할/합산 불가/비연속식 증정)을 증정한다.
우선 '샘표 양조간장 701(1.7L)'은 '샘표 폰타나 파스타 소스 10여종(동일가격 교차구매 가능/행사상품에 한함/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은 1+1 행사를 한다.
서울우유 상품도 부담 없는 가격대로 더욱 폭넓게 준비했으며 이 밖에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보먹돼 전 품목(상품별 중량 상이/점포별 취급품목 상이, 양념육 제외)'은 최대 50% 할인하고, 100% 스페인산 아보카도만 사용해 270도의 높은 발연점으로 튀김, 구이 등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신상품 'BOVEDA 아보카도 오일(1L/취급점포에 한함)'은 전점 2만개 한정으로 5000원 할인해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은 이달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RS-28 세럼을 더욱 강력한 포뮬라로 업그레이드한 2세대 리뉴얼 버전 'RS-28 리주베네이션 세럼(이하 RS-28 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위스퍼펙션의 28년 전통 피부노화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기존 제품 대비 19배 더 늘어난 강력한 유효 성분이 함유돼 있다. 자체 엑소좀 기술을 통해 1.9배 더 깊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도록 도와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결, 피부톤, 피부밀도를 개선 효능을 검증받았다.
RS-28 세럼은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3단계 리버스에이징 시스템을 통해 피부의 광채 에너지를 깨워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광채를 부여한다.
먼저 1단계는 RS-28 세럼에 새롭게 함유된 셀룰라 아이리사® 바이오-액티브 및 NAD+ 부스터가 피부 속 장수 스위치를 활성화해 어려보이는 피부 상태로 관리해주는 역할을 한다. 이 과정에서 죽은 각질 세포가 탈락하고 피부 턴오버 주기인 21일로 관리해준다.
2단계는 효모 추출물 및 크리스탈 펩타이드가 피부를 깨끗이 정화해 속부터 피어나는 건강한 코어 광채를 되찾아준다. 마지막 3단계는 알테로모나스발효추출물 및 스위스 에델바이스 꽃/잎 추출물이 피부 구조를 강화해 탄력과 밀도가 개선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스위스퍼펙션은 만 20~49세 성인 20~25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다. RS-28 세럼 4주 사용 후 피부결 개선과 흡수력에서 만족도 100%를 기록했으며, 피부 광채와 생기, 탄력, 투명도, 피부 컨디션 개선 효과에 관한 설문에서 만족도 95%를 입증했다.
리뉴얼된 RS-28 세럼은 가볍고 수분감 있는 기존 제형을 유지하면서 풍부한 영양감과 강력한 광채 부스팅 효과를 줄 수 있는 고농축 제형으로 개선됐다. 또한 피부 안정성 '무자극성'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매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자사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신규 라인 '타임 파리(TIME PARIS)'의 2025 S/S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타임 파리는 한섬이 글로벌 패션 시장을 공략해 최근 새롭게 선보인 컬렉션으로, 2025 S/S 신제품은 실크, 튤(실크·나일론 등으로 망사처럼 짠 천) 등 가벼운 소재에 파스텔톤의 시원한 색감을 적극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새틴 러플 언밸런스 헴 드레스' '히든 버튼 울 블레이저' '실크 블렌드 자카드 프린지 쇼츠' 등이 있다. 제품은 더현대 서울 2층 타임 파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 더한섬닷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이 지난 4월 오픈한 본점 더 헤리티지 5층에 위치한 '하우스오브신세계 디저트살롱'에서 한국 다과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차와 병과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 메뉴는 우리 차와 병과로 구성된 다과 세트이며, 신세계백화점 한식연구소가 직접 개발해 소개하는 차와 병과로 구성된 '대표 다과 세트'와 제철 별미를 제안하는 '계절 다과 세트'가 있다.
우리 땅에서 나고 자란 차에 꽃, 과실, 작물 등 재료를 선별해 만든 신세계만의 특별한 차와 병과를 통해 한식 다과의 미학을 경험할 수 있다.
러쉬코리아가 국제 생물다양성의 날(5월22일)을 맞아 멸종위기 핵심종 보호 메시지를 담은 '후탄(Hutan)' 배쓰 밤을 선보였다.
'후탄' 배쓰 밤은 러쉬의 새로운 후원 활동인 '러쉬 기빙'의 첫번째 '키스톤(Keystone)' 제품이다. '키스톤'은 생태계 생물다양성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핵심종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첫 주자인 '후탄'은 인도네시아 시메울루에 섬의 긴꼬리원숭이 보호와 열대우림 복원 프로젝트를 후원한다. 앞으로 출시될 '키스톤' 제품들은 보전이 시급한 서식지와 핵심종을 위해 설계될 예정이다.
이번 제품은 올리바넘과 베르가못 오일을 함유해 달콤하고 싱그러운 과일 향을 전하며, 러쉬의 '술타나 오브 솝(Sultana Of Soap)'을 떠올리게 한다. 또한, 은은한 초록빛으로 물에 녹으며 숲을 연상시키는 분위기를 연출함으로써, 욕조에서부터 환경 문제 해결에 참여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LF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DAKS GOLF)'가 여름철 스마트한 라운딩을 위한 최적의 아우터 '에어리 시리즈(AIRY SERIES)'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어리 시리즈'는 초경량 설계와 기능성 소재를 통해 탁월한 통기성과 뛰어난 활동성을 모두 갖춘 여름 전용 골프웨어 아우터로, 예측하기 어려운 날씨 변화와 강한 자외선에도 쾌적한 플레이를 가능케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통기성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하고, 미세한 펀칭 디테일인 '에어홀'을 더해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준다. 한 손에 들어올 정도의 초소형 패킹이 가능한 패커블 디자인으로 골퍼의 플레이 리듬을 흐트러뜨리지 않는 스마트한 스타일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스포티 점퍼와 바람막이부터 후드 숏 사파리 점퍼, 롱 사파리 점퍼, 후드 블루종 스타일 점퍼, 반소매 점퍼, 조끼 스타일까지 총 2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남성용 대표 아이템은 '에어리 데일리 점퍼'다. 리넨과 표면이 유사한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가볍고 몸에 달라붙지 않으며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땀이 많이 나는 목 부분에는 메쉬 소재를 접목해 통기성을 높였다. 깔끔한 솔리드 컬러에 닥스를 상징하는 'DD'로고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여성용 대표 아이템은 '에어리 후드 블루종 점퍼'다. 다이아몬드의 화려한 패턴이 시선을 사로잡는 후드 점퍼로,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의 강연 터치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여름 라운드를 완성해 줄 아이템이다. 후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매력을 강조했으며, 밑단에 부착된 드로스트링을 활용해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은은한 새틴 소재의 광택감이 돋보이는 '에어리 펀칭믹스 베스트', 20데니아의 수입 경량 소재를 활용한 '에어리 반소매 점퍼' 등 다양한 소매 길이의 아우터가 준비돼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에스파 윈터와 함께한 2025 여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뉴발란스는 '컬리지 클럽(College Club)' '뉴발란스 썸머 리추얼(New Balance Summer Ritual)' 등 윈터의 매력을 담은 두 가지 컨셉의 화보를 선보였다.
스포티와 클래식 캐주얼을 아우르는 패션을 담은 '컬리지 클럽(College Club)' 캠페인은 22일부터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컬리지 클럽(College Club)' 화보 속 윈터가 착용한 메인 아이템 ‘UNI 컬리지 클럽 반팔티'와 ‘UNI 트랙 클럽 반팔티'는 아치형 볼드체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채로운 컬러와 함께 변형이 적은 탄탄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냉감 기능의 소프트 쿨(SOFT COOL) 소재로 여름철에 입기 좋다.
건강미 넘치는 윈터의 여름 감성을 담은 '뉴발란스 썸머 리추얼(New Balance Summer Ritual)' 캠페인은 26일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해당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WOMEN 트랙 크롭 링거 반팔티'는 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소재가 적용됐다. 컬러 배색이 적용된 디자인으로 스포티 룩은 물론 데일리 룩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인 ‘WOMEN 3.5부 트랙쇼츠'는 여름철 입기 좋은 기장감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코디가 가능하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4일 오전 1시10분부터 60분간 TV 방송을 통해 인기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맘마미아!는 스웨덴의 전설적인 팝 그룹 아바(ABBA)의 명곡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LG아트센터 서울에서 7월26일부터 10월25일까지 약 3개월간 공연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뮤지컬 맘마미아!의 VIP석과 R석 티켓을 40% 할인해 판매한다.
정식 예매일보다 빠르게 좌석을 선택할 수 있는 선예매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을 통해 티켓 구매 시 휴드폰으로 예매권 번호가 발송되며, 정식 예매일(6/11)보다 하루 앞선 6월 10일부터 공식 티켓 사이트를 통해 예매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맘마미아!의 대표 배우들이 출연해 뮤지컬 장면을 라이브로 선보인다. '도나'역의 최정원, '타냐'역의 홍지민과 김영주, '로지'역의 박준면, '해리'역의 이현우까지 5명의 주연 배우가 출연해 '댄싱 퀸', '수퍼트루퍼(Super trouper)' 등 뮤지컬 대표곡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방송은 지난 2020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관객 감소로 중단된 뮤지컬 티켓 판매 방송을 5년 만에 재개하는 첫 방송이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2018년 홈쇼핑 업계 단독으로 뮤지컬 '시카고' 티켓 방송을 선보인 이후 3년간 뮤지컬 티켓 방송을 진행해왔는데, 모든 방송이 목표 매출의 3배 이상을 달성하거나 준비 물량이 전량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코웨이가 빌트인 정수기에 대한 소비자 요구를 모두 담아낸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CHP-1111N/1112N)'는 빌트인 정수기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사용성을 세밀하게 분석해 주방 공간 활용성과 인테리어, 위생 관리, 사용 편의성 등 모든 요소를 사용자 관점에서 완성도 높게 구현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싱크대 하부에 본체를 설치하고, 위에는 슬림한 파우셋만 노출되는 빌트인 구조로 주방 공간을 한층 넓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180도 회전이 가능한 파우셋은 공간에 제약 없이 어떤 위치에서도 물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는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온수 온도 설정과 맞춤 추출 기능을 개선했다. 온수 탱크의 온도는 50℃부터 95℃까지 5℃ 단위로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120ml부터 1L, 연속 추출까지 지원하는 5단계 맞춤 추출 기능까지 갖춰 아기 분유부터 커피, 차, 요리 레시피 등에 필요한 물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빌트인 구조 특성을 반영해 위생 관리도 강화했다. 고온수 살균 기능을 적용해 물이 지나는 유로를 주기적으로 살균해 항상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국제 시험인증기관 TÜV SÜD(티유브이 슈드)로부터 대장균, 녹농균, 황색 포도상구균에 대한 99.9% 이상 살균 효과를 검증받아 위생에 대한 신뢰를 높였다.
여기에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는 물론 미세플라스틱까지 제거하는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항상 신선한 물을 제공하며,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물맛 품질 인증 WTQ(Water Taste Quality)에서 최고 등급인 '그랑골드'를 획득해 뛰어난 물맛까지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어두운 곳에서도 출수 컵 위치를 불빛으로 비춰주는 포인트 라이팅 △온수·정수·냉수에 따라 변하는 추출 버튼 라이팅 △조그 다이얼과 터치식 조작부 △제품 제어와 스마트한 관리를 돕는 아이오케어 플러스(IoCare+) 등 사용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이 적용됐다.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는 어느 주방에도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색상의 페블 그레이, 쿼츠 브라운, 아이언 실버, 아이시 블루 등 4가지로 출시됐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코웨이갤러리 직영 매장과 코웨이닷컴 홈페이지, 실시간 코디 매칭 서비스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의 빠른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이 최근 주말배송 대상 지역을 기존 수도권에서 전국으로 확장, 본격적인 '주7일 배송'을 운영한다. 수도권 거주 고객들은 지난 2월부터 '주말 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는데, 이제 그 외 전국 지역에서도 주말을 포함해 휴일에도 익일배송이 가능해졌다. 토요일 자정(00시) 전까지 주문 시 일요일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빠른 주말배송 서비스를 알리고자 매달 정기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는 11번가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5월 '슈팅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일요일에도 배송 받을 수 있는 '슈팅배송'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5월 '슈팅데이'에는 농심켈로그, LG생활건강, 한국마즈가 참여해 신상품 체험딜과 할인행사를 비롯해 포인트 추가적립, 단독 사은품 증정 행사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브랜드별 단독 사은품 증정행사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농심켈로그 '프링글스'(110g 12개+53g 12개) 구매 시 선착순으로 '프링글스'의 브랜드 캐릭터인 Mr.P(미스터 피) 나들이 폴딩박스와 지비츠 3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국마즈 '이클립스'(34g 8개) 구매 시 '엠앤엠즈' 선글라스를, '트윅스·스니커즈 미니스'(760g)와 '몰티져스 트러플'(200g 2개) 구매 시 '몰티져스' 버킷햇을 선착순 제공한다.
'테크' 세탁세제, '엘라스틴' 샴푸, '온더바디' 바디워시, '바디피트' 생리대 등 LG생활건강의 인기 생필품 구매 시 11페이 포인트 7%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배스킨라빈스' 5000원 교환권(5만원 이상 결제 시)도 증정한다.
'5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5만원 이상 결제 시)도 행사 기간동안 ID당 매일 발급돼 더욱 알뜰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은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간이용권은 오는 7월18일까지 쿠팡트래블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63%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은 2026년 4월 30일까지 워터파크, 스파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여름철 물놀이부터 겨울철 온천까지 사계절 가족 휴양에 적합하다. 해당 상품은 구매 후 7월 18일 이내 사용자 등록 절차를 거쳐 이용할 수 있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3인권, 4인권 구매자에게는 풍성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구매 시 △태기산 곤돌라 무제한 이용권 △객실 이용권 2매(토·일·연휴 및 성수기 추가요금 별도) △상상놀이터 시즌 3회 이용권 △스노우빌리지 눈썰매장 3회 이용권(25/26 시즌) 등이 포함된다.
알리익스프레스가 맘앤키즈 제품군의 정품 유통 강화와 소비자 신뢰 확보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육아용품은 특히 안전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만큼, 알리익스프레스는 정품만을 유통하는 시스템 강화와 검증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의 일환으로 알리익스프레스는 5월23일까지 '유한킴벌리 브랜드데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는 유한킴벌리의 대표 브랜드인 하기스, 그린핑거, 크리넥스, 스카트, 좋은느낌 등이 참여해 정품 인증된 육아 및 생활 필수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특히 하기스 기저귀와 그린핑거의 유아 전용 위생 제품군은 피부 자극과 안전성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신뢰하고 선택하는 대표 품목이다. 정품 여부가 구매 결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육아용품의 특성상, 알리익스프레스는 해당 제품군에 엄격한 정품 보장 기준을 적용하고, 검증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품질 신뢰도를 높여가고 있다.
SK스토아는 최근 홈쇼핑 업계에서 금고가 인기 상품으로 떠오르자 '선일금고 스페셜 에디션'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국내외 미술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김지희 작가와 특별 협업을 통해 마련했다. 김지희 작가는 동물과 보석 등으로 꾸며진 안경과 이를 착용한 여성을 통해 존재와 욕망의 주제를 전달한다.
이 '실드 스마일(Sealed Smile)' 시리즈는 큰 유명세를 타며 원화가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되기도 했다. 또한 김지희 작가는 패션과 뷰티 등 다양한 브랜드와 '아트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하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아우르는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에 SK스토아를 통해 선보이는 '선일금고 스페셜 에디션'은 디자인 금고에 김지희 작가의 '실드 스마일' 시리즈를 비롯한 4개 작품을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금고 전면에 해당 작품을 배치해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한다.
선일금고는 최근 안전 자산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늘며 TV홈쇼핑 업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5mm 두께 4개와 28mm 두께 3개 등 총7개 2방향으로 이뤄진 초대형 빗장과 첨단 지문 인식 보안 장치, 외부 충격 감지 시스템, 비밀번호 5회 입력 실패 시 3분 경고음 등의 기능으로 우수한 보안 능력을 자랑한다.
오는 25일 22시31분 SK스토아 TV 판매 방송을 통해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며 방송에서만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지원해 월 5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김지희 작가의 작품 카드 4장까지 추가 증정한다.
오아시스마켓이 가정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내달 4일까지 2주간 '밥상물가 안정 농산물 할인지원'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농림축산식품부 및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함께하는 농축산물 할인지원 사업의 일환이다. 최근 식재료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계의 부담을 덜고, 국산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고자 마련됐다. 오아시스는 자체 할인 혜택에 더해 농산물 할인지원 20% 쿠폰을 추가 제공해 소비자는 행사 품목을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기획전은 성주참외, 완숙토마토 등 GAP 인증 제철 과채를 비롯해 국내산 시금치, 대파, 마늘 등 신선 채소, 유기농 현미 등 잡곡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각 품목별로 구성된 총 400여 개의 상품은 모두 국산 농산물로 우수한 품질과 신선도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할인품목과 할인혜택이 크게 확대됐다. 할인 품목은 평소 5~10개 수준에서 약 200개로 대폭 늘었으며, 1인당 할인 한도도 주당 최대 1만 원에서 2만 원까지 두 배로 상향돼 소비자 체감 혜택이 더욱 커졌다.
CJ온스타일이 본격 리뷰형 커머스 콘텐츠를 선뵌다. 방송인 강수정과 함께 리뷰 전문 IP <선넘는 찐리뷰 홍콩댁 강수정>(이하 '홍콩댁 강수정')을 오는 24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홍콩댁 강수정'은 방송인 강수정이 실제로 사용해본 상품만을 엄선해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다. 강수정은 한국과 홍콩을 오가는 분주한 워킹맘으로 SNS채널을 통해 식품부터 리빙,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소개하며 '홍콩댁 강수정'이라는 별명으로 주목받았다.
자타공인 맥시멀리스트이자 남다른 쇼핑 열정으로 꾸밈없는 리뷰 콘텐츠를 선보이며 높은 신뢰를 얻어왔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강수정의 에너지와 커머스 적합성을 높게 평가해 본 IP의 메인 진행자로 낙점했다.
홍콩댁 강수정은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강수정이 최소 한 달 이상 직접 사용해본 진솔한 사용기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콘텐츠 형식 또한 기존 커머스 방송 형식과 달리, 강수정의 일상 브이로그(생활 기록 영상) 형식을 더했다.
실제 사용하는 모습과 솔직한 리뷰를 자연스럽게 녹여내 시청자의 공감과 신뢰를 높이는 동시에 라이프스타일에 밀착된 큐레이션으로 콘텐츠의 몰입도를 강화했다. 홍콩댁 강수정은 향후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SNS 숏폼 콘텐츠 등으로도 확장해 고객과의 접점을 다채롭게 넓혀갈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뷰티(겟잇뷰티with유인나), 패션(한예슬의 오늘뭐입지), 리빙(안재현의 실내합니다) 등 셀럽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이르는 카테고리 전문형 IP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홍콩댁 강수정' 론칭을 통해 리뷰형 콘텐츠 영역으로까지 IP를 확장하며, 콘텐츠 포트폴리오 다각화와 동시에 고관여 상품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팬덤형 커머스로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홍콩댁 강수정은 격주 금요일 오후 8시 45분에 선보일 예정이며, 첫 방송에 한해 토요일 7시 30분 특집방송이 편성된다. 리빙, 식품, 헬스, 인테리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 상품과 건강, 교육 등 웰니스 상품도 선보인다. 1회차는 '앳센셜 냉감패드', 2회차는 '닌자 아이스크림 제조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첫 앰버서더 프로그램인 '레고 빌더스 클럽'을 출범하고 국내 성인 팬덤 확장에 나선다.
이번 프로그램은 취미로 레고 조립을 즐기는 성인층이 늘어남에 따라 레고 어덜트 시리즈의 매력을 더욱 친숙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레고코리아는 레고 보태니컬, 테크닉, 아트 등 다양한 어덜트 제품군을 중심으로 빌더스 클럽 멤버들과 협업을 전개하며 성인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레고코리아는 서로 다른 분야에서 독창적인 개성과 영향력을 겸비한 배우 고민시, 가수 츄, 방송인 덱스, 커플 인플루언서 '젤라필(젤라비X재필)'을 '레고 빌더스 클럽'의 첫 멤버로 선정했다. 이들은 모두 실제 레고 팬으로 알려진 인물들로, 향후 1년간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콘텐츠를 통해 레고 어덜트 시리즈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전달할 예정이다.

먼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고민시와는 레고 조립이 주는 몰입감과 마음 챙김의 가치 알리기에 집중한다. 레고 제품을 조립하며 일상 속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강렬한 연기와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가수 츄와는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톡톡 튀는 감성을 담은 콘텐츠를 통해 레고 어덜트 시리즈가 주는 일상 속 즐거움 전파에 나선다.
레고 팬으로 잘 알려진 방송인 덱스와는 정교한 디테일이 특징인 테크닉 및 모듈러 제품 등을 통해 도전과 성취 의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힙한 감성의 커플 인플루언서 '젤라필(젤라비X재필)'과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레고 조립의 가치를 알린다.
롯데호텔 월드가 증가하는 테니스 인구와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국제 규격을 갖춘 투숙객 전용 실내 테니스코트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에이스 스테이(Ace Stay)'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테니스코트는 롯데호텔 월드 5층에 위치해 있으며, 기존의 인도어 골프 연습장을 리뉴얼해 일부 공간을 테니스코트로 탈바꿈시켰다.
약 295평(974m2) 규모의 테니스코트는 국제 규격을 갖춘 단면 코트로, 천장 최고 높이는 아파트 6층 높이에 달하는 13.8m로 시원한 개방감을 자랑한다. 바닥은 우레탄 소재에 아크릴 코팅 처리를 더해 무릎 피로도를 낮추고 마찰력을 줄였다.
패키지는 2인형과 4인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실내 테니스코트 1시간 이용권과 함께 아메리칸 스포츠 브랜드 '윌슨(Wilson)'의 타월 및 헤드밴드, 손목밴드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단식 경기를 위한 2인형에는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클럽 디럭스 룸 1실, 델리카한스 테이크 아웃 건강주스 2잔, 사우나 2인이 포함되며, 복식 경기에 적합한 4인형은 클럽 디럭스 룸 2실, 건강주스 4잔, 사우나 4인 등으로 구성됐다.
테니스코트 운영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이용시간은 체크인 시 지정 가능하며, 롯데호텔 월드 피트니스 회원 역시 사전 예약을 통해 테니스코트를 이용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서울의 대표 핫플레이스 성수동과 연계한 체험형 호캉스 패키지 '두근두근 성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두근두근 성수' 패키지는 최근 국내 MZ 세대는 물론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성수 지역의 트렌디한 콘텐츠를 호텔 숙박과 연계해 차별화된 호캉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고객은 워커힐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은 물론, 성수동 곳곳을 탐방하며 여행하는 재미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패키지의 핵심은 '성수동 스탬프 미션'이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쿠폰을 소지한 고객은 성수동 내 제휴 매장을 방문해 결제 시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투숙 기간 중 스탬프를 획득한 쿠폰을 다시 프런트에 제시하면 호텔 객실 및 레스토랑, 바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워커힐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제휴 매장은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구성했다.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정근날' '오브유' '까요미' 등 다양한 분야의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부터 '살롱 드 호우섬' '메종 파이프 그라운드' '이짜' 등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그리고 '스탠다드브레드 성수' '에트레 베이크 하우스' '클래식 해례커피' 등의 감각적인 카페와 베이커리까지 총망라했다.
특히 이번 제휴에서는 뷰티와 패션 분야에도 중점을 두어, 자연주의 콘셉트의 플래그십 스토어 '이니스프리 디아일', 파인다이닝에서 영감을 받은 스킨케어 브랜드 '쿠오카', 프라이빗 헤어살롱 '텍스처 서울숲'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성수동 스탬프 미션이 포함된 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 혹은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딜럭스룸 1박과 웰니스 사우나 입장 혜택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워커힐 내 레스토랑 10% 할인, 리워즈 포인트 적립, 유료 멤버십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에 세계적인 파티셰 '질 마샬(Gilles Marchal)'이 찾아온다.
신라스테이는 이 달 25일 세계적인 파티셰 '질 마샬'과 함께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카페 '웨이브리스'에서 미식 이벤트인 '보야지 슈크레 위드 질 마샬(Voyage sucré with Gilles March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달콤한 여행'을 뜻하는 이번 행사는 프랑스 디저트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미식 이벤트로, 세계적인 프리미엄 디저트 전문점 '라 메종 뒤 쇼콜라(La Maison du Chocolat)'의 인터내셔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5년간 역임한 질 마샬이 직접 개발한 디저트 5종과 함께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제과 명장 질 마샬과의 만남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주 자연과 프렌치 디저트의 조화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의 카페 '웨이브리스'에서 진행된다. 이호테우 해변이 한눈에 펼쳐지는 탁 트인 공간에서 프랑스 전통 디저트 5종과 스페셜티 음료의 페어링을 즐기며 '달콤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디저트 5종은 △딸기 잼과 신선한 바질의 로렌 마들렌, △통카 빈과 바닐라 캐러맬을 이용한 헤이즐넛 로렌 마들렌 △오렌지와 그랑 마니에르, 잣을 곁들인 아몬드 케이크 △바닐라 크림을 이용한 파리식 프레지에와 딸기 소르베 △구아나야 70% 다크 초콜릿 무스 베린, 샤프란 아이스크림, 코코아 스트루셀라로 구성되며 디저트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페어링 음료로 '아이스 시드라 드립 커피'와 '제주 청귤 레몬 라임 아이스 티'가 제공된다.
행사 참여 고객들은 질 마샬의 강연과 Q&A 시간을 통해 보다 깊이 있는 디저트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노랑풍선은 2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쇼핑라이브 방송인 ‘옐로LIVE'를 통해 베트남 인기 휴양지 ‘나트랑 5일' 패키지 및 에어텔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소개되는 '나트랑 5일' 패키지 상품은 인천에서뿐만 아니라 △청주 △부산 △대구 출발 상품을 포함해 지방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했으며 세계 10대 해변으로 손꼽히는 '바이다이 비치'에 위치한 5성급 ‘래디슨 블루 리조트'에서 전일정 숙박해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네오고딕 양식으로 만들어진 웅장한 모습의 '나트랑 대성당' △거대한 와불상과 고타마 붓다 좌불상이 있는 '롱선사' △힌두교 사원 단지로 고대 참파 왕국의 유적지인 '포나가르 탑' 등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며 △나트랑을 대표하는 재래시장인 '담시장 쇼핑'까지 핵심 일정을 모두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이색 일정으로는 △판랑 지역에서의 '지프투어' 및 '바다·모래 언덕 포토스팟' 체험 △양떼목장에서의 교감 체험 △90분 전신 마사지가 포함돼 있으며, △베트남 전통식 △분짜&반세오 정식 △쭈꾸미 볶음 △닭볶음탕 등의 특식과 함께 △코코넛 커피 또는 음료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패키지 이외에도 전일 자유 일정으로 구성된 '나트랑 에어텔 5일' 상품은 △어린이 풀 △키즈클럽 △카약 △스노클링 등 ‘키즈 프렌들리' 요소를 갖추고 있으며 혼트레 섬에 위치한 5성급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에 숙박해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베트남의 디즈니랜드로 불리는 빈펄 테마파크 '빈원더스 나트랑' 1DAY PASS가 포함돼 있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옐로LIVE 방송 중 상품 예약금을 전부 결제한 고객에게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호환 가능한 ‘여행용 멀티탭 어댑터'를 증정하며, 패키지 예약자 중 선착순 5팀에게는 '현지 치맥세트'를, 에어텔 예약자 중 선착순 10객실에는 △객실 오션뷰 업그레이드 △스타벅스 1만원권 e카드(30명/팀당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