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SNL 나간다 [공식]

마이데일리
박주현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배우 박주현이 ‘SNL 코리아’ 호스트로 나선다.

20일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는 시즌 7의 아홉 번째 호스트를 공개했다. 오는 31일(토) 공개되는 9화의 주인공은 힙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대세 배우 박주현이다.

매 작품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주현이 이번엔 코미디에 도전장을 던진다. ‘SNL 코리아’ 특유의 유쾌한 라이브 감성 속에서 그녀만의 솔직하고 발랄한 매력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SNL' 박주현 / 쿠팡플레이

박주현은 드라마 ‘인간수업’, ‘마우스’, 영화 ‘서울대작전’, ‘드라이브’,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넘나들며 시청자와 관객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안겨준 바 있다. 특히 드라마 ‘완벽한 가족’에서는 미스터리한 사건 속 섬세한 감정 연기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괴물 연기력을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매 작품마다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섬세한 열연을 보여준 박주현은 속도감과 라이브 쇼 특유의 긴장감이 공존하는 ‘SNL 코리아’ 무대에서도 빈틈없는 연기력과 반전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주현은 “평소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인데 저의 웃음 버튼이자 인생 무대로 꼽히는 ‘SNL 코리아’ 무대에 서게 돼 정말 영광스럽다”며 “저의 변신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저조차도 가늠하기 어렵다. 제가 세운 코미디 바운더리를 과감하게 깨는 쉽지 않은 도전으로 코미디 갈증을 제대로 풀 것”이라는 각오를 남겼다.

31일 오후 8시 공개.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SNL 나간다 [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