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찐팬' 배우 한지은, 24일 SSG랜더스필드 마운드 오른다…"SSG 오랜 팬으로서 시구를 하게 되어 영광이다"

마이데일리
배우 한지은./SSG 랜더스

[마이데일리 = 이정원 기자] SSG 랜더스가 오는 24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전에 특별한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이날 시구자로는 배우 한지은이 나선다. 평소 인천 SSG랜더스필드를 직접 찾아 경기를 관람할 만큼 SSG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온 한지은은 이번 생애 첫 시구를 통해 특별한 감회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최정의 500호 홈런 달성 당시에도 현장을 찾아 응원을 보낸 바 있어, 더욱 진심 어린 ‘팬심’이 묻어나는 시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SSG 유니폼을 입고 마운드에 오르게 된 한지은은 “SSG의 오랜 팬으로서 시구를 하게 돼 매우 영광이다. 선수들이 다치지 않고 좋은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해 꼭 승리하길 응원한다”라며 시구 소감을 밝혔다.

한지은은 2025년 TV, OTT, 스크린, 연극 등 다양한 플랫폼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를 시작으로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 영화 '히트맨2'등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였다. 최근 연극 '화이트래빗 레드래빗'에 출연하며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SSG '찐팬' 배우 한지은, 24일 SSG랜더스필드 마운드 오른다…"SSG 오랜 팬으로서 시구를 하게 되어 영광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