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에이피알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는 헬로키티와 협업한 ‘시그니처 퍼퓸 헬로키티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포맨트의 대표 향수 ‘시그니처 퍼퓸’ 라인에 헬로키티 감성을 더한 한정판 제품으로 향수 뚜껑을 헬로키티 얼굴 모양으로 디자인했다. 포근한 섬유 향의 ‘코튼 허그’와 상큼한 과일 향의 ‘코튼 메모리’ 2종으로 선보인다.
헬로키티 에디션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통해 선공개됐으며 지난 14일부터 포맨트 공식몰과 스페이스 도산에서 정식 판매 중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무신사 등에서도 오는 6월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구매 채널에 따라 구성품을 다르게 구성해 선보인다. 올리브영에서는 헬로키티 향수 공병과 미니 빗을 증정하고 포맨트 공식몰과 무신사 등에서는 헬로키티 파우치와 솔리드 퍼퓸 2종이 포함된 패키지를 제공한다. 공식몰 및 스페이스 도산 구매 고객에게는 ‘프래그런스 택’을 추가 증정한다.
포맨트 대표 향수 ‘코튼 허그’는 누적 판매량 160만개를 돌파하며 올리브영 어워즈 향수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지난 3월 선보인 산리오 ‘쿠로미’ 캐릭터 협업 제품을 비롯해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에디션들이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성년의 날을 맞아 포맨트 향수에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 콜라보를 더해 특별함을 더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구성으로 완판 기록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