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제2차 그룹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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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금융은 15일, 서울 중구 소재 본사에서‘2025년 제2차 농협금융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개최했다. 윤기태 금융지주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오른쪽에서 여섯 번째)와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금융은 15일, 서울 중구 소재 본사에서‘2025년 제2차 농협금융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개최했다. 윤기태 금융지주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오른쪽에서 여섯 번째)와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금융은 5월 15일, 서울 중구 소재 본사에서 지주 및 계열사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 상호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자 등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제2차 농협금융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그룹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에서는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 예방 활동 및 계획'을 중점적으로 논의했으며, 범농협 차원에서 도시와 농촌지역의 청소년, 고령자 등 다양한 고객들을 금융사기로부터 보호하기 위하여 특별히 상호금융과 함께 협력을 다짐했다.

회의를 주재한 윤기태 NH농협금융지주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는“보이스피싱, 스미싱 등 고도화되는 금융사기에 대한 철저한 대응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가 필요하다”며 “앞으로 범농협 차원에서 금융지주는 상호금융과 금융사기 예방을 위해 함께 노력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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