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컴투스의 글로벌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더미식의 ‘오징어라면’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손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2014년 출시 이후 8500만 명이 넘는 조사와 함께 하며 글로벌 대표 인기 레포츠 게임 IP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낚시의 신’은 이번 협업으로 ‘더미식’의 인기 상품 ‘오징어라면’을 만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15일부터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더미식 ‘오징어라면’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봉을 돌파한 인기 제품이다.
먼저 게임에 등장하는 이벤트 어종 ‘더미식 오징어’ 낚시에 성공하면 이번 협업 한정 제공되는 ‘더미식 코인’을 비롯해 일반 액세서리 재료 상자, 각종 부스터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미식 코인’은 이벤트 아이템 교환소에서 더미식 진주, 신비한 원석, 6성 단일 옵션 초기화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진주 조개가 ‘더미식 오징어라면’으로 변신하며, 이를 강화할수록 대어 보너스 등 각종 능력치가 증가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더미식 할인 쿠폰 받기’를 클릭하면 더미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이벤트 어종인 ‘더미식 오징어’ 낚시 성공 스크린샷을 인증한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더미식 오징어라면’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최대 10만원 상당의 ‘낚시의 신’ 게임 아이템 쿠폰이 들어있는 ‘더미식 오징어라면 용기면’ 한정판 프로모션 패키지도 출시된다. 해당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낚시의 신’은 신규 각인 ‘섬’을 추가하고 세계 신기록 시스템을 리뉴얼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했다. ‘섬’의 기원은 10단계까지 성장 가능하며, 단계별로 액세서리 능력치 증가, 줄 길이 증가, 대어 확률 증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각인 5회 연속 시도 기능도 추가해 편의성도 높였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