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프랜차이즈 외식업계, 가격할인에 신메뉴 론칭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프랜차이즈 외식 브랜드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메뉴를 론칭하거나 가격을 할인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자가제빵 피자 프랜차이즈 선명희피자는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위해 리뉴얼 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또한 신규 사이드 메뉴 2종도 함께 선보인다. 


리뉴얼 피자 3종은 스윗크림파인피자, 콰트로치즈베이컨피자, 콘마요피자다. 스윗크림파인피자는 과즙 가득한 파인애플에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더해져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함의 정석을 맛보게 해준다. 콰트로치즈베이컨피자는 네 가지 특별한 치즈와 짭짤한 베이컨의 조화로 부모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출시됐다. 콘마요피자는 달콤한 옥수수와 부드러운 마요네즈가 더해져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신규 사이드메뉴는 쫀득한 콰배기 위에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달콤한 콘시즈닝을 더한 크림옥꽈, 아삭한 김치와 풍성한 치즈가 더우러진 중독성 강한 리조또인 김치치즈리조또다. 

흑염소 요리전문점인 본가흑염소도 5월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달간 본가흑염소 모든 매장에서 흑염소 진액 2박스 이상을 구입할 경우 10%를 할인해 준다. 이번에 할인 판매되는 본가흑염소 진액은 국내산 흑염소와 고급 한약재를 사용해 조제됐다. 유명 홈쇼핑 흑염소 진액 브랜드들에 비해 흑염소 성분 함유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본가흑염소는 또 경기불황을 이겨내고 대중화를 위해  흑염소탕(얼큰한 맛)과 흑염소설렁탕(담백한 맛)을 이벤트가에 제공하고 있다. 본가흑염소는 동네에서 쉽게 찾아갈 수 있는 보양식 맛집이 브랜드 목표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이를 위해 도심 내 소규모 점포 창업과 업종전환이 가능한 모델을 제시하면서 보양식 소자본 창업을 열고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정의 달 맞아 프랜차이즈 외식업계, 가격할인에 신메뉴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