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위크=권정두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빗썸 컬처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엔 ‘마르크 샤갈 특별전’의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빗썸은 오는 5월 23일부터 9월 21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되는 전시회 ‘마르크 샤갈 특별전: BEYOND TIME’의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7년 만에 국내에서 열리는 마르크 샤갈의 대규모 전시로, 대표작 ‘덤불 속의 광대(1975)’를 비롯해 샤갈의 손길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미공개 원화 7점 등 총 170여점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빗썸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한 뒤, 이를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빗썸 신규 회원이 코드를 등록하면 전시 관람권 1매와 4만원 상당의 빗썸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어 웰컴 미션까지 수행하면 최대 2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빗썸 회원에게는 전시회 관람권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프로모션 코드는 9월 17일까지 등록 가능하며, 매주 수요일까지 등록 시 다음날인 목요일 오후 2시 이후 초대권 번호가 문자로 일괄 발송된다. 프로모션 코드는 계정 당 1회만 등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빗썸 회원가입 및 고객확인(KYC), 계좌 연결을 완료해야 한다. 실물 전시 관람권은 관람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문자로 받은 초대권 번호를 제시하면 수령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빗썸 회원들을 위한 ‘마르크 샤갈 특별전’은 회원들이 가상자산 거래뿐만 아니라, 예술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면서 “이용자들이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