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이돈까스, 홍대포차 야식 3종 카카오메이커스서 첫 공개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프리미엄 돈까스 브랜드 부엉이돈까스가 지난 28일 HMR 신제품인 홍대포차 야식 3종을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처음 공개했다. 


야식 3종 제품명은 땡초직화닭발, 땡초직화오돌뼈, 땡초근위볶음이다. 전자렌지에 2분이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땡초직화닭발은 국내산 닭발로 뼈를 모두 발라냈다. 그러면서도 쫀득함을 살린게 특징이다. 땡초직화오돌뼈는 오독오독 식감과 불맛을 그대로 살렸다. 치즈, 양파, 채소 등을 더하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땡초근위볶음은 얇게 썬 마늘과 콩기름으로 맛을 냈다. 참기름과 어울리면 고소함이 배가 된다.   

부엉이돈까스 관계자는 "길거리 포장마차에서 즐기던 맛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국내산 닭발, 오돌뼈, 근위를 사용했고, 땡초를 첨가해 자연스러운 매운 맛을 구현했다"고 전했다. 또한 "목초액 없이 직화로 구워 불향이 살아 있는게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부엉이돈까스는 정통 돈까스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다양한 HMR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면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시장에 성공적인 안착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배민B마트, 현대백화점 식품관, 그리팅몰 등에도 입점했다. 대표 메뉴인 '더티치즈돈가스'와 '쌀로치킨'은 주요 온라인 대형 플랫폼 돈까스 카테고리에서 높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부엉이돈까스 관계자는 "더 많은 HMR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한편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시장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엉이돈까스, 홍대포차 야식 3종 카카오메이커스서 첫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