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캐릭터 피격 판정 개선 등 개선사항 4종 적용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넥슨이 30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캐릭터 피격 판정 개선을 포함한 4종의 개선사항을 적용하는 5차 ‘태디의 개선패치’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서든어택' 캐릭터 피격 판정 개선 등 개선사항 4종 적용
넥슨, '서든어택' 캐릭터 피격 판정 개선 등 개선사항 4종 적용 /넥슨 제공

먼저, 앞서 2회에 걸쳐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는 캐릭터 피격 판정 개선 업데이트를 정식 도입한다. 이번 개선으로 일부 피격 판정 제한사항을 보완해 보다 공정한 전투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보이스톡 기능 이용 중 네트워크 불안정 등 오류 발생 시 이를 더욱 편리하게 재시작할 수 있도록 개선한다. 게임 옵션 메뉴 내 사운드 조정 화면에서 ‘보이스톡 재시작’ 버튼을 눌러 이용할 수 있다. 게임 종료 후 승리연출 화면을 더욱 빠르게 넘어갈 수 있도록 변경하고, 대회 관전 시 선수의 조준선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한다.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 내달 6일까지 매일 오후 3시부터 9시 사이 정각마다 게임 접속 이용자에게 ‘도안_[C]AK-103’, ‘1만 넥슨캐시 응모권’ 등 풍성한 규모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 보상으로 기존 ‘AK103’ 무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C]AK-103’ 신규 커스텀 무기 도안을 공개한다. 또, 최대 ‘마이건2’ 영구제 무기 획득이 가능한 ‘골드 컨테이너’, ‘골드 키카드’ 및 각종 도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도안 컨테이너’, ‘도안 키카드’를 새롭게 추가한다.

5월 15일까지 윷놀이를 즐기고 최대 ‘[M]Mak-11(IS) Marble Lv.1 영구제’, ‘[M]NA-94(IS) Marble Lv.1 영구제’ 등을 포함한 ‘마이건2 상자’를 단계별로 획득할 수 있는 ‘윷든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플레이 미션으로 ‘윷 던지기’ 기회를 획득할 수 있으며 주말 게임 접속 및 PC방 게임 접속 시 더욱 많은 ‘윷 던지기’ 기회가 주어진다. 게임 재화 SP 사용 시 추가 ‘윷 던지기’ 기회를 획득하거나 함정 및 적의 추격을 방어하는 ‘SP 쉴드’를 사용할 수 있다.

5월 6일까지 매일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구를 입력하면 ‘S-Block 무기 멀티카운트’, ‘영구제 탄창(2개)’ 등 날짜별로 정해진 아이템 보상을 선물한다. 또, 5월 14일까지 PC방 일일 1시간 접속, 2시간 접속 달성 시마다 500 SP 등 날짜별 보상을 제공하고 누적 접속 달성 횟수에 따라 ‘마이건2 점핑키트 선택권’, 3000 SP 등을 지급한다.

넥슨, '서든어택' 캐릭터 피격 판정 개선 등 개선사항 4종 적용 /넥슨 제공
넥슨, '서든어택' 캐릭터 피격 판정 개선 등 개선사항 4종 적용 /넥슨 제공

인기 코미디언 이수지와 인기 배우 지예은 신규 캐릭터를 출시한다. 이를 기념해 5월 15일까지 멀티카운트 아이템에서 캐릭터를 300일 이상 획득하면 ‘이수지&지예은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고 추가 300일 획득 시마다 ‘이수지&지예은 영구제 선택권’ 또는 ‘프라임 전투미소녀 캐릭터’ 중 원하는 캐릭터를 제공한다. 또한 영구제 2세트를 모두 획득한 이용자 중 50명을 추첨해 싸인 마우스패드를 선물하고 ‘프라임 전투미소녀 캐릭터’ 획득 이용자에게는 획득 시마다 1천 SP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멀티카운트 아이템에서 주어지는 응모권 사용 시 ‘이수지&지예은 싸인 마우스패드’, ‘UAR_v2(MG) MEOW 영구제’, ‘P90_v2(MG) MEOW 영구제’ 등과 교환 또는 획득 기회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서든어택' 캐릭터 피격 판정 개선 등 개선사항 4종 적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