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에이블씨엔씨·신세계라이브쇼핑·SK스토아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가 5월1일부터 7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행사 '5(오)! 해피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월 초 징검다리 연휴 기간에 진행되는 만큼 나들이 먹거리 및 용품을 비롯해 가정의 달 선물용 상품들까지 고객 수요가 높은 상품을 엄선해 초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또한 네이버와 협업해 롯데마트 매장에서 네이버 페이(Npay) 포인트 또는 머니로 7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점 즉시 적립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먼저, 한우 등심, 대게, 수박 등 인기 신선 식품은 최대 50% 할인과 더불어 엘포인트(L.POINT) 5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5월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반값 한우 행사를 진행한다.  


'수박 전품목'은 엘포인트 할인에 행사 카드 할인을 더해 총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데이 마케팅' 행사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오리/오이데이(5/2) 행사로 '훈제오리 슬라이스(500g/냉장)'는 엘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 '다다기오이(8입/봉/국산)'는 행사 카드로 결제 시 1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우삼겹데이(5/3) 행사로는 '미국산 우삼겹(600g/냉동)'을 9000원대에 선보이며, '요리하다 우삼겹/꽃갈비류' 상품은 엘포인트 회원에게 2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롯데마트는 '5! 단 하루 해피딜' 행사를 통해 5월3일부터 5일까지 파격가 상품을 일별로 선보인다. 5월3일에는 '손질 민물장어(600g/박스/냉장/장어:국산)'를 수산대전 할인에 카드 할인을 더해 정상 판매가 대비 35%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4일에는 '성주 꼬마참외(1kg/봉/국산)'를 엘포인트 적립 시 4000원대에 1인당 2봉 한정 판매한다. 5일에는 '파이/비스켓 전품목'은 3개 구매 시 '소용량 스낵 30종'은 15개 구매 시 9900원 제공하는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가정의 달 선물용 상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는다. '정관장 홍삼 10종'은 행사 카드 결제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 플러스(23g*7개)'는 정상 판매가 대비 7000원 할인해 선보인다. '카네이션 생화 바구니/화분'과 '호접란'은 최대 3000원 할인 판매하며, 음료 선물세트 7종은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가 'PUBG:배틀그라운드'와 손잡고 게임 유저를 정조준 한다.

이마트24는 내달 1일부터 크래프톤의 대표 슈팅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손잡고 '배그픈자들이여 e곳으로 오라!' 콜라보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마트24는 배틀그라운드의 '생존'과 편의점 이마트24의 '맛템'이라는 핵심 키워드를 반영, 위트있는 상품명의 다양한 콜라보 상품 10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태이고초코와플 △사녹바나나마들렌 △에너지드링크 △보급상자 나쵸큐브콤보 △스리라차치킨샌드위치 △스리라차치킨버거 △치킨이닭파스타 △고추참치상륙맛다시덮밥(5,300원) △햄낙하부대찌개덮밥(5,300원) △소뚝배기불고기식정찬(5,900원) 이다.

이들 상품은 배틀그라운드 게임 내에서 볼 수 있는 '아이템' '맵(map) 속 핫플레이스' '이동수단 컨셉' 등 게임 요소를 살려 개발됐다.

예를 들어, 게임 속 보급상자의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한 '보급상자 나쵸큐브콤보', 게임 아이템 중 하나인 에너지드링크를 실물 음료로 구현한 '에너지드링크' 등이 대표적이다.

이마트24는 편의점 상품에 배틀그라운드 IP를 접목해 일상 속에서도 게임 아이템을 찾아보게 하는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해당 콜라보 상품을 구입하면서 행사카드(BC카드,농협,네이버페이머니/포인트)로 결제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각 상품마다 매칭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게임아이템을 받기 위해서는 상품 구입 후 받는 영수증 하단에 있는 쿠폰 번호를 배틀그라운드에 등록하면 된다. (상품 종류별 1개의 아이템 지급)

또한, 콜라보 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 스탬프를 적립하면 '배틀그라운드 굿즈 룰렛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경품으로 백팩, 손목받침대, 보급함 인형 키링, 마우스패드, 티셔츠 등 배틀그라운드 게임 유저들을 위한 굿즈를 선물로 준비했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콜라보 상품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더불어, 주요 입지에 위치한 이마트24 매장 10곳을 배틀그라운드 IP로 랩핑해 오는12일(월)부터 한달 간 특별매장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알뜰폰 유심 매출 1위를 차지하는 '모두의 유심, 원칩'을 5월 1일(목)부터 모바일 앱에서도 판매한다.

고객들은 이제 이마트24 매장은 물론 앱에서도 예약픽업를 통해 '모두의 유심, 원칩'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이마트24는 편의점에서 유심을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앱 예약픽업을 시작한다.

실제로 이마트24의 알뜰폰 유심칩 매출은 매년 높은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유심칩 매출은 작년과 올해 1분기 전년대비 각각 76.4%, 12.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최근 유심 해킹 사태로 인해 편의점에서 유심을 찾는 고객이 늘면서, 4월22일부터 28일까지 유심칩 매출은 직전주(4월15일~21일) 대비 84.2%나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모바일앱 예약픽업으로 유심칩을 판매함에 따라 상품 재고 걱정 없이 가까운 매장에서 바로 픽업할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모두의 유심, 원칩' 앱 예약픽업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유심칩을 모바일 앱에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모두의 유심, 원칩'은 이마트24가 2021년 11월부터 업계 단독으로 판매하는 통합 알뜰폰 유심 상품으로, 가격은 8800원이다. 고객은 이 유심칩 하나로 선불/후불 관계없이 LG유플러스 통신사망을 사용하는 40여개 중소 알뜰폰 업체의 요금제와 유플러스닷컴의 다이렉트 요금제를 가입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이 봄 맞이 '홈스타일 위크' 행사를 처음 개최하며 '홈꾸족' 모시기에 나선다.

집을 단순한 거주 공간이 아닌 '나만의 라이프스타일'로 꾸미려는 흐름이 확산되면서, 가구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의 매출이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 10층 리빙관에 프리미엄 브랜드를 단계적으로 확대한 잠실점은 지난해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매출이 전년 대비 약 50% 급증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러한 흐름에 발 맞춰, 롯데백화점은 5월1일부터 11일까지 전 점에서 약 열흘간 '홈스타일 위크' 행사를 열고 가정의 달을 맞이 '홈꾸족' 고객들의 수요를 사로잡는다.

먼저, 홈 인테리어 필수 가구로 자리잡은 '릴렉스 가구' 단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입점 전 점에서 '다우닝'의 '알파 211' 1인 리클라이너를 정상가 대비 약 50% 할인한 특가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에싸'의 '코린 1인 라부클 파인 패브릭 소파' 또한 정상가 대비 20% 할인한 특가로 선보이며 '자코모'의 '티케 1인 리클라이너'도 약 15% 할인 판매하는 등 편안한 휴식 공간을 조성할 수 있는 릴렉스 가구 상품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가구 상품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유명한 '에르고시스템'의 대표 모델인 '카피스코 풀스 8020-NEX07-BK' 의자를 각 점포당 10개 한정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흙표흙침대'와 '가보건강침대'에서는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품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부모님 선물로 인기 있는 건강 기능성 침대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아울러, 공간에 포인트를 더해줄 '맞춤 데코 상품'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포커시스'에서는 '안나 G 와인오프너'를 비롯해 '밀리언 벽시계' 등 개성 있는 인테리어 소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메종드컨셉' '메종드코튼'에서는 각각 시그니처 바디용품과 타올 선물세트를 20~30%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한, 주방 용품 브랜드 '휘슬러'에서는 '퓨어 컬렉션 팬' 시리즈를 정상가 대비 30% 할인해 판매하고 '빌레로이앤보흐' '찬기세트'를 40% 할인하는 등 봄 맞이 부엌에 활기를 불어넣을 주방 소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여름을 대비한 '침구'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5월15일까지 진행하는 '썸머 쿨링 베딩 페스타' 행사에서는 냉감 침구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세사' '알레르망' '소프라움'이 있으며 '세사' '알레르망' 입점 전 점에서는 롯데백화점 단독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의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도 새롭게 공개한다. 잠실점 9층에서는 노르웨이 침대 브랜드 '옌센'의 국내 첫 플래그십 매장을 오는 5월12일부터 선보인다. 오픈 기념으로 오는 7월31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이에 더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컨티넨탈' 침대 구매 고객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구스 침구를 증정한다.

'홈스타일 위크' 행사를 맞이해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1일부터 6일까지 황금연휴 기간과 9일부터 11일까지 주말 3일 동안 당일 롯데백화점 내 가구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최대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HDC아이파크몰이 다가오는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이해 '어디서 뭐하고 놀까?' 하는 고민 해결을 위해 '나는 몰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가족, 연인, 친구 등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최대 60% 할인 혜택 등과 함께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까지 제공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했다.


먼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파크몰에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티니핑 친구들을 만나고 함께 놀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마련했다.

더 센터 4층에 위치한 야외 공간 더 가든은 내달 6일까지 '이모션캐슬 더 가든'과 함께 '위시캣 포토존'으로 꾸며지며 더 센터 6층 더 코너에는 '캐치! 티니핑'의 의류 및 잡화, 굿즈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이모션캐슬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황금연휴 4일간 매일 11시/14시/17시에는 티니핑 캐릭터들과 함께 놀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3일부터 5일에는 티니핑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퍼레이드도 구경 할 수 있는 '그리팅 포토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연휴 마지막 날인 6일에는 로미공주와 티니핑 캐릭터들의 공연으로 꾸며진 '싱어롱 콘서트'를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더 센터 6층 행사장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크록스 온 가족 패밀리 세일'을 진행하며 브라운브레스, LEE 여름상품 최대 60%, 젝시믹스 품목별 최대 50%, 스케쳐스 러닝화 구매 시 의류 전품목 20% 할인 등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고자 브랜드별 할인 및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 내달 2일부터 15일까지 리빙파크 7층 D7 팝업 공간에서는 달달한 호떡과 과일 모찌, 떡꼬치, 떡볶이, 쫄깃한 수제 꽈배기와 오징어순대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먹거리로 구성된 '추억의 먹거리 마당' 팝업스토어도 마련해 먹는 즐거움까지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라네즈가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를 선보인다. 라네즈 네오 쿠션 라인을 확장한 '네오 쿠션 뮤이'는, 가볍지만 매끈한 커버력과 피부 속부터 채우는 촉촉함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라네즈 네오 쿠션 뮤이'는 투명하고 맑은 도자기 피부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했다. 해당 제품은 '89% 스킨 케어링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준다. 이에 더해 'Water Lock System'이 수분 증발을 막아 하루 종일 속건조 없이, 바를수록 피부 컨디션을 좋아지게 해 준다. 제품 2주 사용 후 조사 결과 응답자 93.54%가 피부 결이 부드럽고 매끈해져 보인다고 답변했고, 90.32%는 사용 전 대비 피부 속당김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응답했다. 

해당 제품은 통기성 좋은 가벼운 파우더를 사용했으며 쿠션 용기 바깥쪽은 거울로 디자인했고, 피부 및 눈가 굴곡면에 적합한 전용 퍼프도 활용했다.

라네즈는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 '네오 쿠션 뮤이 캠페인'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라네즈는 '진'과 함께 크림 스킨 캠페인에서 보여준 모습과 또 다른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일무이한 매력을 가진 '진'과 함께하는 네오 쿠션 뮤이 캠페인은 "유일뮤이 쿠션으로 매끈속촉 피부완성"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진'은 이번 캠페인 인터뷰 영상에서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유일뮤이'한 쿠션을 직접 소개하며 호평을 남겼다. 관련 영상은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루 종일 속건조 없는 '매끈속촉' 피부를 선사하는 신제품, 라네즈 '네오 쿠션 뮤이'는 내일(5월1일)부터, 올리브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뷰티 크리에이터 '후니언'과 함께 개발한 신제품 '글로우 스킨 틴티드 톤업 선'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최근 뷰티 인플루언서들과의 공동개발 프로젝트를 본격화하며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의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기획 초기 단계부터 실제 사용 경험이 풍부한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에 유연하게 대응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신제품은 선케어 제품 누적 판매 2천만 개를 기록한 미샤의 기술력에 뷰티 크리에이터 후니언의 감각과 피드백이 더해져 탄생했다. 평소 미샤의 베이스 프라이머 '글로우 스킨밤'을 꾸준히 사용한다고 밝혀온 후니언은 신제품 기획 단계부터 성분 선정, 테스트 등 제품 개발 전 과정에 참여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신제품 글로우 스킨 틴티드 톤업 선은 미샤만의 독특한 핑크 컬러인 '청보라 핑크'를 구현해 피부 톤에 관계없이 피부결을 따라 은은한 광을 내는 화사한 '청보라 핑크결광'으로 톤업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글로우 스킨밤 라인의 핵심 성분을 함유해 스킨밤의 장점인 보습감과 피부 광채를 그대로 살렸다. 자석처럼 입자들이 서로 밀어내 고르게 퍼지는 '마그넷-핏팅 파우더' 기술을 적용해 30시간 동안 무너짐 없이 화사함이 지속된다. 글로우 스킨밤과 함께 사용 시 모공과 요철을 커버해 매끈한 청보라 핑크결광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5월7일 19시부터 9일까지 에이블씨엔씨 미샤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과 무신사에서 '미샤X후니언 마켓'을 운영하며 최대 47%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7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무신사 라이브커머스에서는 후니언이 직접 출연해 제품 기획 비하인드와 사용 꿀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페브리즈, 다우니, 질레트, 오랄비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한국P&G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롯데마트와 함께 'P&G 온 가족 생활필수템 초특가 대전'을 선보인다.

한국P&G가 롯데마트와 함께 여가와 일상에서 필요한 생활용품을 한 번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P&G 온 가족 생활필수템 초특가 대전'은 전국 85개 롯데마트 매장에서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페브리즈, 다우니, 질레트, 오랄비, 헤드앤숄더, 팬틴 등 P&G 전 브랜드의 다양한 생활 필수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P&G 브랜드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혜택이 자동 적용되며, 다양한 샘플 증정도 준비돼 있다. 이와 더불어, 롯데마트의 온라인 그로서리 쇼핑 전용 앱 '롯데마트 제타' 첫 구매 고객에게 주어지는 4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도 중복 적용 가능해 더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건 뷰티 브랜드 비더스킨이 비건 처방과 피부 진정 성분을 기반으로 한 '알로에라이스 비건 선스틱'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투명한 민트 컬러 제형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쌀과 알로에 추출물을 결합한 '알로에라이스 콤플렉스'와 병풀추출물,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선스틱 특유의 보송한 마무리감과 끈적임 없는 사용감, 그리고 피부 굴곡까지 고르게 도포되는 밀착력이 강점으로, 메이크업 전후 언제든지 사용 가능한 실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엘지유니참의 생리대 브랜드 쏘피(SOFY)에서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여름 전용 생리대 '쿨링프레쉬'의 신제품으로 슈퍼롱 사이즈와 팬티라이너를 출시했다.

쏘피 쿨링프레쉬 슈퍼롱 사이즈는 42cm 길이로 잠잘 때도 생리 혈이 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다. 또한 분비물이 걱정될 때 사용하는 팬티라이너를 함께 출시해서 실용성을 높였다.

쿨링프레쉬 생리대는 '리프레싱 쿨링시트'를 적용해 여름용 제품으로 제격이다. 리프레싱 쿨링시트는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생리로 인한 불쾌감을 줄이고, 멘톨향이 시원한 느낌을 더해줘서 산뜻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쏘피 브랜드 특유의 '볼록 맞춤' 구조가 신체 곡선에 딱 맞게 밀착해 생리혈이 밖으로 샐 걱정도 덜어준다.

LF의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본격적인 여행 시즌에 맞춰 여행용 캐리어 신제품 '캐리(Carry)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닥스가 '캐리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캐리어 라인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지난해 가을겨울(FW) 시즌 처음 출시한 캐리어 아이템이 판매율 90% 이상을 기록하며 시장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이에 힘입어 이번 봄여름(SS) 시즌 캐리어 라인의 정식 론칭을 결정했다. 여행용 가방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닥스 고유의 클래식한 감성을 겸비한 캐리어 라인을 통해 차별화된 러기지를 찾는 여행객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캐리 라인은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하는 여행 파트너'라는 콘셉트 아래 닥스가 추구하는 고급스러움을 실용적인 여행 아이템으로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정제된 디자인 △경량성과 내구성 △실용적인 내부 수납력을 강점으로 한다.

디자인적으로는 낮은 채도의 세련된 컬러에 가죽의 질감을 구현한 은은한 패턴을 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담았다. 지퍼 연결 부위, 바퀴, 손잡이에는 짙은 브라운 색상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캐리어 전면과 핸들에는 절제된 닥스 로고로 브랜드만의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기능성 또한 우수하다. 가벼우면서도 단단한 성질로 항공기, 자동차, 방탄유리에도 사용되는 100% 순수 폴리카보네이트(PC) 소재를 적용해 강한 충격에도 파손의 위험이 적다. 360도로 매끄럽게 회전하는 히노모토사의 저소음 더블 휠을 활용해 주행 시 소음이 적으며 손목의 피로도를 덜어준다. 

또한, 바퀴를 고정시켜주는 '브레이크 락' 기능을 핸들 연결 부위에 더해 경사로나 대중교통 이동 시의 편의를 고려했으며, 3단으로 손쉽게 높이 조절이 가능한 핸들을 적용해 편리함을 높였다.  

추가로 미국 교통안전청에서 승인한 특수 잠금장치 'TSA(Transportation Security Administration) 락'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불시에 진행되는 위험물 검사 시에도 공항에 마련된 전용 마스터키로 개봉이 가능해 캐리어의 임의적인 훼손이나 분실을 방지할 수 있다.

뛰어난 수납성도 강점이다. 범용적으로 수요가 높은 21인치와 25인치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했으며, 각각 54L, 35L의 용량을 탑재했다. 수납이 추가적으로 필요할 때는 확장 지퍼를 열어 약 15% 추가 용량을 확보할 수 있다. 

색상은 브라운, 아이보리에 이어 메탈릭 모카 컬러를 이번 시즌 추가로 구성해 취향별 선택의 폭을 넓혔다. 캐리어 구매 시에는 닥스 체크 패턴을 활용한 자동차 모양의 네임택과 스크래치 방지용 항공 커버가 함께 제공된다.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이 스페인 유아 슈즈 브랜드 '불라디(Vul·ladi)'와 '이고르(igor)'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모이몰른은 자연친화적인 북유럽 스칸디나비아 감성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앞세워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슈즈 브랜드 론칭을 통해 패션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제품군을 확장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육아 아이템을 원하는 고객 니즈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불라디는 1970년대 초 스페인 발렌시아 알리칸테 지역에서 시작된 유아 슈즈 전문 브랜드로, 고열과 고압력으로 고무창을 접합하는 전통 벌커나이즈드(Vulcanized) 공법을 통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북유럽 감성을 가미해 사랑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대표 제품인 메리제인 라인은 화사한 컬러와 미끄럼 방지 고무 아웃솔로 실용성을 높였다. 돌리 메리제인은 발등 사이즈에 맞춰 조절 가능한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리본 메리제인은 탈부착 가능한 리본 2종을 함께 구성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이고르는 1974년부터 유럽을 중심으로 웰링턴 부츠, 젤리 샌들 등을 생산해 온 스페인 슈즈 브랜드다. 매 시즌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와 디자인에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함을 더해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인 이고르 토비 젤리샌들은 모이몰른이 국내에서 단독으로 출시하는 익스클루시브 라인으로, 앞코 구멍을 작게 설계하고 발뒤꿈치를 감싸는 디자인을 적용해 안정감을 높였다. 또한 벨크로 스트랩을 사용해 아이들이 스스로 착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불라디와 이고르 제품은 한세엠케이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불라디는 모이몰른 스타필드점을 포함한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고르는 모이몰른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모이몰른은 론칭을 기념해 어린이날 프로모션과 함께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포인트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피죤이 실내건조 기능을 향상시킨 섬유유연제 '초고농축피죤 클린데이'를 출시했다.

피죤 '초고농축피죤 클린데이'는 실내건조에 특화된 섬유유연제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검사 결과 암모니아 탈취력 99%를 인정받아 실내건조 시에도 꿉꿉한 냄새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새집 냄새부터 땀 냄새, 음식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신제품은 피죤에서 판매 중인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향기를 5배 강화한 초고농축 제품으로 기존 사용량의 1/5만 사용해도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라임, 바질, 자스민 등을 조합해 깨끗하고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초고농축피죤 클린데이'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을 통해 미세먼지 부착방지 인증도 받은 제품으로, 미세먼지가 옷감에 묻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점도를 높이는 증점제를 첨가하지 않아 끈적이지 않기 때문에 세제 자동 투입구, 세탁조 관리에도 용이하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색소를 비롯한 메틸파라벤, 뷰틸파라벤 등 보존제 9종이 첨가돼 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L, 2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오프라인 할인점 및 피죤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쿠팡은 인기 스포츠·레저 용품을 최대 60%대 할인하는 '레저대란' 기획전을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표 브랜드는 이번 행사에 처음 참여한 '보이스캐디'다. 시계형 골프 거리측정기 제품 T-시리즈로 유명하다. 올해 12번째로 출시한 'T12 프로'는 AI(인공지능)를 접목해 실시간 코스를 분석해 캐디의 조언을 받는 것과 같은 전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쿠팡에선 'T11 PRO'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잠스트·제로투히어로·빅터·크레모아 등 100여 곳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했다.

쿠팡이 이번 행사에서 할인하는 상품 수는 1만여개다. 주목할 만한 상품은 △코코릭 유아동 빅렌즈 물안경 △스위스마운틴 제주 차박텐트 △벅703캠핑 육각 화로대 등이다. 특히, 정가 100만원이 넘는 '스노우라인 프라임디럭스 텐트'는 51만원대에 파격 세일한다.

와우회원은 2만원·5만원·7만 원 등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 5000원(20% 상당)까지 추가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다음달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얼리쇼핑족을 위한 사전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은 4월30일부터 5월6일까지 빅스마일데이 '티저 프로모션'을 진행, 행사 기대감을 높이기 위한 추가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먼저, 빅스마일데이 추천 상품을 선 공개하고,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미리 담아 놓는 고객에게 '시크릿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5월7일부터 시작하는 본 행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할인율을 감춘 깜짝 쿠폰이다.

빅스마일데이에 제공하는 전용 할인쿠폰과 함께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체감 혜택이 크다는 것이 장점이다.

추천상품은 역대 빅스마일데이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선정했다. 대표적으로 △로보락 로봇청소기 △드롱기 에스프레소머신 △리바트 키즈책상의자 △미샤 색조 메이크업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등이 있다.

특히 16개 핵심 브랜드의 경우 모든 상품에 시크릿 쿠폰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나르왈 △블루독 △유한킴벌리 등이 대표 브랜드이다. 

빅스마일데이는 2017년부터 매년 5월과 11월 두 차례 진행하는 G마켓, 옥션의 간판 할인 프로모션이다. 올해 상반기 빅스마일데이는 15회차로 5월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열릴 예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5월1일부터 11일까지 11일간 '슈퍼쇼핑데이(SUPER SHOPPING DAY)'를 연다고 밝혔다.

'슈퍼쇼핑데이'는 올해 처음 여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의 최대 쇼핑 축제로 여름 신상품과 스테디셀러, 슈퍼쇼핑데이 특별 구성 상품 등이 주력이다. 특히 대규모 경품, 적립금, 초대 이벤트, 행사카드 할인 등의 혜택을 동시에 모두 준비해 고객을 초대한다.

먼저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순금 1돈 골드바와 항공권, 프라다 미니백과 디올 팔찌 등 명품, 스탠바이미와 로보락 등 전자 제품을 총 31명에게 증정한다. 구매나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응모권을 획득한 후 매일 원하는 경품만 골라서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를 열어 링크 공유 시 적립금을 제공하며, 친구를 많이 초대한 고객들에게는 최대 115만원의 추가 적립금을 줄 계획이다. 이 외에도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적립금(최대 20만원, 모바일 신청 필요)을 제공하며, 7% 카드 즉시할인과 최대 26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더블 멤버십도 동시에 적용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인기 전략 상품도 선보인다. 매일 방송과 모바일로 최대 8개의 상품, 총 47개의 상품을 준비해 평소보다 강화된 혜택의 구성과 사은품으로 고객을 만난다. 홀베리 레몬즙,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조선호텔 김치 등 히트 상품과 블루핏 아트워크 티셔츠, 워모 쿨맥스 팬츠, 엘라코닉 언더웨어 등 시즌 패션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CJ온스타일이 다음달 1일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6일 대체공휴일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에 빠른 배송 서비스를 펼친다고 밝혔다. 특히 공휴일인 4일부터 6일까지 빠른 배송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은 CJ온스타일이 업계 유일하다.

CJ온스타일은 2023년 9월 CJ대한통운과 협업을 통해 업계 최초로 O-NE(오늘·내일·일요일도착) 배송 서비스를 도입하고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올해 1월부터는 수도권에 한정됐던 빠른 배송 인프라를 전국권으로 확대하면서 주 7일 배송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그 결과 올해 1월부터 지난달까지 빠른 배송 적용 택배 물동량은 월평균 17%씩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황금연휴(5/1~6) 기간 TV 방송 상품에 한해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기간 빠른 배송을 받아볼 수 있는 방송 편성을 기존 대비 약 20%p 늘린 64%까지 확대했다. 특히 5월 4일(일)에는 어린이날 특수성을 고려해 전체 방송의 80%에 빠른 배송을 적용, 구매 당일이나 늦어도 다음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심리 회복이 기대되는 만큼 선물 수요가 높은 건강식품·패션과 이른 무더위를 대비할 수 있는 뷰티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3일 △AHC 선크림, 4일 △아디다스 쿨맥스 셔츠 △게스 썸머 셋업 △프란츠 투명 썬패치 △오쏘몰 바이탈, 5일 △클랍 앰플 △황성주 이롬 생식, 6일 △풀리오 △대상 마누카꿀 △에스더포뮬러 프로테오글리칸 등이 대표적이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도 빠른 배송이 가능한 약 200개 브랜드를 한 데 모은 '황금연휴 매일도착' 전문관을 앱 홈 화면 최상단에 고정 노출해 고객 구매 동선 효율성을 높인다.

KT알파 쇼핑이 5월 황금 연휴 마지막 날인 6일 '오! 럭키 스페셜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 하루 종일 셀럽이 진행하는 기획 프로그램을 집중 방송하고, 할인 및 적립금, 현금 경품 등 풍성한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

이날 패션, 뷰티, 건강기능식품 등 하나의 카테고리에 특화된 방송 프로그램이 하루 종일 이어진다. 업계 대표 쇼호스트 이수정이 진행하는 패션 방송 '수정샵(#)'과 방송인 김지선의 건기식 특화 방송 '굿굿쇼', 요리연구가와 함께 하는 '셀럽의 선택', 뷰티 인플루언서 유아랑의 '뷰티앤유' 등 유명 셀럽이 진행하는 특집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하루 동안 총 2000만원의 적립금과 현금 경품을 증정하는 파격 혜택도 준비했다. 모바일 앱에서 오전 10시와 오후 3시에 선착순으로 적립금 2000원(5000명)을 지급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현금 경품 100만원(10명)을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 구매 시 10% 적립금과 5% 카드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2025 S/S시즌 여성 패션 아이템과 건기식, 뷰티 등 유명 인기 브랜드 중심의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특히 올해 빨리 찾아온 여름을 대비해 무더위에도 가볍게 입기 좋은 얇은 소재의 패션 및 레포츠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업계 간판 쇼호스트이자 홈쇼핑 마니아들 사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이수정 쇼호스트가 연휴의 마지막 날을 책임진다. 올해 4월 론칭 1주년을 맞은 수정샵(#)에서 단독 기획 상품으로 △트라이엄프 브라팬티 세트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패션 거장 이상봉 디자이너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이상봉 썸머셋업과 △니트+팬츠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준비 중이라면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상품을 주목할만 하다. 홈쇼핑 방송에서 조기 매진될 만큼 홈쇼핑 최고 인기 다이어트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 특화 방송 '굿굿쇼'에서 최저가로 판매한다. 건강전도사로 나선 방송인 김지선이 유용한 건강 정보와 함께 선보인다.

이 외에도 스타셰프와 함께하는 식품 방송 '셀럽의 선택'에서 △요리연구가 임성근의 진 삼계탕, 레포츠 특화 프로그램 '다이나믹 스타일'에서 △밀레골프 베이스레이어, 뷰티 특화 프로그램 '뷰티앤유'에서 △아트델리 톤업선크림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오! 럭키 스페셜데이'를 앞두고 5월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선착순으로 1만원 및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모바일 앱에서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6일 진행하는 방송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가정의 달을 맞아 멤버십 고객을 위한 대규모 포인트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선물과 나들이 수요가 집중되는 5월에 맞춰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4월30일부터 5월11일까지 '멤버십 위크'를 열고 자사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포인트를 평소보다 10배 적립해 준다. 기존에는 결제 금액의 0.5%가 적립됐지만 행사 기간에는 5%까지 확대된다.

이번 행사에는 △브루넬로 쿠치넬리, 꾸레쥬, 에르뎀 등 할인 혜택이 드문 고가 수입 브랜드 △제이린드버그, 뷰오리 등 스포츠웨어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지컷 등 여성복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로에베 퍼퓸, 연작 등 니치향수 및 화장품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특히 올해는 여성복 카테고리의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지컷 등 국내 여성복 브랜드가 해당되며 결제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제공해 평소보다 많은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도 이번 행사에 맞춰 선물 캠페인 '자주 주자(JAJU JUJA)'를 진행한다. '쓸수록, 줄수록'을 콘셉트로 파자마, 디퓨저, 바디케어 등 실용적인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오는 15일까지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물포장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파자마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니셜을 자수로 새겨주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5월 말까지 파미에스테이션점, 코엑스점, 스타필드 고양·하남점, 신세계 대구점 등 전국 5개 매장에서 운영한다.

씰리침대는 현대백화점 천호점·더현대닷컴과 '온앤오프(ON&OFF)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앤오프 프로모션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아우르는 씰리침대 대표 프로모션 중 하나로, 올해로 5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한 혜택과 함께 돌아왔다. 행사 기간 중 고객들은 씰리침대의 인기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우선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는 백화점 전용 모델인 '셀레시얼 플러쉬' '로시오' 등의 인기 제품을, 더현대닷컴에서는 현대백화점 전용 모델인 '이테르'를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매트리스 및 프레임 구매 시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더현대닷컴 구매 시 최대 15%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금액 할인권, 구스이불솜, 호텔식 침구 세트 등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 추가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씰리침대는 144년 전통의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로서 프리미엄을 넘어서는 최상의 숙면 솔루션을 제공한다. 1950년부터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시작한 씰리침대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해 매트리스 본고장 미국에서 매출 1위를 이어오고 있다. 

또한, 글로벌 최고 권위의 친환경 인증을 갖고 있는 하이엔드 럭셔리 모델 2종을 제외한 사실상 판매 전 제품 92종에 대해 국내 공식 라돈안전인증 발급 기관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받았으며, 주요 원부자재에 대한 안전 검사를 시작으로 출시되는 모든 완제품에 대해 RAD7 검사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연결형 스프링 모션 매트리스 '모션플렉스'를 출시한 바 있다.

SK스토아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언더웨어 수요를 겨냥해, 5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 '언더랜드'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한 달 동안 SK스토아 방송을 통해 언더웨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앱 구매 시 특별 적립금 5%를 포함, 최대 1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에는 SK스토아 단독 브랜드 '라렌느', 단독 기획 시리즈 '로맨틱블룸', 그리고 '시슬리' '베네통' 등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다양한 언더웨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제품은 단독 또는 한정 수량, 추가 구성, 특별 할인 등으로 구성돼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비너스 솔브 매장에 입점된 신영 와코루 정품이자 SK스토아 단독 상품인 '로맨틱 블룸' 시리즈를 눈여겨볼 만 한다. 5월2일 오전 9시31분 방송 예정인 신영와코루의 '로맨틱 블룸 한겹 실키 브라팬티'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50% 할인과 함께 브라팬티 1세트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2024년 7월 평균 취급 달성률 124%를 기록하며, 방송 중 주요 사이즈가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지난해 SS시즌에만 9만 세트 이상 판매되었으며, 고객들의 높은 추가 제작 요청으로 이번 시즌에 8천 세트 한정으로 추가 판매된다.

이 외에도 여름 사양의 얇은 HEM 원단을 크로스 설계해 통기성과 보정력을 강화한 '시슬리 더블 크로스헴 브라팬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시슬리 쇼퍼백을 증정한다. 또한, 가슴라인의 커버력과 보정력을 높인 '로맨틱 블룸 한겹 실키 브라팬티 리뉴얼 상품' 역시 5월 한 달간 50% 할인과 브라팬티 1세트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언더랜드' 프로모션을 통해 SK스토아는 고객에게 뛰어난 가성비와 높은 만족도의 쇼핑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깨끗한나라가 시니어케어 전문 브랜드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의 요실금 언더웨어 4종이 월평균 약 200% 매출 신장을 달성하며 고객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깨끗한나라가 2022년 처음 론칭한 시니어 웰니스 브랜드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는 요실금으로 불편을 겪는 4070세대는 물론, 요양시설 입소자와 재가 요양사를 고려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시니어 위생 케어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는 지난해 말 시니어들이 보다 편안하게 사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요실금 언더웨어 4종을 선보이며 시장 내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출시 후 해당 제품군은 전체 입점 채널 기준으로 월평균 약 200%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특히 전국 약 200여 개 농협 매장에서는 동기간 대비 월평균 600%가량에 달하는 매출 증가를 이끌어냈다.

이번 요실금 언더웨어 매출 성장을 견인한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슬림 언더웨어 파워(중형·대형)'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50% 얇아진 초슬림 흡수층을 적용해 밝은 색상이나 얇은 소재 의류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800㎖(ISO 11948-1 시험법 기준)의 흡수력과 4중 흡수 구조로 최대 9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해 출시 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선택을 받아왔다.

이와 함께 출시된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안심 언더웨어(중대형·특대형)'는 슬림형 대비 약 2개 높은 흡수량을 보유해 장시간 외출이나 수면 시에도 활용이 용이하며, 스스로 제품 교체가 어려운 고객이나 요양사가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는 농협 매장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은 데 힘입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5월2일부터 6일까지 농협 하나로마트 성남점과 양재점에서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보고 만질 수 있는 고객 참여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실제 제품 착용 모습을 구현한 마네킹과 체험존이 마련되며, 이를 통해 제품 착용감을 직관적으로 전달해 고객들의 제품 이해도와 구매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빛과 음악을 통해 색다른 예술적 경험을 선사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 '빛의 시어터'가 새롭게 선보이는 전시 '파라오의 이집트, 빛으로 깨어난 고대 문명'展이 오는 5월1일 개막한다.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 위치한 빛의 시어터는 '파라오의 이집트, 빛으로 깨어난 고대 문명'展을 오는 5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나일강 유역을 따라 펼쳐진 고대 이집트 문명의 기원을 시작으로, 이집트인들의 삶과 예술을 깊이 있게 조명하는 이번 전시는 총 10개의 시퀀스로 구성돼 36분간 상영된다. 

거대한 피라미드부터 파라오의 위엄이 담긴 흉상, 정교하게 장식된 왕의 무덤까지 고대 이집트를 상징하는 장면들이 빛의 시어터 거대한 디지털 캔버스 위에 펼쳐져, 마치 고대 이집트를 여행하는 듯한 신비롭고도 장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이번 전시는 전 세계 주요 박물관이 소장한 이집트 대표 유물들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투탕카멘의 황금 마스크를 비롯해 부조, 벽화, 장신구 등 고대 이집트인의 삶과 신앙이 담긴 유적들이 빛과 음악, 첨단 디지털 기술을 통해 정교하게 구현됐다. 

또한 기자의 거대한 스핑크스를 지나 테베의 카르낙 신전 입구로 향하는 장면에는 유럽 최대 게임사 유비소프트(Ubisoft) 비디오 게임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Assassin's Creed Origins)'의 교육용 버전 속 3D 영상이 일부 활용돼, 실제 이집트 신전을 거니는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전시의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사운드트랙은 고대 이집트를 연상시키는 영화 OST 및 오페라에서 영감을 받아, 각 시퀀스에 어울리는 독창적인 음향으로 새롭게 제작됐다. 피라미드 건설 장면에는 거대한 석재 블록의 무게감과 건축의 경이로움을 표현하기 위해 특별히 작곡된 음악이 삽입됐으며, 나일강의 물결과 사막의 모래바람까지 사운드 디자인을 통해 섬세하게 구현해 전시의 몰입감을 한층 더했다.

럭셔리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가 올 들어 처음으로 전체 럭셔리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알럭스 뷰티 페스타'를 오는 5월 11일까지 연다. 이번 행사에는 조말론런던·키엘·헤라·설화수 등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알럭스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다른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원데이'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4월30일은 더후·오휘·빌리프 브랜드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원 쿠폰을, 숨37도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3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5월1일엔 키엘 제품 구매 고객에게 베스트셀러 2종 미니어처(울트라 훼이셜 크림·선스크린)를, 어반디케이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구매 고객에게 하이드로매니악 글로우 블러쉬 본품을 증정한다.

시세이도·클라랑스·아베다·발망 등에서도 브랜드 원데이를 진행하며 본품급 사은품 증정, 브랜드별 구매 추가 쿠폰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랑콤(5월 10일)도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쿠폰 혜택과 UV엑스퍼트 구매 시 동일 제품을 본품으로 증정한다.

와우회원 전용 ‘단 하루 혜택'도 마련했다. 매일 오전 7시에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랑콤, 헤라, 숨37도, 키엘 등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알럭스는 다가오는 5월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지역별 추천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 △습하고 더운 지역 △건조하고 선선한 지역 △사막 기후 △휴대용 뷰티 △홈캉스 준비 등 고객의 여행 스타일에 맞춰 헤어·바디·미스트·선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행사 기간 중 알럭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미술관 '아트 오브 럭셔리' 전시 초대권 추첨 이벤트를 연다. 총 50명을 선정해 1인 2매, 총 100장의 무료 초대권을 증정한다. 응모는 프로모션 페이지 내 '무료 초대권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가능하다.

모든 알럭스 제품은 전용 '시그니처 패키지'로 배송된다. 알럭스는 5월 한 달 동안 핑크 리본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핑크색 리본이 달린 패키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의 10%를 캐시로 적립할 수 있다. 하루 최대 적립 한도는 15만원이다. 와우카드로 결제 시 추가 4%의 캐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6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힉스커피' 팝업스토어를 유통업계 최초로 진행한다.

'힉스커피'는 인기 과학 유튜브 채널 '안될과학'이 기획에 참여해 론칭한 카페로 천문 우주를 테마로 한 행성·천체 모양의 베이커리와 음료가 특징이다. 대표 상품은 '지구 코코넛 크림 말차 라떼' '오우무아무아 흑임자 생크림 소금빵' '달 흑임자 티라미수' '반팔티 주기율표 차콜' '과학 포스터 솔베이 회의' 등이다.  

또한, 다누리호 축소 모형, 4륜형 달 참사 로버 등으로 꾸며진 우주 콘셉트의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 기간 안될과학의 멤버 '궤도' '항성' '약' 등과 유튜버 '코코보라'가 방문할 예정이다.

ABC마트가 오는 5월1일 서울 강남구에 그랜드 스테이지 '강남본점'을 새로운 디지털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ABC마트는 매장 방문이 단순한 구매 목적을 넘어 고객 경험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그랜드 스테이지 '강남본점'을 새롭게 탈바꿈했다. 이번 리뉴얼은 디지털 고도화를 통한 색다른 체험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두고 이루어졌다.


먼저, 매장 백스테이지에서 스노우(SNOW) 앱과 협업해 새로운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나이키 상품을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스노우 AI 필터를 활용해 자신의 얼굴을 그래픽 소스로 제작한 후 원하는 물품에 프린팅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이키 상품 구매 시 원하는 문구를 새긴 듀브레(신발 끈을 고정하는 쇠붙이)를, 샥스 R4(Shox R4)' 또는 'lD-1000'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발 꾸미기 키트를 활용한 커스터마이징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장 내 전 코너에 디지털 마네킹을 도입했다. 비주얼 무빙을 통해 패션 스타일링을 다각적으로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매장 외관에는 거대한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해 최신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고객 체험 이벤트도 전개한다. 오는 5월3일까지 ABC마트 멤버십 앱에서 매장 체크인 진행 시 타포린 백을 매일 선착순 증정한다. 구매금액 15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다양한 브랜드 상품의 가챠 뽑기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에이블씨엔씨·신세계라이브쇼핑·SK스토아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