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에딧비가 ‘톤업 선 세럼 핑크’를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선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에딧비는 삐아 코스메틱이 알파 세대를 겨냥해 론칭한 브랜드로, 이미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톤업 선 세럼 보라’ 컬러에 이어 이번에는 다양한 피부 톤에 생기 있는 핑크빛을 더해주는 ‘톤업 선 세럼 핑크’ 컬러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톤업 선 세럼 핑크’는 자연스럽고 투명한 생기 톤업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하는 선 케어 제품 세럼, 톤업크림, 선크림, 메이크업베이스, 프라이머의 다섯 가지 기능을 하나로 결합했다. 기존 제품 대비 수분 세럼 함량이 증가했으며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에딧비 관계자는 “'톤업 선 세럼 핑크'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알파세대의 성향을 고려해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클린 포뮬러로 제작했다. 또한 해양 생태계를 생각한 리프 프렌들리 포뮬러를 채택해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피부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톤업 선 세럼 핑크’로 올 여름,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기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에딧비는 ‘톤업 선 세럼 핑크’의 올리브영 단독 선론칭을 기념해 특별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인증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5,000원 상당의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또 베스트 포토 리뷰를 선정하여 약 30만 원 상당의 에딧비 전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